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1392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6
이 글은 3년 전 (2023/4/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싸워서 헤어진 거 아닌 경우에??
대표 사진
둥이1
있오 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왜 찼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연락에 집착하고 잔소리 많이 하구 뭐 이런저런 이유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혼자 마음 정리하고 헤어지자 했을 때도 오는 경우 있으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런데 평상시에 헤어지잔소릴 단 한번도 한적없다가 정말 지쳐서 이제 그만하고싶어 이런식으로 헤어진 여자면 대부분 다시 안돌아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그렇겠지? 헤어지고 내가 힘들었던 게 생각나서 다시 만나고 싶진 않은데 너무 보고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아 ㅋㅋㅋ쓰니여자야? 만나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아니 ㅋㅋㅋㅋ연락이 온다했을 때 말한 거야
마지막으로 만났을 때 우리 대화가 너무 부족했던 것 같다. 잘 모르겠다는 식으로 말 듣고 연락 안하고 있어 꾹꾹 참는중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여자들 자기가 헤어지자하고 다시 잡는거 국룰아냐? 진짜 자주봄 밥먹듯이 헤어지자하고 진짜 남자가 떠나면 매달리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자기가 권태기 왔다고 헤어졌을 때도 있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없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보고싶어도 연락 안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니 난 정털려서 헤어진거라 절대 안해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건 안 할만하다 ㅋㅋㅋ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헤어지고 일주일 뒤에 내가 전화로 밥 먹었어? 병원은 잘 다녀왔고? 이런 일상 얘기 했는데
얘가 울더라고 덕분에 나도 울었지만
헤어지고 나서 계속 울었대
나중에 들었는데
내 친구들한테 전화해서 괜찮아보이냐고
물어보고 계속

이것도 마음이 다 없어진 건가?
그냥 상황이 슬퍼서 울었던 거고
정이 있으니까 그랬던 거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대가 헤어지자고 했을 때 꽤 오래 사귄 상태였어서 서로한테 좀 소홀했다고 해야하나 친구같이 놀고
나도 권태기였나 자주 보고싶은 친구? 정도로 생각했던 것 같네
그래서 얘도 내가 마음이 식었구나라고 생각했을 수도 있어.. 그게 마음 정리하게 만든 것 같아

어차피 헤어진 기간도 짧고 시간 지나서 서로 성장했을 때 다시 만나고싶다 지금 만나봤자 인연 길지 못할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왜 찬건지가 중요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22222222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나도 설렘이 안느껴진다고 차인 적은 처음이라
다른 여자들이랑 사귀었을 때도 안맞는 부분이 있어서 헤어지면 연락은 거의 다 왔던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후움나는 차면후회할거.여러번생각해서 헤어지자해서 내가상처받아도안찻었거든
여러번 내가이렇게 연애해도될까 생각하고행동햇다면안하지않을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한 일주일 이주일 정도 생각하고 헤어지자고 한 것 같네
일단 그 생각 존중해주려고 더 이상 내 가치
떨어트리고싶지 않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쓰나 어케 됐었어?? 같은 상황이라 댓글 달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재결합후 같은갈등 바로 헤어짐이 맞지?
13:28 l 조회 3
결혼 얘기 중에 내가 퇴사했거든? 근데 애인도 애인 부모님도 1
13:26 l 조회 7
확실히 이전보다 괜찮은데 생각은 나 원래 그래?
13:23 l 조회 7
재회 실패했어 3
13:23 l 조회 17
애인이 나랑 단둘이 있을때랑 친구랑 셋이 있을때랑 달라2
13:20 l 조회 13
헤어진지 일주일인데 계속 활동중이네…
13:20 l 조회 8
Isfj(tj)가 직장 메신저에서 톡하면서 대화 이어가려고 하는건 그래도 인간적인 호감이 있다는걸까?2
13:19 l 조회 10
연애중 사귄지 100일째 해외여행 얘기해봤는데9
13:13 l 조회 57
좋긴한데 확신이 없다는게 멀까 9
13:08 l 조회 33
30대 남자들은 보통 외모보다 몸매가 좋은 사람을 더 끌려해??6
13:01 l 조회 56
처음부터 불도저같음 vs 갈수록 나를 더 좋아하는게 보임8
12:59 l 조회 49
말과 행동이 달라진거면1
12:58 l 조회 14
보고싶어서 밤마다 울었으면 좋겠어1
12:56 l 조회 30
좋아하면 그 사람이 웃겨?3
12:54 l 조회 34
istj 보고싶다 사랑한다는 말 원래 많이 하니?(과몰입)4
12:49 l 조회 23
헤어지고 어떨때 한순간 괜찮아졌어?17
12:49 l 조회 53
남자한테 오지게 헌신하다고 그 남자가 나 더 좋아하지 않더라5
12:41 l 조회 80
남익이 느낀 여자들이 짝사랑할때 느낌5
12:40 l 조회 103
9년을 만났는데 5
12:30 l 조회 71
여자들 무슨말을 더 좋아하려나1
12:26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