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4887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9
이 글은 3년 전 (2023/5/25) 게시물이에요
그 특유의 눈치 주는 화법이나...과하게 깐깐하거나(본인에겐 관대함)...그냥 일만 하는 사인데 뭘 더 바라는 경우가 왜이리 많은지 모르겠음🤦‍♀️ 경험상 젊은 남자/여자 사장님이 최고고 그다음은 아저씨 사장님이다
대표 사진
익인1
난 다 좋으셨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 운이 좋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아줌마 사장님이 제일 힘들어
특히 엄마보다 살짝 나이많은 정도의 아줌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아 알바 여러군데 했는데 높은 확률로 별로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나한텐 엄청 깐깐하고 본인 실수엔 엄청 관대함
서빙알바였는데 일회용 물티슈 삶아서 재사용하는거보고 기겁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위생적이고 비합리적인 행동을 삶의 지혜라고 포장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마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ㅈㅇㅈ 왤케 나한테 관심이 많은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금도 3주 뒤에 기말 때문에 하루 빠져야할것 같다니깐 별 소리 다 듣고 쓰는 한탄글입니다...^^네달 동안 한번도 안빠졌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대체 인원이 없으면 안 빼는게 맞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말하면 나도 사장님 부탁으로 대타 여러번 했고 대타 구하기 힘드실까봐 3주 전에 시험 스케줄 나오자마자 말씀드린건데 알바로 할 수 있는 도리는 다 했다고 봄ㅇㅇ 그리고 안된다고 하셨으면 그만두려 했음 시험이 더 중요하지 알바가 더 중요하진 않아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아~ 그 정도면 그냥 그만두고 새알바 구하는게 낫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안그래도 그냥 그만두고 과외만 하려고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30대 여사장이 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30대 여사장님은 안겪어봤다 오히려 20대이신분 밑에서 일해봤어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람 좋은 척 하는데 하나 하나 꼬투리 잡는 경우가 더러 있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어 이거임ㅋㅋㅋㅋㅋ말은 아닌척 하면서 눈치 주는거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보고 사회 나가서 그러면 욕먹는대ㅋㅋㅋㅋㅋㅋ심지어 별로 잘못한 것도 없음 손님도 몇십분 째 없는데 계속 서있느라 허리 아파서 잠깐 앞에 기대고 있었다고... 알바하는데 그런말도 듣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나도 훈수 오지게 들음ㅋㅋㅋㅋㅋㅋ너 밖에서 이러면 취직 못한다는데 나 약대인거 숨기고 일하거든...속으로 진짜 웃참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ˋˏ와ˎˊ˗ 나더 맨날 이소리 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장님 잘만나는게 천운이여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바사.. 난 밥도 잘챙겨주고 진짜 잘해주셨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때까지 했던 알바 거의 아줌마 사장님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히 사바사인거 알지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두 밥 진짜 잘먹으면서 일함 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3,40대 여자가 젤 그런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약간 나도... 걍 내가 운이 안좋았겠거니 생각중...곧 탈출할거임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얼른 탈주해야지ㅎㅎ 그냥 과외만 하는게 속편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나이많은 노총각 사장님이 최악이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좋은 사장님 만나야하는디...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판 싸우고 나옴 알바 이제 못하겠다 에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그 마음 백번 이해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40대초반 여사장님 이셨는데 진짜 좋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확실히 좋으신 분들도 계신데 난 내 경험에서 나오는 경향성을 무시 못하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30남자사장=40대중년부부사장님들 최악이었고 40대 미혼 여자 사장님이 최고였어..방목형인데 챙겨줄 땐 또 잘 챙겨주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미혼이신 사장님 인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씨 나 진짜 이 글 다 받음 아줌마 사장님 진짜 미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ㅋㅋㅋ처음엔 좋다고 생각해도 같이 일하다 보면 진짜 오지랖도 넓고 잘잘못 떠나서 한번 밉보이면 눈치 오지게 줘서 짜증났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오지랖도 무시 못함 그냥 난 일만 착실히 하고 가고 싶은뎈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점장님은 ㄱㅊ인데 점장님 와이프분이 과하게 깐깐하긴 하셨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아저씨 사장님들만 진짜 꼼꼼까칠한 사람 걸려봄ㅋㅋ진짜 미쳐.. 