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같이라고 해봤자 나포함 5명이긴한데 3명이 원래 일하던 사람이고 다 동갑이라 칭구칭구하는데 내가 다른 파트에서 넘어가는 거거든 근데 키보드 써보니까 너무 미끌거려서.. 애들한테 물어보고 ㄱㅊ다하면 씌워도되겠지
| 이 글은 3년 전 (2023/5/07) 게시물이에요 |
|
다같이라고 해봤자 나포함 5명이긴한데 3명이 원래 일하던 사람이고 다 동갑이라 칭구칭구하는데 내가 다른 파트에서 넘어가는 거거든 근데 키보드 써보니까 너무 미끌거려서.. 애들한테 물어보고 ㄱㅊ다하면 씌워도되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