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9830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1
이 글은 3년 전 (2023/4/16) 게시물이에요
예쁘다고 하는 거 ㄹㅇ 이해가... 음...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난 다른 데 말구 “골반” 타투만 말한겨.. 밥 먹고 오니까 뭔 난리여 이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걍 타투에 편견있음 위치 싱관 없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냥 타투에 편견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ㄷ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ㄴ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돜ㅋㅋ 이레즈미는 더 있음ㅋㄱ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ㄴ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ㄴ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ㄴ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와 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ㄴ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ㄴ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ㄴ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허리뒤랑 손목이랑 반팔아래로 보이는 팔뚝 위치는 다 편견잇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타투남 ㄹㅇ 극혐이였어 하나같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서양에선 엉덩이쪽 골반 Tramp stamp라고 부른다더라. 해석하면 창x 낙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타투 많은 사람들이랑 일하는데 편견 아니고 진실인거임 ㅎ 타투 빼곡한데 반듯한 사람이 소수고 예외임 특히 골반같이 특수부위는 더더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음? 아니 한 번도 그런 생각 해본 적 없는데...그냥 안예쁘다는 그럴수있는데 이걸로 사람 판단 하긴 좀....내 지인들 갑자기 가벼운 사람 돼버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엥 셀쿠 과한데 ㅌ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엥 쿠크 멀쩡한데 ㅋㅋㅋ
착실하게 잘만 사는 사람들 양아치 취급하니까 황당한 거지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타투에 편견있음ㅋㅋㅋㅋㅋ
타투있는 사람이 전부 양아치는 아니지만 양아치들은 타투가있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ㅇㄱ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타투 자체에 편견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디에 있던 별루더라 근데 골반이면 더 별로일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싸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두 며칠전에 어떤 연예인 골반에 타투있는 사진 보고 좀 놀랬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위치보다는 타투도안에 따라 다름
골반이라도 수채화감성풍 꽃이나 동물 손톱만한거 해놓으면 괜찮던데 요즘엔 섬세하고 이쁜거 많드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타투 자체도 음.. 싶은데 골반은 더 에바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솔직히 호 반응 많은게 더 신기...그나마 여기라서 받아주는거지 다른곳이나 어르신 많은 곳 가면 아직도 인식 멀었지
물론 나도 별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걍 뭐 쇄골 아래 레터링이라든가 팔다리에 조그맣게 하는건 별 생각없는데 그걸 허리나 골반쪽에 하는건 좀....에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색깔 있고 얇은 선인건 예뻐보이고 귀여워보이는디
검정색이고 선 굵은것들은 좀 그렇더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상관 없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친구 부모 애인 누구든 ㄹㅇ 뭔 상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대부분이 안좋게볼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예쁜 타투를 본적이 없어 모든 사람 통틀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골반 타투는 서양에서도 인식 안좋다고 들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이라인 눈썹 문신은 되는데 다른 곳 타투만 편견..?
