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9822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72
이 글은 3년 전 (2023/4/16)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사각턱도 예쁘게 나면 괜찮은데 나는 옛날에 껌을 매일 3~4통 정도 오랫동안 오른쪽 턱으로만 씹고 자세도 아주 안좋다보니 저따구로 턱이 나왔어 ㅋㅋㅋㅋㅋ 앞턱도 심하게 나왔구.. 껌 절대 씹지마 ㅠ... 수술 너무 하고 싶다 앞면은 카메라라서 덜 나온거지 실제로 비대칭 훨씬 심해/ +댓글이 잘 달려서 왼쪽 얼굴도 더 추가해봤어 그래도 왼쪽은 오른쪽 보다 덜 심해서 그리고 나 주걱턱이라기 보다 턱밑살이 있어서 주걱턱까지는 아닐걸..?  

살면서 나보다 얼굴형 못생긴 사람 못 봤어 ㅋ.. | 인스티즈 

살면서 나보다 얼굴형 못생긴 사람 못 봤어 ㅋ.. | 인스티즈 

살면서 나보다 얼굴형 못생긴 사람 못 봤어 ㅋ.. | 인스티즈 

살면서 나보다 얼굴형 못생긴 사람 못 봤어 ㅋ.. | 인스티즈 

살면서 나보다 얼굴형 못생긴 사람 못 봤어 ㅋ..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턱 앞으로 나와있어서 스트레슨데 쓰니도 스트레스 많이 받겟다 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흑 거울 맞대고 확인해보면 엄청 튀어나와있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잉 그정도 아닌데 ㅠㅠ ??
사각턱 보톡스 맞아봤어?? 껌 오래 씹었으면 효과 있을 것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육이 아니라 턱 자체가 발달한거라 효과 없을거야..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보기싫을 정도 절대 아니야.. 너무 스트레스 안받았으면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주걱턱인거같아 저거 점점 발달됨... 병원가봤어? 우리집안도 주걱턱 내력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세를 맨날 턱 안좋아지는 자세로 많이 있어서 그런가봐 허허 주걱턱이구나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 말대로 맨날 안좋은 자세로 변형이 된다면 그만큼 또한 얼굴근육이 잘 변형된다는 말이니깐 긍정적으로 병원 잘 생각해봐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조언 고마워 ㅠㅅㅠ 병원 가봐야겠다는 생각은 많이하는데 실행과 노력을 안하고 있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울언니 이번에 결혼하는데 나이 때문에 너무 늦어서 안된데 그리서 많이 후회하는 중이야
쓰니가 아직 젋은 축에 속한다면 비용은 너무 걱정말고 수술이나 물리치료나 전문 교정 병원 꼭 가봐
나도 살 엄청 찌고 나서 돌출형으로 바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고마워ㅠㅠㅠ 이 조언 꼭 뇌에 새겨둘게🥹🥹 교정 필수는 맞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랑 비슷하다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에에ㅠㅠㅠㅠㅠ 진짜 수술이 너무 하고싶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얼굴형도 저래 주걱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도 교정으로 어느정도 잡아지지않아? 광대는 수술밖에 답없어서 더 노답인데 광대는 안 나왔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히도 광대씨는 안나오셨어 근데 옆모습 너무 최악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괜차나 첨에 딱 사진 보고 예쁜데 머가 문제지 이생각했자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헤어랑 다른 스타일링으로 커버 가능할거같아 이목구비가렸는데도 이쁜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근데 하루에 껌을 3~4통?!!!!!!! 진짜 많이 씹었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반항의 시기라 그랬나봐 학교에서 맨날 껌씹었어 왜구랬을까 하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주걱틕 있음 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밥 풀때 주걱 대신 내 얼굴 써도 될 정도 하하하하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비대칭은 경락 받으면 근육풀면서 교정되긴 하더라 경험담임 그리고 얼굴형은 머리로 가리면 막 티나지않아 관리만 좀 알아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턱 자체가 비대칭적이여서 경락은 효과없을거야 만져서 티가 바로 나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키 몇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잉 키요? 163이긴 한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참고로 뒤통수도 절벽이다? 