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3310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3
이 글은 3년 전 (2023/5/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로스트아크

6캐릭인데 이제 점점 힘에 부쳐.... 3일에 한번씩 돌까 생각중인데 어떻게 생각하뉘? ㅠㅜㅜ 효율 좋니?
대표 사진
모코코1
효율 따지면 물론 매일 도는 게 좋징
근데 금방 지쳐~~ 휴게 쌓아서 도는 거 추천해 완전 편함
휴게 쌓다보면 100넘어서도 안돌게 될때도 있지만 ㅋㅋㅋ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모코코
ㅋㅋㅋㅋㅋ ㅠㅠ 아니 에브니도 휴게쌓고 돌때 더 잘나오눈거같어 ㅜ
3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2
나도 카던가토 휴게 쌓아서 돌려 효율이야 안좋겠지만 매일매일 카던가토 2수씩 6캐릭? 고문이라고 생각해
3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3
난 옛날부터 그러는 중.. 힘드러
3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4
그게 정신건강에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두 항상 그렇게햏ㅎ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5

그렇게 돈 지 오래…. 다 렙높은데도 휴게로 돌림..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6
나도 본캐 말고는 다 휴게 쌓고 돌려 맨날 6캐릭씩 돌다가는 힘들어서 레이드를 못감ㅋㅋㅋㅋ큐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7
솔직히 명파 부족한거 아니면 걍 휴게쌓는게 나은듯
3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8
배럭은 쌓아서 하거 주 캐릭만 매일 해주는게 덜 지쳐! 나같은 경우 두개는 매일하고 배럭 4개는 돌아가면서 해주고 있옹
3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9
6캐릭 올 카던은 진짜 빡세다... 나는 주력 3캐릭만 정해놓고 카던햌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10
난 한캐릭만 카던 도는데도 지겨워서 휴게 쌓아놓고 일주일에 2번만 감 안그럼 로아접을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11
난 그렇게해서 하루에 두캐릭씩 돌림 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남요즈 왜이리 아쉽지3
06.20 16:42 l 조회 73
더워서 슈샤이어 감
06.18 17:14 l 조회 86
복귀했는데 아만 여전히 잘생겼네
06.03 14:23 l 조회 130
컴포즈 콜라보 울동네도 품절이네..1
06.01 11:09 l 조회 175
학원팟 이상하게 하는 사람 봤어1
05.29 23:35 l 조회 179
분망디트 or 전태워로드 키우고 싶은데 뭐 추천해?3
05.16 19:52 l 조회 214
하르카 트팟에서 무공 땀..2
05.13 22:45 l 조회 173
아바타 콘테스트하지말고
05.12 11:03 l 조회 181
별거 없었는데 주의 누르는 거 왜 그러는거야?2
05.05 16:58 l 조회 1261
내일 새로운 아바타 나올까
05.05 15:33 l 조회 83
남실린이나 여아르데 기대했는데
04.29 03:26 l 조회 86
남요즈 진짜 기대된다
04.28 22:54 l 조회 66
남요즈 내나보네
04.21 12:43 l 조회 68
낙원 복원 9->10 가는거에 31개 썼는데
04.09 05:31 l 조회 107
요즘 로아에 할거 많아?1
04.03 23:08 l 조회 223
다음 신캐 남요즈 남데런 남실린 중에 뭘까8
04.01 21:43 l 조회 135
혹사 로아와 잘 아는 사람 ㅜ5
03.26 00:41 l 조회 219
체술인파 이거 맞음??
03.23 14:47 l 조회 83
지평3단계 2관 태수 1800나왔는데 1
03.19 00:37 l 조회 143
클로리안 뭔가 귀엽지 않음?ㅅㅍㅈㅇ
03.15 01:27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