그 사람이 하고 싶으면 하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골반이나 엉덩이는 솔직히 ㄹㅇ 본인도 창 취급 받는거 알고 하는거라고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편견엾는게 넷사세임 편견 있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는 골반, 쇄골위치에 있거나 금붕어,용,꽃 모양 타투한테 편견있음 나머지는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타투 없지만 타투에 편견 있는 사람한테 편견있음 ㅎㅎㅎ 허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타투 편견있는게 넷사세같은데... 나 알바한곳 가면 알바생중 한명은 무조건 타투 있었고 거의 다 약간 인싸기질이였음 동기중에서도 작은 타투 있는 사람 많았는데 다들 인간관계 멀쩡하고 잘 살던데....????? 골반타투 이런건 솔직히 좀 싸보일수야 있지만 모든 타투를 다 싫어하고 막 편견가지고 있는 사람은... 어 좀 별로임 내가 좋은 애들을 많이 봐서 그런가,, 물론 어르신분들 말고 젊은애들 사이에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ㄹㅇㅋㅋ 개웃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니... 진심 너무 잉스러움 요즘 타투있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 편견이 많다는거지...?? 현실에서 나 타투 싫어 편견있어 하면 개갑분싸될거같은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가난한 동네에 범죄가 많다?그런 느낌?다들 속으로는 그렇게 생각하지만 입밖으로 내면 갑분싸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타투 한 사람이 적으면 몰라 요즘 애들 타투 얼마나 많이하는데... 일하다보면 손목이나 그런곳에 작게 있는애들 한트럭이여... 오히려 이쁘게 보는 사람들도 많은데 비유를 글케 하는건 좀ㅠㅠ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37에게
어른들 시선도 있잖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48에게
내 처음 댓글 보면 어르신들 말고 젊은애들 사이에서라고 분명 써뒀는데 왜그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37에게
어르신말고 그냥 어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당연히 입밖으로는 안꺼냄ㅋㅋ
나도 타투에 편견있는데 타투있는 애들이랑걍 잘 지냄
근데 속으로는 아님
내 친한 친구들은 전부 타투없고 내친구들도 마찬가지고
넷사세라기엔 타투에 편견있는 사람 많음 겉으로 말을 안해서 그렇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어우... 그래그래 보통 사람들은 꽉 막힌 사람을 싫어하니까 입밖으로 안꺼내는게 현명하긴 한거같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꽉막힌 사람 싫어해서 그런거 아니고 굳이 갈등관계 안 만들려고 하는거지

https://www.instiz.net/name/53983335

이글이 타투별로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의 마음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37에게
엉 링크글도 꼭 보길 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63에게
아 굳이굳이 저렇게 글까지 올려가면서 나한테 보여주려고 하는게... 걍 좀 넘어가라ㅜ 너랑 다른 의견일수도 있는거지ㅋㅋㅋㅋ 이래서 뭐든 편견있는 애들이 싫어 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37에게
???? 나 저글안썼는데 난 저기 댓글단 익2임
혼자서 뭔 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63에게
니가 올렸든 안올렸든 굳이 나한테 링크까지 걸어가면서 보여주려는게 징글징글해서 그럼ㅜ 발끈해서 욕까지 하려고 하네 진짜 수준 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37에게
아 헏소리 도 필터링되구나
헏소리도 욕인줄 첨 알았어~~~
타투편견있는거 넷사세 아니란거 알길 바란다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63에게
일단 내주변은 타투있다고 무조건 편견가지고 바라보는 사람이 없어서 못믿겠넹ㅜ 암튼 난 넷사세라고 생각할테니까 넌 넷사세 아니라고 생각하면 되겠다~ 설득하려고 난리치지말공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37에게
설득하려고 난리x
타투별로라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는게 팩트 o
그냥 팩트를 인지하길 바라는거임 내 생각만 옳아!! 이게 아니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63에게
구니까... 난 진짜 궁금한게 니가 뭔데 내가 팩트를 인지하길 바라는거야...?
사람 속내가 어떻든 난 타투 한 사람도 많이 봤고 그만큼 아무생각 없거나 좋게 봐서 사귀기까지 하는 사람도 꽤 많이 봤으니까 저렇게 생각하는건데...?
사람이 살아온 환경에 따라서 넷사세인거같은지 아닌거같은지 판단하는게 다를수밖에 없는데 계속 댓글달면서 뭐라고 하는거 지금 좀 무서우려고해ㅋㅋㅋ 너나 익48 저친구나 왜 이렇게까지 하는걸까,, 정성가득이네 정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37에게
??? 어떤 사람이 자신만의 생각이 옳다고 생각하고 있으니까
그게 아니고 이런 관점의 생각도 있다는걸 알길 바라는거잖아
나는 내 말만 맞다고 생각안해
타투 좋아하고 아무 문제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많다고 생각해
근데 넌 아니잖아 네 아집에 사로잡혀서 니말만 무조건 맞고 타투별로라생각하는 사람은 무조건 넷사세라는 고집을 피우고 있는거잖아

타투 괜찮게 생각하는 사람 많다 o
타투 자체를 극켬하는 사람 많다 o
두가지 모두를 인지하길 바란다는거임 전자만 맞다고 생각하지말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63에게
그니까 니가 뭔데 그러냐고ㅋㅋㅋㅋ 아 걍 답댓 안달게 타투 싫어하는 애들은 다 이러니? 나야말로 편견생길거같다ㅋㅋㅋ 무시하고 좀 지나갈줄도 알아야지 오지랖은 진짜; 개역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37에게
다양한 관점이 있는걸 인지하길 바라니까 그러는거지!
