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오늘 광화문집회 갔다가 이제 집에가는길이야 많이 간호사동료분들 같이모여줘서 너무 고마웠어 멀리 지방에서도 차 대절해서 왔던데 고생했어 간호대학생들도 책가방들고왔던데, 더운데 와줘서 고마워 후배들하게 미안하지않도록 필드환경 꼭 개선시키도록 선배간호사인 내가 작지만 계속 간호법 목소리 내볼게! ㅡ 경기도 모 대학병원 14년차 간호사 선배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