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0484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2
이 글은 3년 전 (2023/4/2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25이고 애인이랑 애인 친구(애인이랑 같은 성별)는 23 

애인이 자기 친구 소개해줘서 한번 봤고 그 이후로 셋이 취미도 같아서 그 취미땜에 두번 정도 더 만났는데 

애인 친구가 가끔 스토리 답장이나 디엠으로 취미관련해서 사담같은 대화를 걸어 그래서 몇번 갠적으로 연락했는데 애인이 진짜 엄청 싫어하는거같아 

다음에 또 한번 볼 수도 있을거같은데 애인이 우리 둘이서만 취미하러가면 안되냐고 불편하다는데.. 많이 서운할 일이야? 

애인 친구랑 따로 만나거나 전화하거나 일상톡 매일 한적 없어 그냥 좀 장난 좀 치고 서로 인간적으로 ㄱㅊ네 생각하는 

사이야
대표 사진
둥이1
굳이를 붙여보면 된당 굳이 애인친구를 꼭 데려가야할필요가 있어? 굳이 애인친구랑 둘이 얘기할필요가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2222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입장 바꿔서 생각해봐 굳이 싶긴 하지 ㅋㅋㅋㅋㅋ 뭐 .. 아무렇지 않은 사람이 있을 수야 있지만 진짜 걍 굳이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응 내기준 굳이..인 행동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진짜 굳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별로긴 함 애인 친구도 좀 눈치 없네 세번 정도 본 거면 엄청 친한 것도 아닌 것 같은데 굳이 친구 애인한테 디엠 하고 그러는 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저러다 헛짓거리 하는 애들을 봐서 그런가 ㄹㅇ 굳이 싶긴 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흠 난 스토리나 디엠으로 짧은 대화 정도는 이해해서 내가 소개해준 애인이 내 친구랑 인스타 친구 맺고 가끔 디엠해도 별 생각 안 들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진심 굳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애인이 싫다고 하는거에 답이 있지 애인이 싫다는데도 꾸역꾸역 그렇게 지내고 싶음? 이해가 진짜 안간다.. 벌써 인간적 호감이 생긴 것도 미스임 남녀사이라는게 꼭 사귀지 않더라도 서로의 애인한테 신경쓰이는 요소를 만들 수 있어서 조심해야되는건데 너는 지금 애인의 친구라는 가림막에 숨어서 애인이 거슬려하는 새로운 사친 하나 만든거임 진짜 애인이 착하다 저걸 빡친다고 뭐라하는게 아니라 서운하다고 대화하는게 나같으면 개빡칠 일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애인친구랑 연락하는거 ok
애인이 서운해하면 바로 멈춰야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이게맞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222 그리고 너가 모르는 애인이 서운해하는 이유가 더 있을 듯 (원래 여자 좋아하는 편이라던지, 전적 있다던지) 네 인간관계도 아닌데 남친이 싫어하면서까지 연락할 이유는 없어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왜그러고사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썸붕났는데
18:35 l 조회 2
Intp남자 진짜 개질린다
18:32 l 조회 7
다정한 애인 만나기 힘들다1
18:31 l 조회 13
둥들아 나 너무 힘들어 일주일 넘게 연락 안하는데 너무 힘들어
18:31 l 조회 5
근데 이건 변명/핑계 지..?
18:31 l 조회 4
연애중 사과듣는사람 행동도 중요하다생각해?
18:30 l 조회 6
애인이 사친이랑 연락하는 거 어떰?2
18:28 l 조회 17
먼가 묘하게 기분이 별로인데 내가 예민해..? 1
18:23 l 조회 15
지방 여자는 수도권에 비해서 비교적 눈 낮나요?5
18:21 l 조회 23
짝사랑 하니까 진짜 별게 다 행복하네
18:21 l 조회 16
100일 어떤 식으로 챙겼어? 2
18:15 l 조회 13
길 잘 찾는 사람들 바람둥이야??1
18:15 l 조회 25
둥이들아 어떻게 해야할지 도움좀 ㅠㅠㅠ 1
18:13 l 조회 13
애인이랑 진짜 끼리끼리 만났네
18:12 l 조회 26
연애중 애인이 전애인이랑 통화한 기록 보게 되면 어떨 것 같아?3
18:10 l 조회 17
32~34에는 결혼 하고싶다 ㅠㅠㅠ 2
18:03 l 조회 30
통화할 때 스피커폰으로 하고8
17:48 l 조회 57
소개팅하고 왔는데
17:47 l 조회 32
보통 과일 사주면 직접 가서 사오지 않아?
17:40 l 조회 15
현실에서 우웩 소리나올 나이차이 몇살부터라 생각해?13
17:39 l 조회 78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