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통 들고다니면서 구걸하거든 돈주면 싫어하고 필요없다고 되돌려주는데 빵이나 물 우유 같은거 주면 고맙다함… 그리고 누가 얘기 나눠봤다는데 옛날엔 자기가 강남에서 가슴수술 전문으로하는 의사였다함 근데 진짜 의학지식 물어보면 술술 대답 잘한대서 믿는사람 많음
| 이 글은 3년 전 (2023/5/05) 게시물이에요 |
|
항상 통 들고다니면서 구걸하거든 돈주면 싫어하고 필요없다고 되돌려주는데 빵이나 물 우유 같은거 주면 고맙다함… 그리고 누가 얘기 나눠봤다는데 옛날엔 자기가 강남에서 가슴수술 전문으로하는 의사였다함 근데 진짜 의학지식 물어보면 술술 대답 잘한대서 믿는사람 많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