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각턱도 예쁘게 나면 괜찮은데 나는 옛날에 껌을 매일 3~4통 정도 오랫동안 오른쪽 턱으로만 씹고 자세도 아주 안좋다보니 저따구로 턱이 나왔어 ㅋㅋㅋㅋㅋ 앞턱도 심하게 나왔구.. 껌 절대 씹지마 ㅠ... 수술 너무 하고 싶다 앞면은 카메라라서 덜 나온거지 실제로 비대칭 훨씬 심해/ +댓글이 잘 달려서 왼쪽 얼굴도 더 추가해봤어 그래도 왼쪽은 오른쪽 보다 덜 심해서 그리고 나 주걱턱이라기 보다 턱밑살이 있어서 주걱턱까지는 아닐걸..?
| 이 글은 3년 전 (2023/4/16) 게시물이에요 |
|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
|
사각턱도 예쁘게 나면 괜찮은데 나는 옛날에 껌을 매일 3~4통 정도 오랫동안 오른쪽 턱으로만 씹고 자세도 아주 안좋다보니 저따구로 턱이 나왔어 ㅋㅋㅋㅋㅋ 앞턱도 심하게 나왔구.. 껌 절대 씹지마 ㅠ... 수술 너무 하고 싶다 앞면은 카메라라서 덜 나온거지 실제로 비대칭 훨씬 심해/ +댓글이 잘 달려서 왼쪽 얼굴도 더 추가해봤어 그래도 왼쪽은 오른쪽 보다 덜 심해서 그리고 나 주걱턱이라기 보다 턱밑살이 있어서 주걱턱까지는 아닐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