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올라올까? 푸바오 돌아가는거 안타까워하는 여론이 많이 형성되면 푸바오 안가고 신랑감이 한국에 올 수 있는건가? 그런 가능성이 있는거라면 많이 해주면 좋겠다 근데 바이럴 할꺼면 진작 해주지… 이제 입덕해서 실물 애기 푸바오 볼수없자나 난 그게 너무 속상해 이상 푸바오 팬의 푸념
| 이 글은 3년 전 (2023/5/11) 게시물이에요 |
|
자꾸 올라올까? 푸바오 돌아가는거 안타까워하는 여론이 많이 형성되면 푸바오 안가고 신랑감이 한국에 올 수 있는건가? 그런 가능성이 있는거라면 많이 해주면 좋겠다 근데 바이럴 할꺼면 진작 해주지… 이제 입덕해서 실물 애기 푸바오 볼수없자나 난 그게 너무 속상해 이상 푸바오 팬의 푸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