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다투고나서 자기전에 내가 낼 보지말자는거야? 이런식으로 물었는데 거기엔 답도 없고 그냥 잔다길래 자는사이에 내가 너무 화나서 뭐라보내놓고 너가 말도없어서 오늘 안보는거로 알게 이런식으로 보내놨어 그럼 답을 해줘여될거 아니야 오늘 데이트날인데; 근데 일어나서 오후 5시까지 연락을 다 안보는거야 내가 한번더 보냈는데도 분명 일어났을텐데 약속 당일에 안보길래 뭐하는겅가 싶어서 걍 알아서하라고 보냈거든? 그랬더니 방금 그냥 “어 알았다” 이게 끝이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마지막에 보내놓은게 너 기다리는데 연락도 없네 알아서해 약간 이런느낌이였는데 기다린다고 했는데도 알았다 저렇게만 온거야 안본단 의미로
아무리 짜증났어도 오늘 걍 내가 보지말자는거야 물어본거랑 안보는거로 알게 이랬으면 아무리 안보는거여도 다시 답을 해줘여되는거 아냐? 어제부터 오늘 약속 시간 잡지도않고 내 말 무시했으면서 그냥 바로 알았다 저렇게만 오고 지금 전화 문자 또 다 씹음 이거 내가 잘못한거니???

인스티즈앱
미숫가루 식혜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