내생각만 옳아~~~ 라는 인간은 별로잖아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사람들이 모든 속내를 다 드러내고 살진 않잖아
외모,직업,학벌,인종 등등 민감한 주제니까..
갑분싸가 되는건 그걸 표현해서인거지 그 생각에 동조하지 않아서가 아님

못생긴친구보고 너 못생겼다고하면 욕먹는게 그 친구가 못생겼다는 생각에 동조하지 않아서가 아님..다들 못생겼다고 생각함..근데 그걸 표현하는 게 상당히 무례하니까 갑분싸가 되는거지

물론 진짜 못생겼다는 생각에 동조안할수도 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37에게
우리가 일본인은 음침하다 생각해도 진짜 일본인 앞에서 그 소리할 정신 나간 인간은 잘 없겠지..그 일본인도 마찬가지로 한국인은 ~하다라는 편견이 있겠지만 그걸 한국인 앞에서 얘기하진 않을테니..

편견이 옳다는건 아닌데 존재하는건 사실이란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48에게
알겠으니까 그만해~~ 설득하려고 하지 말고! 시간낭비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내말이.... 나 아는 후배 있는데 그 친구 팔안쪽에 타투 조그맣게 있거든? 오히려 매력요소더라 애가 피부도 하얘서 그렇기도 하고 평소에 바른청년st에 어른들한테도 깍듯하고 자기 인생 열심히 살고 마인드도 바른애 였음 여자관계도 깨끗하고 근데 아닌 사람도 많기야 하겠지 하지만 타투로 남을 멋대로 판정 짓는 애들 웃기지 않아? 뭐 위치가 좀 그런거랑 이레즈미같은건 나도 극혐해하는데 여기는 타투 있기만 하면 다 싫대 인티 오래하면서 제일 이해 안가는거 투탑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애들이 다 꽉막혀서 그래 내 댓글에 답댓단 두명만 봐도ㅋㅋㅋㅋ... 너무 싫음ㅜ 싫으면 니들끼리 싫어하라궁... 왜 저렇게까지 내 의견에 태클을 거는지 모르겟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근데 진짜 인티는 자기 의견이랑 다르면 싸불 엄청하더라... 나도 고딩때부터 했지만 이런 부분은 너무 안맞음 강요하는것도 아닌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진짜... 인티든 뭐든 커뮤 특인거같음 본인 의견이랑 다르면 싸불하려는 인간이랑 장문으로 꾸역꾸역 댓글남겨서 설득하려는 인간이랑...ㅋㅋㅋㅋ 아 진짜 싫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37에게
나 커뮤 인티밖에 안해서 잘모르긴한데 다른덴 더 심하다고 들음... 그리고 다른말이긴하지만 여긴 어그로 반응 너무 잘해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타투 자체에 편견 있다고..? 난 이레즈미 같은거 아니고 의미있는거면 오히려 호감이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자기 자식 발자국 문신, 죽은 강아지나 가족들 문신, 좌우명 문신 이런 것도 많은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현실에서 타투에 편견있다고 하면 ㄹㅇ 갑분싸 찐취급당함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ㄹㅇ 어르신들은 몰라도 젊은 또래 사이에서는 ㄹㅇ 갑분싸일듯 요즘 타투 있는애들 겁나 많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이게맞지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골반 허리 부근에 있는 타투는 우리나라만 그런 거 아니고 해외도 다 편견 있음 거긴 대놓고 ㅊㄴ문신이라고 그러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헐 현실에서 타투에편견있다고 말하는사람 ㄹㅇ못보긴함 나도 편견은 없고 아무런 관심이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자기 개성이라 딱히 상관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왜 결혼 전에 타투 지우고 아니면 가리는지에 대해 생각해 보면 타투에 대한 인식을 알 수 있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현실: 거의 모든 사람이 타투에 편견 있음
