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가서 책이라도 읽으래 나가서 할꺼 없으면ㅋㅋㅋㅋㅋㅋㅋ 휴학 하기 전에 9시30분에는 일어나라그래서 쨔증나는데 용돈 안준다 뭐라하길래 알았다했는데 갑자기 집에 있지말고 나가라 안했냐 이럼서 눈치줌ㅋㅋㅋㅋㅋㅋ나가라마라야
| 이 글은 3년 전 (2023/4/22) 게시물이에요 |
|
도서관 가서 책이라도 읽으래 나가서 할꺼 없으면ㅋㅋㅋㅋㅋㅋㅋ 휴학 하기 전에 9시30분에는 일어나라그래서 쨔증나는데 용돈 안준다 뭐라하길래 알았다했는데 갑자기 집에 있지말고 나가라 안했냐 이럼서 눈치줌ㅋㅋㅋㅋㅋㅋ나가라마라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