와이프일 때도 좀 도와주는 거 없이 간섭만 함 걍 성격좋은 여사장님들은 진짜 잘해주심 우리한테 기대가 없는 것 같긴햇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살짝 공감..^^ 차라리 걍 담백하게 머 해라 머하지마라 하면 일이니까 그러려니 하는데 아줌마 사장들은 제대로 말은안하고 꼽만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완전 공감 제대로 말 안하고 꼽 겁나 줌 그게 더 빡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짜증나 뭔가 피드백이 필요하면 대놓고 얘기하지 나라서 넘어간다는 둥...똑같은걸 가지고 몇달째 얘기함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깐깐한거 ㄹㅇ,, 난 최악은 결혼 '못'한 30대 남자 사장이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ㅇㄱ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손님으로만나면 30대 애엄마가 제일 혐인데, 사장으로 만나면 30대 젊은 여사장님이 제일 좋으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아저씨. 사장님들이 최악임. 거의 무조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ㄹㅇ 나 아줌마 사장인곳에서 일했믄데 갑질 장난 아니었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사장까진 아닌데 울엄마 나이대 이모님이랑 일하는데 간섭 오지랖 개오짐 휴학한번 했다고 부모 등골빼먹는다는 막말까지 들음ㅌㅋㅋㅌㅌㅌㅌㅌㅋㅋ 누구보다 갓생 살고 있는데.. 그외로도 고집 쎄고 본인“만” 맞다고 생각해서 뭐 하나 하기만하면 잔소리타임 남한테 관심도 많아 개귀찮은 존재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저씨사장 은근슬쩍 추가수당 없이 일 더 시키고 개 꼽주고 성질부리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여사장님은 사정 많이 봐주시고 엄청 착하셨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이거 ㄹㅇ 나 지금 사장이 딱 저래.. 대놓고 말 안하고 은근 돌려 까면서 눈치 주고 다 알아서 할 건데 잔소리 엄청 심하고 엄청 깐깐하고 더 바라는 거 인정.. 알바일 뿐인데 무슨 말만 들으면 내가 평생 직장인 마냥 뭘 많이 바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게 무슨 일반화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반화 맞음ㅇㅇ 지극히 개인적인 경험 토대로 얘기하는거고 아니라고 생각하면 그리 생각하면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 공감!!! 지금 알바하는 사장이 딱 이런데 진짜 겁나 빡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른 탈주하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ㄴㄴㄴ난아주머니사장님 싹다 ㄹㅇ좋았음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으신 분 만나서 다행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ㄹㅇ… 지금 내 현재상황임… 별거 아닌걸로 뒷담화도 엄청함 그리고 자기이야기에 동감바람…환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뒷담화ㅎㅎ 동참 안하면 또 내가 까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아저씨 사장 개별로였어 겁나 깐깐하고 씨씨티비 맨날 돌려보고 잔소리하고 어후…
젊은 사장님이 좋은 거 같아 물론 사람마다 다르지만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애가 없어서 그런가.. 뭔가 자식 있으신 분들은 다 챙겨주려고 하시고 다정했던 거 같은데 이 분은 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줌마 한 명은 그랬어 의자도 없고ㅜ 근데 한 분은 유하셨음 눈치도 안 주고 앉아있으라 하고 먹을 것도 사주시고 그러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30후 이상인데 미혼인 사람이 젤 힘들었음 주 관심이 매장일 수 밖에 없는.. 제발 저 사람 연애라도 하라고 속으로 매일 기도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짜 ㅇㅈ 카페 알바 했었는데 아줌마 사장이였거든 쿠사리 계속 넣고 나 카페 알바만 3년차였는데^,^ 자기 늦게 나오는 날이면 지 출근 전까지 씨씨티비로 확인하고 전화도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한텐 아저씨사장님이 제일 별로였음. 짜증 잦고 서비스는 어디에 갖다판건지 얼굴 맨날 정색형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놀랍게도 그런태도인데 프차 카페였음. 사장은 아니고 가맹점주라고 해야 맞겠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도 알바를 엄청 많이 해본 건 아니지만 대부분 여사장님이었던 곳은 진짜 스트레스 오지게 받았었고 남사장님들은 다 좋으셨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공감
젊은 사장님 밑에서 일하다가 나이 많은 아주머니 사장님 가게에서 일하니까 체감 확 됨
사소한 거에 잔소리 오짐
