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3455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11
이 글은 3년 전 (2023/5/14) 게시물이에요
과외제외..과외는 학력이 딸려서 안됨 ㅠㅠ 진짜 나 뭐해야하지? 공강이 없어서 쿠팡을 갈수도 없고 주말 알바만 쫌쫌따리 하니까 한달 50 겨우 모음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면 보조강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휴학할때 주5일 7시간 일해서 150 벌었는데…과외 이런 거 어니면 학기 중엔 안될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과외7시간? 나 인서울 턱끝에 하위학과라ㄹㅇ 무료 아닌이상 아무도 과외 안써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아니 난 병원에서 최저 받으면서 일해ㅛ던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과외 주 7시간하면 개많이벌어서 과외 아니고 다른 알바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평일에 일할 수 있어? 나 평일 프차 카페 알바하는데 풀타임이라 150더 벌음 물론 수당 다 쳐주는 곳이라 그렇긴 한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주 내내 하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매일 뛰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패푸알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수당 다쳐주는 행정보조 주말만하면 100정도 받고 국취제수당이랑 이것저것 합치니까 달에 150 넘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알바로 100이상 벌기 힘드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아는 언니 아웃백 하는데 돈 개많이벌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정도 버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영화관 마감 근무만 몰아 했더니 몇년전 기준100만원 벌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학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Abc마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패푸 알바 그대신 학점 포기해야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학원에서 주 20시간 하는데 그만큼 벌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주말 알바만 해서는 당연히 얼마 못 벌지....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주말 풀타임에 평일에도 학교 끝나고 알바 계속하면 가능할듯...? 다만 돈빼고 아무것도 안 남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학교다니면서 하기는 힘들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그렇게 하는데 평일에 교외근로 20시간 주말 풀타임 알바하면 150 넘게 버는거 가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그래서 콜센터 알바 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spa 옷가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평일5일 7.5시간씩 일하면 주휴포함 많이 벌면 그쯤 비슷하게 벌 수 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근로랑 편의점해서 140정도 벌었던 적 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논술 과외 했었어.. 논술로 대학가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혹시 학벌 어케 돼?? 문과야 이과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문과야 인서울 중위권대학!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풀타임 홀서빙 하는데 이틀 일하면 백 쫌 넘어 하루 더 하면 글케 벌듯 근데 대학생이 이 정도 시간 투자 어렵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웃백이 주말만 해도 많이 벌더라 시급을 잘 줘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학교 수업 끝나고 쿠팡 야간 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금토일 10시간씩 피방 야간 알바하면 100 좀 되게 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학원알바? 시급 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종강하고 방학때마다 호텔알바 매일 9-6 1일휴무 였는데 그정도 바등ㄴ 것같음 옛날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학기중엔 절대 불가야 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패푸알바 주휴수당 + 야간수당까지 땡겨받으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평일 풀타임 알바하면 200가까이 버는 애들도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주말 12시간 풀알바 하면 될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평일알바를 하든가 주말 야간 풀타임 피시방을 하든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주 5일 4시간씩 주휴 까지 하면 130받음..
