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9546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2
이 글은 3년 전 (2023/4/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 당시에는 뭘잘못했니마니했는데 상대는 헤어져도되겠다 는 생각까지 도달한거고 말까지할정도였으면 끝나도 한참전에 끝이엿는데 나만몰랐구나 이 생각이 제일 많이 든다....ㅋㅋ 무슨 이유던간에 날 놔도되겠다 생각든사람인데 기대하는자체가 웃겼다...
대표 사진
둥이1
뭔가 내 얘기 같다 근데 난 아직도 많이 좋아해서 못 헤어지고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도 ㅜㅜ빠른 인정하길바랄게 확실히 헤어진걸인정해야 마음이괜찮아지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해어진 거 인정은 하는데 그래도 참... 괜찮아디기는 쉽지 않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둥이 완전 나같다.. 나 헤어진지 두달하고 일주일지났는데 똑같은 생각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원래이쯤되면 이런생각하는건가???ㅋㅋ진짜 그리고 잡힐사람이였으면 애초에 헤어지자고도 안했을거란 확신...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니깐 애초에 날 포기한사람을 뭘그렇게 기대하고 기다렸나몰라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나싫다는 사람 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와 나랑 똑같음 .. 난 헤어진지 두달하고 10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돌아보면 첨에 내가 바보같아ㅋㅋ뭘그렇게 내잘못만있는거처럼 맘고생했을까...그리고 진짜뭔이유던 나를 놓은사람한테 뭔기대를 가지고 그렇게 힘들었던것이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얼른 이렇게 됐으면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내가쓴 글인줄....ㅋㅋㅋㅋ맘떠난지 오래된 남자 붙잡았던 내가 바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ㅋㅋ이게제일느껴짐ㅋㅋㅋㅋ 이미떠난사람인데 그걸 두달되서야알게된점...ㅋㅋㅋㅋㅋ헤어질때떠난거도아냐 솔직히 그전부터떴고 헤어진건 이제진짜자긴괜찮으니까 말한거지..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진짜 너 나야..? 사실 난 그 전부터 느꼈는데 아니겠지 내 기분탓이겠지하면서 흐린눈했는데 헤어지고..바로도 아니고 심지어 두달지나니까 알겠더라 아 그때 우리연애 끝나가고 있었던거구나하고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ㅁㅈㅁㅈㅋㅋㅋ내기분탓이아니고 진짜였던거야....헤어지자하기 한달전부터 쎄했는데 나만 헤어질거란 가정도못했던거야...ㅋㅋ지금생각하면 내가붙잡고 몇시간씩 붙잡고 설득한거도...ㅋㅋ애초에들을맘도없는사람이니 대화가안된거였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진짜난줄ㅋㅋㅋㅋㅋㅋㅋ권태기일거라고 착각했지 나혼자..연애가 끝나가고있는거였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마져ㅠㅠㅋㅋ그냥 나는 예전처럼 지나갈줄알았는데 왜그땐 상대가 마음뜬거란걸 생각도안해봤을까...ㅋㅋㅜㅜ 연애하면 흐린눈장착인가봐ㅜ 둥이는 얼마나사겼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나 1년반...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그정도면괜찮아...ㅋㅋㅋ나는 삼년반사겼어...ㅎㅎㅋㅋㅋ차인것도 하루아침에ㅜ바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아 헐......ㅠㅠ 둥이는 계속 마음있던상태에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이래서 난 재회에 대해서 사람들이 뭐 일주일/한달 기다려라 이러는데 그 말 하나도 기대가 안 돼.
막말로 상대는 더이상 나랑 못만나겠다 생각했고 오래 생각해서 헤어지자고 입밖으로 꺼낸건데 이게 나의 행동 하나로, 뭔가로 바뀐다는 자체가....
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한 건 걘 헤어지고나서 나 안봐도 괜찮다는 확신이 들었다는거라 내가 걔땜에 슬퍼할 필요도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이걸 두달지나니까 진짜알았어ㅋㅋㅋ큐ㅠㅠㅠㅠ 솔직히입밖으로꺼낼정도였으면 진짜 확신에가득차서한건데ㅋㅋㅋ거기서 걔가 타격받을게뭐있겠어ㅠㅠㅋㅋㅋ그리고 거기서 내가아무리 잘한다이야기해봤자...이미 걔가 말을 안해서그렇지 나에게정떨어질만큼 마음이없는건데ㅋㅋ나는 첫연애여서진짜몰랐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그치.... 그치만 사실 사람 마음이란게 하루만에도 동전 뒤집듯 뒤집기가 가능하잖아. 찐사라 생각했던 사람도 하루아침에 정털려서 마음 사라져 본 경험이 난 있기 때문에 상대도 그럴 수 있다고 봐. 그런 헤어짐은 헤어지고 나서 어떤 시기나 시점에 갑자기 엄청 생각나고 그럴 수도 있긴 있더라고...... 그런거 때문에 사람들이 나~~~중에(막 반년 후에) 재회하는건 이해해. 하지만 당장 몇주~한달은 아닌 거 같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소개팅에서남자가바라는여자직업4
11:08 l 조회 28
이별이 처음이라 너무 힘든데 4
10:59 l 조회 29
돈 애인보다 훨 잘벌어서3
10:47 l 조회 50
애인이랑 시간을 가져야 될까5
10:37 l 조회 51
연애중 바빠서 휴가 못쓰는데 화나는거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해?4
10:35 l 조회 44
종교 다르면 현실적으로 결혼 못 해? 30
10:23 l 조회 160
너네 애인이랑 월드컵볼때 선수이름이 보ㅈㅣ냐 음보ㅈㅣ 이러면 어케 발음해?2
10:15 l 조회 99
기타 너네도 직상상사가 반말하는 빌런 많냐? 내가 잘못한거야?? 좀봐주실분 ㅠㅠ2
10:11 l 조회 24
소개팅 중 남자 고르기 어렵다 5
10:08 l 조회 47
너네는 애인 100% 신뢰해? 12
9:59 l 조회 215
헤어진 전애인 만났는데 8
9:59 l 조회 43
상대방이 훨씬 애교많고 애정표현 많이 하는 여둥 있어?16
9:53 l 조회 81
장거리인데 한쪽만 개바쁘면 결국 헤어짐? 6
9:53 l 조회 37
자기보다 키 작은 남자 사귀는사람 있니8
9:53 l 조회 65
진짜 불안형은 어케 고쳐… 7
9:41 l 조회 57
이별 잇티제들아 헤어지면 카톡 차단해?18
9:26 l 조회 57
이별 사진 정리하는데 너무 슬프다 5
9:22 l 조회 48
이거 무슨 심리인지 이해시켜줘1
9:22 l 조회 17
빨리 헤어지는게 나으려나 상황 봐줄 사람3
9:14 l 조회 44
헤어질 때 받았던 선물도 돌려줘? 2
9:13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