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 있다는 티 내는 행동이야?!!!!!!! 나는 맨첨에 아니 무슨 애인꺼를 지가 왜 차고 댕겨 했는데 많이들 남자가 애인꺼 끼고 다니게 된다는 말 듣고 놀람 ,, 진짜 대놓고 나 애인있어요 하는 정도야?| 이 글은 3년 전 (2023/4/1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 있다는 티 내는 행동이야?!!!!!!! 나는 맨첨에 아니 무슨 애인꺼를 지가 왜 차고 댕겨 했는데 많이들 남자가 애인꺼 끼고 다니게 된다는 말 듣고 놀람 ,, 진짜 대놓고 나 애인있어요 하는 정도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