헿 헤어로도 못 가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반대로 심한 무턱이라 고통받는 중인데... 쓰니랑 반만 나눠가지고 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좀 나눠줄게 반만 나눠가지자 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앞에서 보면 괜찮은데..부정교합은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정하긴했어! 결과로는 좀 잘 안되서 속상하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 혓바닥 위치 바꾸는 운동? 그거 해보면 어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면 좀 비대칭이 나아질려나 하지만 턱이 너무 발달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양악은? 치아에 대해 잘 모르긴하는데
효과가 드라마틱하던데 내 주변 전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작용 많다는 소리에 엄두도 못내 일단 머니도 없어 허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러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메라라서 저게 그나마 잘 나온거지 실제로는 괴물 자체더라 눙물만 나온다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양악하면 딱좋은 얼굴형...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양악이 답인가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수술 권해본다 쓰니 얼굴이 어떻다는게 아니라 턱 고민(특히 주걱턱)은 양악하면 정말 말끔히 해결돼 그냥 내가 턱 고민을 했었나? 이 정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굴형에 대해 솔직히 말해도 돼 ㅎㅎ 수술 너~~무 하고싶지... 양악은 위험하다는 소리는 왜이리 많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잘만 하면 코수술보다 부작용 적은게 양악이야 얘는 건강 관련해서 딱히 부작용이랄게 없거든 물론 살처짐은 와 그건 위험한건 아니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부작용은 사망이지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쓰니랑 비슷한데 양악으로만 해결 가능하대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한쪽 광대 턱이 더 크고 비대칭 심한데 주걱턱까지 있어서 아주 난리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양악씨밖에 해결이 안되는군..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보톡스 한 번 맞아볼까 생각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쓰니 정상교합이지? 나도 교정했는데 쓰니랑 진짜 비슷함ㅋㅋㅋ 맨날 양악할까말까 고민만 하지ㅎㅎ 일단 앞머리 없애고 긴 레이어드컷으로 좀 가려주면 괜찮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야 수술 ㄴㄴ 걍 턱보톡스 맞으셈 별거 아님 병원 가서 보톡스 정도 투자하면 훨씬 나아 뭐 어때 내가 예뻐지겠다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양악 케이스이긴한데.. ㅠㅠ 스트레스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쓰니야 나 부정교합에 주걱턱이어서 교정 오래 하고 양악했거든 절대 성형외과 이런 데서 하지 말고 대학병원 구강안면외과 가서 해야해 나는 교정 비용 제외하고 사천? 들었던 것 같은데 인생에서 제일 큰 고통이었고 제일 잘한 선택이었음

교합은 잘 맞아? 하악이 상악보다 나와서 부정교합이면 교정+양악으로 해결해야함 잘하면 교정만으로 끝날수도 있구..
쓰니 케이스는 보톡스만으로는 끝나기 어려울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는 부정교합 주걱턱이라 양악 예약했어 너무 스트레스면 상담이라도 받아봐! 꼭 구강외과 가구.. 수술 아니어도 치료할수 있을지도 모르니까 전문의한테 꼭 상담받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조언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나랑 얼굴형 완전 똑같아.. 나도 턱 앞으로 돌출된것 때문에 스트레스 엄청 받고 스무살 되자마자 성형외과 돌고 턱 수술 영상이나 후기 엄청 봤었다.. 나는 턱을 수술하는건 너무 위험해서 다른 곳도 볼륨주는 방식으로 이마필러+입술필러+ 사각턱보톡스 + 인모드 n회 이렇게 했더니 몰라보게 얼굴라인이랑 옆라인이 달라졌어! 