커뮤: 뭔 상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도 이레즈미랑 골반타투 편견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난 타투 자체를 싫어했는데 살다보니 의미 있는 건 딱히 나쁘게 생각 안 들더라(애기 발도장,자기 반려견묘 등) 이레즈미 이런 거 아니면 나도 애기 발도장 내 발에 찍고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타투 극혐. 어차피 만날 일도 거의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친구 가족 사촌 학교 선배들 전부 타투 없음. 작은 교류라도 하는 사람중에 타투한 사람은 식당 직원, 미용사, 필라테스 선생님 정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이레즈미만 아니면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자기가 별로라 느끼면 그렇게 생각하면 되는거지 뭘 그렇게 이해를 바라는지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타투한 사람들 : 이런 글에 별 생각없음 알빠임? 상태 어차피 내 인생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학창시절(고딩)에 타투한애들 99.9% 질안좋음 이거만봐도 인식이 좋을 수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특히 뒤에 있으면 인식이 안 좋긴 한 듯 본인 눈엔 안 보이고 남들한테만 보여지는 위치라 그런가 봄
난 뭐 이레즈미로 반팔 만든 거 아닌 이상 패션이라고 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주변에 가족 중에도 몇 있고 친구들도 있어서 과하지만 않으면 ㄱㅊ은데 내가 하는건 싫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난 작은건 괜찮은데 좀 과하게 있으면 편견 있음ㅠㅠ 알바하면서 문신 심하게 있으신 분들 말투나 행동보고 많이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난 다른 데 말구 “골반” 타투만 말한겨.. 밥 먹고 오니까 뭔 난리여 이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타투에 편견있다고 하는사람들한테 편견있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자꾸 나 친구없다고 말하는데 스트레스받아
4:32 l 조회 1
아 방금 미친짓을 해버렸어...이제 되돌릴 순 없겠지....3
4:28 l 조회 45
인과응보 업보 부메랑 이런것도 걍 다 생각하기 나름인것같다
4:26 l 조회 7
마운자로 1n년~몇십년 뒤에 부작용 안오려나4
4:26 l 조회 20
익명이라 말하는것이지만 나 얼굴로 돈벌어먹고 살아1
4:26 l 조회 28
크림은 다 새상품이야???2
4:23 l 조회 16
아이폰 데이터 100기가쓰는데 늘부족했는데 업뎃하니 괜찮네?
4:23 l 조회 4
이거 새끼바퀴임..?7
4:20 l 조회 91
나 왜이렇게 운이 안올까2
4:19 l 조회 30
어릴때 친해진 친구들이랑 너무 안맞는? 사람들 있어?2
4:18 l 조회 22
회사에서 솔직히 나 일 잘하는데 7
4:18 l 조회 72
평생 주택 살다가 첫아파트+새집+신도시 조합으로 이사왔는데
4:16 l 조회 82
틀렸어 잠이안와
4:15 l 조회 19
맹장염 걸려본 사람9
4:15 l 조회 27
캡모자 츠천해줄사람
4:14 l 조회 9
가슴 cd컵은 노브라여도 저 정도구나
4:13 l 조회 109
길냥이 구조했는데 6
4:10 l 조회 32
뭐야 연옌 언급 길잃 아니였네11
4:06 l 조회 98
회사에 여우같은 남자 하나 있는데 ㄹㅇ 스트레스26
4:04 l 조회 163
공시..진짜 운도 지지리 없지...12
4:04 l 조회 2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