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2799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9
이 글은 3년 전 (2023/5/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메여축 블링크 쓸심 다 했으면 에르다 샤워 해줘? 노바를 해줄까?
대표 사진
용사1
자체바인드 유무에 따라 갈릴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자체바인드 없지.. 6차 열버해봐? ㅋㅋㅋㅋ 주냐 바인드~~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노바랑 헷갈린 듯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그 정도 강화면 웬만한 보스칭구덜 솔플하고 쿨탐줄일스펙아냐? 노바강화 우선일거같어
만약에 사냥하는거먄 샤워가 먼저 설치기 되니깡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노바먼저 극딜주기에 맞추고 샤워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난 그냥 코젬까다나오면 강화하는편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사냥 빌드 짜기 좋아 ㄱㄱㄱ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6
사냥땜에 난 강화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카이 징짜 어렵다 ㅋㅋㅋㅋ
1:57 l 조회 8
닉 팔까말까 어떡할까 7
1:29 l 조회 57
내 이름 관련 너뮤 맘에드는 닉을 먹었어
1:01 l 조회 33
블랙빈 마크 작은 어케해?
1:00 l 조회 20
노말 루시드 잡으면 하드 스우 데미안 잡을수 있어??2
0:59 l 조회 26
이거 새벽 왜 공격을 안하지?2
06.25 22:11 l 조회 489
와 데브펜 노작이 6천만원이 넘네2
06.25 21:36 l 조회 146
환산주스탯 보고 하이퍼링크,유니온 등 그대로 해도 괜찮아~?2
06.25 21:35 l 조회 466
닉 100만메포라고 하면 엄청 비싸보이는데
06.25 21:17 l 조회 122
매력만쩜 샀따
06.25 20:45 l 조회 121
전에 부티크헤어 얼마정도했어?1
06.25 20:35 l 조회 91
주차가 모야?2
06.25 20:29 l 조회 131
3년있던 길드 탈퇴해야하네ㅜㅜ
06.25 20:10 l 조회 121
너네 부캐에 닉옮기는데 입찰가 얼마까지 올라가면 놓아줄거야?
06.25 19:58 l 조회 89
연관 메뉴 🔗
메이플월드
와 이득충이 돌아오네 대박6
06.25 19:21 l 조회 919
메포로 선물 가능한거 있어?5
06.25 16:48 l 조회 524
스펙터 잘알 용 있어?ㅠㅠ14
06.25 15:26 l 조회 633
피방 보상 모자 어떤걸로 받을지 골라주라2
06.25 15:23 l 조회 486
가엔링에 에디셔녈 큐브 못 써? 2
06.25 14:44 l 조회 318
이지 칼로스랑 대적자 전투력 얼마에 잡았어??5
06.25 12:22 l 조회 540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