이마나 입술처럼 다른 곳도 튀어나오니까 턱도 부각이 덜 되고 밸런스 맞추는 느낌으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위에 양악이나 턱 수술 댓도 있는데 꼭 다른 부위 볼륨 넣어보고 보톡스나 인모드 이런거까지 다 해보고 그때도 만족 못 하겠다 싶으면 하는게 좋을것 같아.. 너무 위험한 수술이고 부작용 100% 따르는 수술이니까 최후까지 보류하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 뭘 하더라도 이 루틴이 나을 것 같음 수술 ㅠㅠ 너무 자기일 아니라고 쉽게 말하능 것 같어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2 양악 위험해.. 코수술이나 다른 수술보다 나은 거 절대 아니야 더 낫다고 해서 안전한 수술은 절대 아님 관련 카페에서 부작용 후기 보고 충격받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44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333 나 교정했고 양악 권유받았는데 일부러 거절했어 친구중에 교정+양악한 애 있는데 걔는 잘 됐지만 그친구 결정하기까지&회복썰 들어보니까 진짜 쉽게 생각할 일 아니더라... 코수술 쌍수랑 비교할 일이 아님 너 연예인 될것도 아닌데 뼈를 깎아야겠어? 걱정돼서 그래 잘생각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일단 지금 머리 스타일이 쓰니의 콤플렉스를 더 부각시키는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앞머리 기르고 머리 풍성하게 해서 비대칭으로 가르마 넘기고 다녀 지금 머리 너무 워스트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교수님이 성형외과에서 해야할 건 쌍수밖에 없다고 코,턱수술이랑 필러 이런거 절대 하지말라 하셨거든 근데 미용목적이 아니라 부정교합이랑 주걱턱 수술 목적으로 양악수술 하는건 코수술보다 안전하대 물론 성형외과말거 대학병원 구강안면외과에서 수술하고! 애초에 양악수술 목적이 미용이 아닌라 대학병원에서 수술하면 코수술보다 안전한게 양악수술이랬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양악수술 추천해 본인은 윤곽하고 너무 좋은 사람 1인 ... 심한 편은 아니지만 어릴 때부터 동그라미인게 너무 스트레스여서 살짝씩만 다듬는 용도로만 했는데도 이렇게 좋은데 쓰니는 너무 고민이면 양악 하면 진짜 효과도 좋고 만족할 거 같아 대신에 병원 잘 알아봐라... 절대로 공장형 무조건 크다고 좋은 곳 아니야 나는 지방에 이름 달고 하시는 곳 가서 진짜 대리수술 걱정없이 했어 쓰니 파이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처짐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음 난 어리기도 하고 괄사로 이틀에 한 번 꼴로 해줘서 아직 부작용은 없는 거 같아 어느정도 관리는 해쥬ㅓ야지 홈케어든 모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광대가 너무하고싶은데ㅜㅜ 진짜 양날의 검 같답..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엄청나게 깎아버리는 거 아니면 난 추천 ... ㅋㅎㅋㅎㅋㅎ 진짜 내가 살도 빼고 다 해밧는디 뼈야 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9에게
나도 하고싶은데 난 딱 옆광대만 근데 무조건 처진대서 솔직히 처짐을 감당하기가 무서워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37에게
고럼 하지 말아야지 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턱만 조금 나와있어서 그런것 같은데..? 그래도 쓰니 옆광대 없다.. 난 옆광대 툭튀..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인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주걱턱 교정만 하면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짜 내 옛날 턱이랑 똑같은데 사각턱 진심 아님ㅋㅋㅋㅋㅋㅋ 저 정도 갖고 사각턱 수술은 하지마 주걱턱만 교정하고 정리 좀 하면 계란형 얼굴 가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비대칭 때문에 양악 진지하게 생각중인거면 비대칭 교정 한의원 함 알아봐..! 나는 옆광대 짝짝이라 엄청 스트레스였는데 비대칭 교정 전문 한의원 상담 가봤더니 뼈 크기 차이도 있겠지만 자세나 근육때문에 뼈 위치가 변형돼서 비대칭이 더 부각된다고 했어 비수술 교정 해보고 턱보톡스 맞는건 어떨까ㅜㅜ 사각턱 가진 지인들 중 뼈인줄 알았는데 근육인 케이스 진짜 많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른쪽 만이라도 보톡스 맞고싶어 ㅠㅠㅠㅠ 한의원 상담 괜찮은 의견이다!! 고려해볼게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양악은 추천할 수술이 못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양악은 부정교합이 심해서 음식물 섭취도 힘든 사람들이 최후의 수단으로 하는 거지 미용 목적으로 하기엔 리스크가 너무 큼 ㅠ 시술로도 충분히 커버 가능할 것 같은데 그리고 일단 헤어스타일 바꾸는걸 추천 할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근데 이정도면 수술할만한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주걱턱이라 양악했어…나도
