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09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6
둥들은 상관없어?
대표 사진
둥이1
나두 시름 난 애초에 술먹는 남자 안 사귀긴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매일은 에바고 일줄에 한번정도는 ㄱㅊ 위스키 칵테일을 좋아하는거면 좋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매일은 에바
술 마시고 꼬장 안 부리면 ㄱㅊㄱㅊ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술을 자주 혼술할정도면 중독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헉 혼술 왜..? 씻기전에 맥주 한켄 냉동실 넣어두고 드라마 한편 보면서 싸악 마시는거 넘 좋아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소주…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ㄱㅊㄱㅊ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ㄱㅊ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차였는데 그냥 정신차리게 한마디 해줘
19:43 l 조회 5
헤어지고 카톡 프사1
19:34 l 조회 17
남익 있어?5
19:31 l 조회 30
트라우마란 정말 무서운 거구나 원래도 재회생각은 없었지만
19:28 l 조회 26
결혼 남편하고 이런 대화가 안돼.. 내가 많은걸 바라는건지 봐줘3
19:27 l 조회 19
누나 5명 있는데 연애 상대로 플러스 요소일까?22
19:18 l 조회 143
걔를 만나는 내 20대가 아깝다고 느끼는거면 어떤 감정이야2
19:18 l 조회 18
애인이 과일 시켜준거 맛이 없는데 이거 말해야해?4
19:12 l 조회 41
인티제 얼빠야??3
19:06 l 조회 25
재회 골든타임 있다생각해?4
19:01 l 조회 88
둘이 점심먹기로 했는데 무슨이야기 해야하지
18:54 l 조회 22
나 애인 차단하고 안바뀌는 거 같아서 그랬다 11
18:51 l 조회 52
모솔익 애인이랑 첫부산여행.. 3
18:50 l 조회 44
20후 30대 익들아 다른건 다 괜찮은데 키가 170이면 만날거야??6
18:50 l 조회 28
이별하고서 술 잡고 사는 사람들이 이해되기 시작함2
18:50 l 조회 21
애인 3년 좀 넘게 만나고 있는데 만나는 사람마다 결혼 언제 하냐고 물어봐... 2
18:46 l 조회 21
썸붕났는데
18:35 l 조회 34
Intp남자 진짜 개질린다11
18:32 l 조회 83
다정한 애인 만나기 힘들다5
18:31 l 조회 117
둥들아 나 너무 힘들어 일주일 넘게 연락 안하는데 너무 힘들어 1
18:31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