수목금토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무슨알바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는 샌드위치 같은거 파는 브런치 카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홀서빙하는 애들 평일 풀로 뛰면 2백50정도 받더라 근데 한번 뛰어봤는데 진짜 힘듦.... 오전 11시부터 마감 10시반이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주말에도 하고 학교 끝나고 알바해야디 뭐 삶은 피폐한데 어케하면 되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영화관알바 ㄱㄱ 대신 시간짧우면 안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걍 월화수목금 알바 하면 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난 평일 학교 근로+ 주말 카페알바로 저번학기에 달에 100씩 벌었어.. 지금은 근로는 그만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 몇년전에 평일 맘터 카운터했었는데 100 쫌 넘게 벌었어 요즘 시급 올라서 150정도 벌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빵집 알바 하루에 6시간씩 평일 내내 해서 150 벌었었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 근로+교내 서포터즈+교외 서포터즈(단체)해서 130-140 벌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19학점 다 듣는 중이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 아는애 주말에 클럽 md 알바로 그 정도 벌 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 편점 야간 12시간 주3일씩 하면서 월140 벌엇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카페 알반데 3일 7시간(휴식 30분 제외) 근무 주휴, 야간 포함해서 100만 원 정도 버니까 하루 이틀은 더 해야 150 될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 주4일 10시간씩해서 160-180 벌엉 오래 일한 곳이라 시급 만원이긴해 ㅎ,, 대학생이면 좀 ㅜ 힘들거같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주말알바로 150은 절대 못 받지 이틀 일하고 150이면 주중 하면 375인뎈ㅋㅋㅋ
회사 사무보조 평일로 하면 그 정도는 나올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학원알바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주 35시간 일하고 150 언저리 받았던 기억이,,초등 영어 가르치는 학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휴학하고 일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친구 알바 세탕뛰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난 금욜 토욜 피시방 야간 해서100초반정도 벌었었는데 평일일바 2-3일 더 하면 그정도 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쿠팡 오후조 뛰는거 어려워???? 오후 7부터 새벽 4시인데.. 하루일당 주휴붙으면 11.5 받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주 5일 (평일) 6시간씩 편의점 알바 중인데
120~130 버는 즁 편의점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난 주말만 일해서 7-80정도 벌었는데 공강 없으면 150은 어렵지 않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평일만 한다쳐도 매일 다여섯시간은 일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대학생이면 국가근로 신청해서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난 그 외부근로중에 교육 근로해서 돈 벌구 주말엔 알바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주말 풀타임 하면 가능한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금토 야간알바 7-6 시급 13000 한달내내해서 돈 모으는 애들도 봤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최저 시급이면 주5일은 해야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서울이나 부산 살면 마사회 PA 알바 신청해봐~ 아님 지역에 마사회 지사도 ㄱㅊ 공기업이라서 주휴수당이랑 공휴일 다 챙겨주고 1년 넘으면 퇴직금도 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근데 급여는 한달에 75정도이긴 해 일쥬일에 2일 일하는 거라서 달에 따라서 더 많은 달도 있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달다구리
21:26 l 조회 4
매월 시간외근무를 해야 딱 300
21:25 l 조회 9
익들아 살만하다 할 날이 오긴해?
21:25 l 조회 10
위고비 마운자로 안해도된다
21:25 l 조회 7
청년미래적금 작년도 소득 아예 없으면 내년에 신청할수있지?
21:25 l 조회 6
요즘 왜케 인스타에 무시하는 악플 많지
21:25 l 조회 2
경찰 남자는 보통 어떤 여자 만나?7
21:25 l 조회 10
내 남자친구 태어나긴 했을까 1
21:25 l 조회 5
너넨 친구랑 멀어지고싶을때 어떻게 멀어져?1
21:25 l 조회 4
월급 세후 300 드뎌 찍었다
21:25 l 조회 10
난 그냥 뜬금없는 내 개인적 취향이 있음.. 아메리카노 못먹는 남자2
21:24 l 조회 9
하노이 여행 가본사람?!
21:24 l 조회 7
실시간으로 같이 공부할 사람 모을 수 있는데 없나
21:24 l 조회 5
오늘 사회적 자살했다7
21:24 l 조회 36
지금 미장도 사면 안되나 ㅠ
21:24 l 조회 8
근데 남혐 한번 걸리면 다시 예전처럼 돌아가기는 쉽지 않아?1
21:24 l 조회 10
나 옆모습 이런데 뭐 해야됨?? 4
21:23 l 조회 47
중소기업 vs 경찰공무원12
21:23 l 조회 11
애 낳으면 성숙해지고 철 좀 들어야하는거아냐?2
21:22 l 조회 19
Entp 좀 사차원임?5
21:22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