어릴때하는게 젤 남… 나도 맨날 인티에서 댓글달고 그랬었는데 결국했고 돈 값함…
3개월 좀 지났는데 궁금한고 있으면 물어봐도도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카메라 믿지 마 사진에선 얼굴형이 제일 이상하게 나와.. 다들 자기가 이상한 쪽으로 더 이상하게 나오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옆에 사각인거 부럽냐...난 얼굴 동그란데 저 부분 멋없음 나 사각인거 좋아함..ㅠㅠ 요즘 외국 여자들 배우들포함으로 저런 턱 만들려고 시술받잖어ㅋㅋㅋ 게다가 턱선 살아있네 나 지금 턱선이란게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냥 수술해 별로아프지도않고 삶의질이 달라진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도 비대칭 심하고 턱 모양 자체가 달라서 스트레수인데 수술할 맘은 없어서 꾸준히 마사지 하는 중... 이럼 좀 달라질까 싶어서 ㅠㅠ 난 그냥 그 근육?들만 좀 정리 되면 좋겠는데 비대칭 교정을 따로 받아야 하나 고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일히 답장 못해서 미안혀 글 다 읽고 있어!! 근데 스크랩 뭐야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교정한 거라구? 제대로 안해준 가 같은데 진짜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맞아ㅎㅎ.. 그래서 치과 측에서 사과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머리스타일이 얼굴형에 너무 안맞아서 더 부각되보이는거같은데 앞머리 기르고 헤어만 좀 바꿔도 훨씬 나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얼굴에 살이없어서 더 그래보이는거아닐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는 윤곽수술했어.. 양악이랑 윤곽은 다른거긴하지만... 근데 만족도좋아! 내가 사각턱이어서 일평생 컴플렉스였는데 비록 한달간 죽만 먹었지만 후회는 안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 반대교합 케이스였고 구강외과에서 양악수술했어! 원래는 수술 생각 없었다가 교정해도 턱 자체에는 변화가 없으니까 수술 결정했는데 회복하고 보니 수술하길 잘했다 생각들어 양악수술 자체가 위험도 높고 후관리도 필요한 수술이라 하라고 권유하는 건 아니지만 스트레스가 너무 심하면 한번 쯤 생각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는 의미야 그리고 구강외과에서는 미적으로만 왔으면 잘 해주지도 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긴 교정 전에 양악수술 여부 물어보긴 하더라.. 무한도전 못생긴 게 무슨죄야 이 마인드로 살아서 그렇게 큰 스트레스는 아니야 ㅋㅋㅋㅋ 관리 잘못한 내 잘못이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헉시 몇살이야
나 스물 아홉인데 반대교합이거든
근데 앞니는 아슬아슬하게 멀쩡하게 물리는데…
어금니안쪽으로 갈수록 반대교합으로 윗니가 깨져
엄마는 나랑 똑같은 곳 벌써 다 임플란트 했고
몇살에 양악했는지, 양악 후기는 어떤가 싶어서 ㅜㅜ…
쓰니나 나같이 반대교합인 경우는 잘 없길래 물어봐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는 아랫니가 윗니 절반을 덮는 케이스였고 한국나이로 스무살 되자마자 수술했어 선교정 후수술했고! 뼈수술이라 살쳐짐이 있어서 예전보다 피부과도 자주 다니고 후관리를 무조건 해줘야 되긴 해! 그래도 난 너무 만족하고 있어 무엇보다 인상이 바껴서 만족해~익인이는 교정 안했으면 교정 먼저 상담 받아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난 교정 상담 받아봣는데
교정 하다가 수술하자던데 대학병원은 안가봤어서 ㅠ
함 가봐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엇 내 친구 성형 전 턱이랑 비슷하네. 성형 권장하는건 아니지만 지금 내 친구 완전 다른인생 살고있뜸.. 너무너무 큰 스트레스면 수술도 한 번 고려해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성형추천할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그래도 내눈엔 예뻐보인다.. 내가너무 ㄹㅈ드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에바... 제목 보고 뭐 얼마나 심하길래 했는데 그정도 절대 아님ㅋㅋㅋ 광대 부각도 없고 귀밑턱 라인도 예쁘고 일단 얼굴이 갸름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광대는 너무 없어 보이고 오른쪽 뒤밑턱 라인 땜에 스트레스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어..?정확히 그거 때문에 예쁘다고 한거긴 한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얼굴형애 맞게 헤어스타일 바꿔보는거 어때?
