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0567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
이 글은 3년 전 (2023/4/21) 게시물이에요
가지고 있는 사람이 너무 많아 얘들아... 커뮤라 더 그런 것도 있겠지만 현실 봐도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 꽤나 많음..  

20,30대 진짜 뭐든지 할 수 있는 나이야 (물론 안되는 것도 있겠지만 대부분이 그렇다는 말)  

너무 강박 가지지마..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세상에서 제일 쓸모없는듯 나이강박 가져서 뭐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몇 살인데 이거 해도 안 늦냐는 글 보면 다 너무 어려서 놀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취업시장이니 뭐 그런면에서 말하는건 알겠는데
30대만 넘어가도 큰일나는것처럼 얘기하니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님가....하아 다들 너무 어린 나인데 진짜 사회 분위기가 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맘카페 가면 30대 보고도 너무너무 어리다고 부럽다고 하고싶은 거 다 해라 하는데 그보다 한참 어린 애들이ㅋㅋㅋㅋㅋㅋ 걔네 탓은 아니지만 이 사회가 이상함 정작 몇 년만 지나면 지금 나이 강박 가진 거 다 잊고 살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물론 또 다른 나이강박 갖더라만ㅋㅋㅋㅋㅋ 22-23살 때 나이강박 갖던 애 있었는데 29살인 지금 그 땐 좋아서 그런 생각 안 했는데라고 과거 미화 중임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0대가 예전 30대도 아님... 진짜 젊은 나인데 대체 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거도 심지어 5년 전쯤 본 거ㅋㅋㅋ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확실히 직장에서는 일을 잘해야 하는 듯
10:33 l 조회 3
혹시 사무실 자리에 개인적으로 파티션 추가 설치한 익 있어? 그냥 대충 정부화일로 해둔 것도 ㄱㅊ
10:32 l 조회 2
에탑 산 사람 있어??
10:32 l 조회 2
갤럭시 쓰는 익들아 도와조...
10:32 l 조회 6
1찍 혹은 미국 민주당 지지하는 남자가 여혐하면 일베 이런 애들보다 몇배는 더 욕먹는 이유
10:32 l 조회 5
일하는 사람 딸이 나랑 동문이야 근데 과는 달라 맨날 물어봐
10:32 l 조회 3
다들 오늘 점심 뭐 먹을거닝3
10:32 l 조회 6
하닉 270대에 가리 쩍 벌리는중3
10:32 l 조회 22
피자먹는 비둘기 충격이다
10:32 l 조회 7
교수한테 혼나도 나중에 큰일안나지..???1
10:32 l 조회 4
남친이랑 콘서트 보는데 각자 결제 하는거 짜쳐??4
10:31 l 조회 9
친구가 나한테 집착하면 바로 정 떨어지는데 1
10:31 l 조회 6
이십대 :) 안쓴다고 누가 그랬어3
10:31 l 조회 12
외국인들이 이렇게 돈 많아?
10:31 l 조회 14
점심 시간이라 그런가 계란찜 플 열받는다 배고파 얘들아
10:31 l 조회 6
주식 담주에는 회복할까?1
10:31 l 조회 12
어느정도 이득 보면 수익실현도 필요할듯2
10:31 l 조회 9
직장익들아 너넨 출근하면 쾌감 안 느껴?2
10:31 l 조회 13
제일 이해 안가는 사람 순대국에 고추장 풀어 먹는 사람들 2
10:30 l 조회 23
내 기준 진짜 100퍼 정확한 사람 거르는 법2
10:30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