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힘들다 흐어어유유어ㅠㅍ유ㅓ엉
맨날 어디 알바 가도 인기쟁이 돼서
알바 그만둬도 여기 알바 동기들이 많이 보고싶어 한다
한번 보자 이러고 연락 오고
인턴해도 인턴 동기들이 ㅇㅇ님 보고싶어요~~~
이러고 다같이 보자 그러고
에휴 약속 끊길 날이 없음
|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1개 (최대 5개까지 표시) 넘 힘들다 흐어어유유어ㅠㅍ유ㅓ엉맨날 어디 알바 가도 인기쟁이 돼서 알바 그만둬도 여기 알바 동기들이 많이 보고싶어 한다 한번 보자 이러고 연락 오고 인턴해도 인턴 동기들이 ㅇㅇ님 보고싶어요~~~ 이러고 다같이 보자 그러고 에휴 약속 끊길 날이 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