지금 앞머리 풀뱅이라 더 주각돼보이는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어 언급이 많네 앞머리를 길어야할까? 맨날 신경써서 귀찮긴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양악은 하지말자.. 위험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얼굴이 가로로 폭이 좁아서 앞머리 애교머리 좀 기르고 시스루뱅하고

뒷머리는 웨이브 긴 머리하면 예쁠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입모양 보니까 교정 필요한 것 같은데 교정이랑 양악 해야하는거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진짜 양악해야한다는 말을 일케 쉽게 하다니 . .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22… 진짜 너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4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5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66..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괜찮아 개인의견도 받습니다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내 친구도 너랑 비슷해서 치대에서 윤곽술인가 받았대 하니까 나보다 얼굴형 예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수술하지 마 절대 그정도 아님
교정하고 보톡스 맞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헤어스타일링만 해도 괜찮을 곳 같은데? 얼굴형 안이상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헐 나도 쓰니같음 치과 교정상담 몇번 받았는데 다 양악해야 해결된댔어 치료목적으로 하면 효과도 좋다고... 근데 돈도없고 용기도 없어서 그냥 산다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아니 난 무턱이라 진심 나보자 옘버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하 나도 껌하고 젤리 많이 씹어서 턱 난리났는데..그 기분 넘 잘 ⁶알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나 지인중에 주걱턱 심하고 부정교합이 심해서 척추뼈가 휠 정도여서 양악한 케이스 둘이나 있어. 쓰니랑 비슷한 것 같은데 한번 흉부 엑스레이까지 같이 찍어보는 것도 좋을듷 ㅠ 얼굴 비대칭이 심하면 목뼈부터 휜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근데 부작용이 있으니 의료적인 요인이 없으면 안하는게 맞고! 나도 턱뼈 길고 비대칭 있는데 그런 얼굴엔 앞머리가 진짜 안어룰랴…!! ㅠㅠㅠ 앞머리 없애고 오히려 이마에 살짝 필러를 넣든 해서 시선이 턱으로 안가게끔 하면 될 것 같아! 지금도 충분히 고급진 턱인데 앞머리가 있어서 얼굴형 부각이 더 되는듯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근데 쓰니 머리스탈이 단점을 더 부각시키는 것 같오 앞머리 기르는 거 어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너 이름 ㅇㅇㅈ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땡 전혀 아닙니다 그 초성 1도 안들어감 그분한테 실례인 댓글이기도 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사각에 광대나온 나도 있어...괜춘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절대절대 양악은 하지마 쓰니야.. 정 신경쓰이면 사각턱 보톡스를 해 차라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근데 이정도면 양악 할만해… 쓰니 스트레스면 성형외과 말고 치괴에서 수술하는거 추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머리색이 넘 까매서 더 부각되는것도 있는둣 차라리 밝갈로 염색하고 앞머리 숱을 줄여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양악을 하면 개선될 얼굴형은 맞음
근데 수술이라는게 끝이 없다?
