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4256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0
이 글은 3년 전 (2023/5/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개발/코딩

cpp 하는중인데 포인터 이거 알려줄사람 ㅠㅠ | 인스티즈

cpp 하는중인데 포인터 이거 알려줄사람 ㅠㅠ | 인스티즈

num1, num2, ad를 입력받고 add함수를 호출했는데

add(&num1, &num2, ad)에서 &num1, &num2 는 주소를 add함수의 int* x1, int *x2 인수에 대입한거 아니야?

그럼 주소값에 a를 더한게 되는거 아니야??... *&이 되서 출력했을때 변수 값이 나오는건가??

나 진짜 여기서 막혀서 2시간째 이 코드만 보고 있어 제발 살려줘....

대표 사진
익인1
값이 제대로 안 나와서 문제인 거야? 아니면 코드 로직이 이해가 안되는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자야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넘버의 주소를 add 함수에 넘겨주는데 add의 매개변수가 포인터니까 포인터가 주소가 가르키고 있는 값을 접근하게 되는 거야. 그래서 값을 증가 시키는 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려줘서 고마워ㅠㅠㅠ 사랑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냥 전산팀 취업하는거 어케 생각해1
8:33 l 조회 28
개발자 취업이 안돼....3
06.21 15:05 l 조회 55
티빙은 뭘어케하면 깃허브에 하드코딩을 해놓을 수 있지1
06.12 06:31 l 조회 371
이력서에 운전면허 넣어?9
05.29 10:07 l 조회 353
인턴 들어갔는데 개발을 ai로만 해서7
05.27 08:03 l 조회 256
중견 개발자 -> 공공기관, 공기업 전산직7
05.26 13:23 l 조회 148
다들 AI 쓰면서 코드 이제 아예 안봐???4
05.20 08:01 l 조회 283
요즘 개발 강의 사?
05.19 17:57 l 조회 131
요즘 백엔드 개발자 초봉 어느정도면 괜찮은 것 같아?7
04.29 18:32 l 조회 549
일 잡혔다....2
04.24 16:18 l 조회 236
이제 개발자 취준하려면 뭘 준비해야하지 2
04.15 17:24 l 조회 299
백준이 섭종이라니2
04.15 16:01 l 조회 453
개발 취준 포기해야지..
04.14 10:58 l 조회 271
AI 다 내돈내산이야? 회사에서 결제해줘?14
03.28 09:22 l 조회 229
내 남친이 계속 공부만하는데...솔직히 취직이 되기나 할까?12
03.25 21:33 l 조회 548
회사 두군데 합격했는데 골라줘!!10
03.04 00:54 l 조회 377
애두라1
02.27 19:07 l 조회 141
독학 인강 추천해주라11
02.20 14:29 l 조회 321
너네 개발할때 ai툴 뭐뭐 써??8
02.17 22:45 l 조회 399
요즘 커밋 메시지도 AI로 자동으로 채워주네 ㅋㅋㅋㅋ1
02.17 15:33 l 조회 300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