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4350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3
이 글은 3년 전 (2023/5/21)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사람 많이오고 진상도 많아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진짜... 진상개먾아ㅜㅜㅜ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금토에 사람 많이 몰려서 그렇지 않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상들이 번호 찍어달라 그러고 꽝되면 진짜 난동부리는 경우도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끔 내가 찍어준 번호가 3등 됐다고 나한테 일정액 나눠주려고 하시는 분들이 계시긴 했어서...참고 다니다 그밀둠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상에 사람 개많고 할일이 더 많아짐 바꾸러 오면 또 헷갈리게 이것저것 해야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상 많아 전에 알바할때 복권땜에 경찰도 불러봤어
나는 로또는 안하고 토토랑 스피또 연금 하던곳이었는데도 싫었음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기계 다루기 어렵고 금토 손님 개많고 등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로또 스피또 토토 다 하는 곳인데 난 스피또가 제일 싫었어.....발매 마감 몇 초 전에 와놓고 마감됐다하면 나한테 짜증내고ㅜ 일단 나 일하는동안 로또 진상은 별로 없었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월화수만 일해서 금토는 모르겠다 금토는 박터진다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토토도 개빡치는데 스피또가 ㄹㅇ 개빡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상개많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진상보단 바빠서 힘글엇음 ..... 로또산다고 줄 서 있고 한장만 사는것도 아니고 저번주 당첨된것도 확인해줘야하고 ㅠㅠ 와중에 번호 쫌 찍어달라는 사람 잇고 암튼... 디지게 바쁨 토욜 오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금 토는 항상 줄서있고 금 토 저녁은 두 명 써서 한명은 로또 맡고 한명은 카운터 맡을 정도로 바빴어 항상..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 사람들 오자마자 커피 내리는거 개킹받는다
8:54 l 조회 2
안면마비 걸려본적 있어?
8:53 l 조회 4
하닉 팔고 스퀘어로 갈까 지금진입하려면1
8:52 l 조회 8
자식이 둘인데 한명에게만 증여나 상속하고 싶으면 어찌해?1
8:52 l 조회 6
하 창문에 러브버그 붙어있어 개짜증나
8:52 l 조회 1
하 일어나기만 하면 돈복사가 되어있어ㅋㅋㅋㅋ
8:52 l 조회 23
자식 낳았는데 레전드 금쪽이면 어떡해?
8:52 l 조회 7
회사 사무실 전화기로 관리자급 전화받을때 여보세요 하는거 어떻게 하지마라고 해야할까,,,,2
8:51 l 조회 14
하이닉스 지금이라도 사라 사라 하지만
8:51 l 조회 25
하닉 도댜채 어디까지 올라 다들 언제 팔꺼임????1
8:51 l 조회 30
난 왜 어딜가도 항상 일이 많은 걸까1
8:50 l 조회 18
눈에 멍이 들었었거든? 근데 자고 일어나니 멍이 없어진 대신
8:49 l 조회 14
비오는데 무슨 파도 소리가 나네1
8:49 l 조회 7
이 상황에서도 하이닉스 1주도 없는 사람 있나 7
8:49 l 조회 100
오늘 지하철 왜 밀리는거지..
8:49 l 조회 9
7부바지 머냐
8:48 l 조회 19
무슨 3일 전 글에 막댓 사수를 하냐3
8:47 l 조회 26
주식으로 4천만원 넘게 벌었으면 명품 하나 정도 사도 되나? 111 가능 222 아끼자11
8:46 l 조회 139
다들 핸드폰 갤러리에 가족 사진? 있어??2
8:45 l 조회 17
인티 분위기 작년부터 좀 바뀐 거 같은데7
8:44 l 조회 19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