하나 하면 다른 하나도 하고 싶고 사람 마음이 그래
그리고 양악은 원래 부정교합을 맞추기 위한 수술이지 미용 목적 수술이 아니야
치아 상태를 보지 않아서 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 일단 사진으로 봤을 때 교합이 맞지 않을거 같진 않은데? 교합이 맞다면 양악 할 필요 없어
정 너무 수술이 하고 싶으면 턱끝성형술로 알아보는게 좋을거 같고(성형외과 절대가지마 무조건 구강외과!!성형외과는 교합 이런거 신경안씀 턱끝은 교합이랑 상관없긴한데 애초에 저 수술자체가 구강외과에서 하는 수술임)
비대칭같은 경우엔 뼈가 비대칭이면 보상작용으로 특정근육을 더 사용해서 비대칭이 더 심화될 수 있어. 그러니까 애초에 뼈가 비대칭이라서 이렇게 생각하지말고 직접 손으로 마사지 해주고 근육 풀어주는 습관 가져봐 꾸준히 하면 달라져
쉽고 빠르게 효과를 갖고 싶어서 몸에 칼 함부로 대는거 아니야
쓰니도 딱히 생각은 없어보이긴하는데 댓글에 양악하라는 글이 많이 보여서 적어본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은 답변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웅! 그리고 머리 밤에 감니?
댓글에 뒷통수 얘기도 있길래...
평소 밤에 감으면 앞으로 아침에 감는걸 추천해
밤에 감고 자면 머리 눌려서 뒷통수 더 납작해보임. 아침에 드라이 따로해도 그래. 아침에 머리 감고 나서 말릴 때, 머리 방방 떳을 때 드라이 해야 원래 머리가 더 살아
뒷통수는 헤어로 충분히 커버 가능해 로우번 같은거 할 때도 헤어디자이너들도 머리 묶고 나중에 뒷통수 보정 위해 뒷머리 빼거든 동영상 보면서 참고해봐
그리고 앞머리 없애자
너의 콤플렉스가 얼굴형 특히 턱 이런 하악쪽이라면 앞머리 있으면 더 부각됨. 이마가 노출되면 시선이 분산되는데 앞머리가 이마를 가리니까 눈썹 아래로 시선이 쏠릴 수밖에 없음.
옆머리 턱라인까지로 맞추고 살짝 컬 주는 헤어스타일로 가자
멋대로 평가했다면 미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충분히 정성스러운 의견이야 !! 참고할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헤어스타일 바꾸면 큰 도움 될거같은 기분? 엄청 심한 편도 아닌거 같아 광대 앖는거 너무 부럽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광대가 어느 정도 있었으면 하긴 해 ㅋㅋㅋㅋㅋ 그냥 밋밋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모델같아! 외꺼풀이면 완전 모델st로 스타일링 하는거 어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별로 안심행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혼여 갔다오니까 3키로빠짐ㅋㅋㅋ
21:47 l 조회 8
얘드라 미간 보톡스 효력 다 한거같지 2
21:47 l 조회 7
컴활 2급 실기 교재있으면 더 편할까??1
21:47 l 조회 6
헤어지고 두달이면 다 잊었을까??2
21:47 l 조회 13
꿈이 너무 재밌으면 평생 안 깨고 싶지 않아? 깨면 우울감 심하게 옴
21:47 l 조회 2
31살 백수됨 …2
21:47 l 조회 22
친구가 나랑 밥 먹을 때마다 폰 하는데
21:46 l 조회 11
공무원 익들
21:46 l 조회 8
솔로지옥 희선 일반인이면 외모 어디에 해당돼?
21:46 l 조회 13
강남 살고 지방에 집 하나 더있으면 잘 사는 거야?
21:46 l 조회 7
얘들아 2주만에 토익 850 > 900 가능할까
21:46 l 조회 6
친구 지적질 많이해서 언제한번 못참고 입때림1
21:46 l 조회 13
저나이먹고 지하철에서 까랑까랑하게 떠드네
21:46 l 조회 6
저녁 아직 못먹었는데 컵라면 사올까2
21:45 l 조회 5
대학생들 방학에 뭐 할 거야? 1
21:45 l 조회 6
근데 왜 서울대에는 한의학과가 없을까????
21:45 l 조회 4
화수 역사공부 빡세게하고 목요일날 비행기에서 음모론 본다
21:45 l 조회 4
회사다니는 직딩들아 혹시1
21:45 l 조회 17
27살인데 결혼하는 애들 몇몇 나오는거 신기함1
21:45 l 조회 12
너네 회사에 말 편하게 하는 연하남 있어?
21:45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