단순하게 가르쳐주는게 아니라 잔소리를 하니까 개빡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약간 알바를 무조건 밑으로 보는 경향이 큰 사람들이 선을 넘어서 가르치려 드는 것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깐깐한거 ㄹㅇ 거기에 외모평가도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난 삼십대 후반 사십대 결혼하고싶은데 못한 여자사장님 .... 세상 예민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 알바 많이 했는데 젋은 남자사장이 최고임 오히려 자기가 제일 일하기 싫어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인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 쿨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월급 뒷자리 더럽다고 반올림 하시는 분도ㅠ계셨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진심 사람 좋은 척하면서 나만 나쁜 사람 잘 만듦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겪어본 사람만 알거야ㅋㅋㅋ 가스라이팅? 마스터하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알바는 사실 사람운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상만사 사람 운이지ㅋㅋ 알바 8군데 했는데 어째 아줌마 사장님한테만 질려서 이렇게 된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ㄹㅇ 난 우리 엄마 또래 사장이랑 일해봤는데 맨날 지 먹을 밥 사오라고 그러고 잠깐 폰하고 있으면 오늘 바빠~? 무슨 일 있어? 이러면서 눈치 오지게 주고 그랬음ㅋㅋ 그러면서 나 그만둘때 이거이거 맘에 안들었다 이러니까 불만이 니만 있냐면서 적반하장으로 나오더라? 그 이후로 사장 아줌마면 그냥 거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리고 부모님 또래 아줌마인데 장사 처음이다? 무조건 걸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젊은 여자가 진짜 혐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난 남자 사장님이 돈 떼먹은 적이 한 둘이 아니라… 경찰서도 갔다옴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난 다 좋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난 새내기때 학교앞 가게에 있던 30대 남자 사장이 내 인생 최악이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난 아줌마 사장님이었는데 완전 좋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난 중년 남자나 기혼 여자 사장님 이 둘이 최악이었어 같은 알바나 직원이어도 최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할아버지가 최악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은근슬쩍 성추행 오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악 이건 신고해야하는거 아니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지금 알바하는곳이 그런데 가게 여러개라 그런가 신경 잘 못 쓰심 오히려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업체 여러개 가지신 분들이 관대하시긴 해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난 사장님은 좋은데 사장님 나이비슷한 근무자때문에 스트레스 엄청받았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이 경험도 있어^^ 사장님이 오케이하신걸 본인 맘에 안든다고 혼냄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난 다른 것 보다 관상봄. 면접때 쎄했던 사장은 성별 나이 불문하고 이상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도 인상 좀 보거든? 근데 세상 사람 좋은 미소 짓고 있어도 가식인 경우 허다하더라ㅎㅎ...근데 면접때 질문하는거에서 가치관 싸한거 보이면 바로 도망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아저씨사장님.. 가게에 관심없는 사장님... 최고... 가끔 와서 잘 하지?! 하고 뭐 사주고 사라지는 사장님 최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ㄹㅇ 쿨한 사장님 최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진짜 그 나이 대 아줌마들
고집불통에 자기말만 맞고
사과할 줄 모르고
남이 하는 일은 다 쉽게보고
자기일은 어려운거고
훈수에 오지랖까지 대환장파티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단순 노동 하러 온건디...인생에 훈수를 왜 듣고 있는지 잘모르겠음...졸업하면 내가 훨 잘 살것 같은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ㄴㄴ 아줌마도 공감은 하는데 진심 결혼 안 한 아저씨 사장이 최악이야 자꾸 손 닿고 기분 드러워서 관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사바사인 듯 난 아주머니 사장님이 나한테 진짜 잘 해주셨는데 퇴사할 때 섭섭하다고 우시고 ㅠ 근데 지금 알바 바뀌어서 아저씨 사장님인데 개노답임 매일매일이 화남 일을 안 해서 내가 다 함 걍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나는 남자 사장님이 더 까다롭더라....어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통 말하는 히키코모리 기준들이 뭐임?
18:06 l 조회 2
말랑이 온라인에서 싼 곳 추천 부탁해용
18:06 l 조회 2
익들아 이 인덕션 어케키는거니ㅜㅜㅜ
18:06 l 조회 5
나 진짜 배고프면 예민해짐ㅋㅋㅋㅋㅋㅋ
18:06 l 조회 4
160에 41키로인데 엉덩이에 살 찌려면 어떻게 해야해1
18:06 l 조회 13
와 진짜 인터넷 관심이 뭐라고 실제로 정신나간 사람 보니까 감상이 다르네
18:06 l 조회 6
운동 안하다가 시작하면 생리 밀리기도 해??2
18:04 l 조회 13
ㅘ 너무 더워2
18:03 l 조회 7
여행다녀와서 회사사람들 선물 돌렸는데
18:03 l 조회 16
수영할때 귀걸이 껴도 돼?
18:03 l 조회 5
세상에 운전하면 안될 인간들이 자꾸 도로에 기어나온다 4
18:03 l 조회 12
남자친구 헬창인데 카톡 프사 바꿀때 마다 수치스럽다2
18:03 l 조회 29
인기글 대체 뜨는건 무슨경우야??2
18:03 l 조회 8
성심당 오늘 저녁 7시쯤 가도 웨이팅있을까..?4
18:03 l 조회 8
동성(女) 사랑 가끔 상대가 남자고
18:02 l 조회 11
진짜 개화난다 엄마아빠가 자취방 정리하러 갔는데 내가 분명4
18:02 l 조회 59
지금이 저녁 6시라고요..?8
18:02 l 조회 76
경력이 후임으로 들어왔는데 인수인계 얼마나 해줘야할까
18:02 l 조회 15
웹툰중에 이건 꼭 레전드다 봐야한다 완결 유료웹툰 추천좀3
18:02 l 조회 18
편알하는데 중고딩들이 너무실타1
18:0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