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에선 나도 남자 관심있는척하고 연애관련된 친구들말에도 적당히 맞장구치지만 사실은 1도 공감안돼.. 내가 무성애자 뭐 그런건가?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서 자연스레 연애를 하는것도 아니고ㅋㅋ 연애하고 싶어서 연애할 사람을 찾아다니고 하루종일 남자 이야기만 하고 스트레스 받는애들 보면 진심 도저히 이해가 안됨.. 근데 생각보다 현실에 이런 사람이 정말정말 많더라 내주변만 그런거야?
| 이 글은 3년 전 (2023/4/14) 게시물이에요 |
|
현실에선 나도 남자 관심있는척하고 연애관련된 친구들말에도 적당히 맞장구치지만 사실은 1도 공감안돼.. 내가 무성애자 뭐 그런건가?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서 자연스레 연애를 하는것도 아니고ㅋㅋ 연애하고 싶어서 연애할 사람을 찾아다니고 하루종일 남자 이야기만 하고 스트레스 받는애들 보면 진심 도저히 이해가 안됨.. 근데 생각보다 현실에 이런 사람이 정말정말 많더라 내주변만 그런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