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2250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3
이 글은 3년 전 (2023/5/05) 게시물이에요
항상 통 들고다니면서 구걸하거든  

돈주면 싫어하고 필요없다고 되돌려주는데 빵이나 물 우유 같은거 주면 고맙다함… 그리고 누가 얘기 나눠봤다는데 옛날엔 자기가 강남에서 가슴수술 전문으로하는 의사였다함 근데 진짜 의학지식 물어보면 술술 대답 잘한대서 믿는사람 많음
대표 사진
익인1
어쩌다가.. 안타깝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유명할만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의사였으면 왜... 안타깝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이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그 좀 유명한 책 내용같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의사가 철밥통으로 유명하지않나,, 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지 모… 사실이 아닐수도 있는거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에....어쩌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약간 궁금한이야기y 나올거같은 이야기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빅이슈 단체 소개해드리고 싶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예전에 다큐였나 유투브였나 봤는데 노숙자들 중에 생각보다 과거에는 잘 살었던 사람 많더라...사업가도 있었고 아무 문제없는데 나이들어서 아프니까 가족들 부담될까봐 가출하고 그대로 노숙자된 분들도 계시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의사는 평생직장 아니야?? 지금이라도 그냥 월급 받으면서 의사하면 될텐데 노숙자라니 본인 신념으로 의사를 안하고 노숙자를 하는건지 아니면 의대공부만 하다가 의사는 못되고 돌아버린 사람인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이런 웹툰 봤던 것 같은데 뭐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래서 지금 모습으로 사람 판단하지말라는 말도 있잖아..ㅠ
맥도날드 할머니 생각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동네에 교수했었던 할머니노숙자 있음... 주민센터?에서 도와줬었는데 2년정도 지나니까 다시 길에 계시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의료소송 걸려서 한방에 가셨나…? 아님 사기나 주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불편한 퍈의점 생각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연하남 처음 만나는데 돈 진짜 안쓴다 얘394 06.24 12:4783496 0
일상여자지만 여자들 차 사서 운전좀해....105 06.24 14:5815058 2
일상소개받았는데 너무 무례한거같아 카톡내용 있음 68 06.24 13:457245 1
KIA/OnAir ❤️🐯260624 기아 달글 | 아홉수 깼으니까 이제 191승 하장 ₍ᵔ= ◔ᴗ◔ =ᵔ₎ 오늘이기면 4.. 2683 06.24 17:4718589 0
삼성/OnAir 💙🦁 260624 vs LG 경기 달글 🦁💙 - 고수 : 오늘이 드디어 김영웅 복귀일이다 ㄹㅇㅋㅋ 우.. 1779 06.24 17:3316125 1
하닉 프장에 얼마 걸어둬야 먹힐까
6:44 l 조회 1
합격하겠지?ㅜㅠㅡㅠ
6:43 l 조회 6
나 지금 너무 설레
6:43 l 조회 14
방금 입사지원했는데 바로 보네2
6:42 l 조회 11
그제어제 하닉 200 이하로 떨어질 거라는 글 많이 봤는데1
6:41 l 조회 33
근로장려금 나 왜 못받아...?ㅜㅠ
6:41 l 조회 21
출근 중인데 배터리 23이야 충전기도 못 챙겼다
6:41 l 조회 5
날씨 이 표시는 소나기야?1
6:40 l 조회 16
텍혐주의)된장국에 이걸 넣는건 뭔생각이야2
6:38 l 조회 21
얘두랑 ETF는 프장에서 살 수 있옹? 4
6:38 l 조회 54
열감 진정 토너패드 70% 핫딜
6:36 l 조회 36
최태원 회장 자서전.jpg3
6:34 l 조회 69
고양이 결 반대로 털쓰다듬으면 화낼줄 알았는데3
6:33 l 조회 32
주식글 개웃김 ㅋㅋㅋㅋ4
6:33 l 조회 258
근로장려금 농협… 나만 못받았어??????????
6:32 l 조회 15
근데 새삼 양극화가 체감 되네
6:31 l 조회 72
장려금 100 가까이 들어옴 하하하.....1
6:29 l 조회 65
근데 쉬었음 청년 신조어 만들어 낸 기자 개뿌듯할 듯
6:28 l 조회 37
하닉으로 20이상 벌어봐서 그런가
6:28 l 조회 179
근로장려금 들어온걸로 뭐 살까
6:2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