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어떤 글에 자기 학과에 어떤 언니?가 교수님이랑 사귄다고 하던데 진짜야? 아니 뭐 불륜만 아니면 괜찮기는 하지만 같은 학과라면 진짜 너무 궁금하다 못해 완전 충격이야. 수업들으면 정말 연애는 무슨 인중 쎄게 때리고 싶은 마음만 남을 것같은데 어떻게 사귈 수가 있지....
| 이 글은 3년 전 (2023/5/18) 게시물이에요 |
|
전에 어떤 글에 자기 학과에 어떤 언니?가 교수님이랑 사귄다고 하던데 진짜야? 아니 뭐 불륜만 아니면 괜찮기는 하지만 같은 학과라면 진짜 너무 궁금하다 못해 완전 충격이야. 수업들으면 정말 연애는 무슨 인중 쎄게 때리고 싶은 마음만 남을 것같은데 어떻게 사귈 수가 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