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4124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8
이 글은 3년 전 (2023/5/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혹시 마스크 kf껴?? 낀다면 마스크 병원에서 지원해주님..??
대표 사진
익인1
엇 나 니큐다니는데 우리병원은 아직 케이에프 무조건이고 마스크 지급해줬는데 올해 초에 주더니 그 뒤로 안주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우리랑 똑같구나.. 혹시 익인이나 다른쌤들은 마스크 사비로 사야하는거에 불만은 없으셔.?? 난 니큐는 아니지만 마스크는 기본적으로 병원에서 지원해줘야 하는거라고 생각해서 불만이라...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작년이랑 재작년에 엄청 나눠줘서...ㅋㅋㅋㅋㅋ 아직까지는 불만은 없는것같아!근데 마스크 이렇게 계속 끼는거면 병원에서 지원해줘야하는건 맞는것같음ㅜㅜ케이에프 아니였던 때였을때도 그냥 비말마스크는 병동에 늘 비치되어있으니까 그런것처럼 케이에프도 그렇게 있어야할것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랬구나ㅠㅠ 댓글 너무너무 고마워 익인아 덕분에 정말 많이 도움이 됐어...🥹🫶❤️!!! 얼른 규제완화되길 바라야겠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독립 3개월차인데 내가 병동 민폐라고 생각들면 퇴사가 맞지?5
8:19 l 조회 89
독립 3주차 인계 지리멸렬한거 정상이지?6
06.22 22:23 l 조회 162
보호자랑 감정싸움 안하는 법 좀 알려주세요4
06.22 20:50 l 조회 125
응사5
06.22 18:07 l 조회 230
발 수술하는데2
06.22 18:03 l 조회 110
수액 라인 정리 안 했다고 혼났어..8
06.22 16:43 l 조회 292
나 이거 출근해야겠지..? 11
06.22 12:55 l 조회 309
이직면접 왔는데 입가벼운 선배 보면 어케?1
06.22 12:38 l 조회 107
아 몸이 너무힘들다 1
06.22 11:02 l 조회 102
9월이면 1년 꽉 채우는데 아직도 인계 등신같이 함...1
06.22 08:10 l 조회 155
아 내가 걱정이 너무 과한건가 5
06.21 21:51 l 조회 288
나이트 6 이브 3 나머지 데이 + 최소 오프인데4
06.21 20:54 l 조회 109
삼교대 싫어서 그만두고 공시 준비하는거 한심해보여?8
06.21 19:20 l 조회 560
라인은 언제늘어??9
06.20 18:47 l 조회 249
간호학과 졸업 후 드디어 종착지 정함 10
06.20 13:43 l 조회 754
아니 간호사 진짜 못하갰어4
06.20 09:28 l 조회 1012
환자한테 맞은익 있니 어떻게 대처했어?11
06.20 05:57 l 조회 442
1년이 빨리 가는 법 있을까4
06.20 05:13 l 조회 520
2학년인데 학점 한학기 망해도 괜찮을까요? 4
06.20 02:36 l 조회 110
신규 언제 괜찮아지나…ㅠ 5
06.19 22:08 l 조회 392


12345678910다음
간호사
일상
이슈
연예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