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입사 한달차 신규익.. 체력이 너무 안 좋아져서ㅜ 다음달부터 운동 시작하려고 하는데 3교대 하면서 헬스랑 필테 중에 어떤게 나을까? 헬스장 등록한다면 피티 보다는 유산소만 혼자 하고 올 것 같긴 해 필테는 스케줄 맞추기 힘들 것 같기도 하고 ㅠㅠ| 이 글은 3년 전 (2023/5/0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입사 한달차 신규익.. 체력이 너무 안 좋아져서ㅜ 다음달부터 운동 시작하려고 하는데 3교대 하면서 헬스랑 필테 중에 어떤게 나을까? 헬스장 등록한다면 피티 보다는 유산소만 혼자 하고 올 것 같긴 해 필테는 스케줄 맞추기 힘들 것 같기도 하고 ㅠ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