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5646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68
이 글은 3년 전 (2023/5/31) 게시물이에요
언젠가??
대표 사진
우동1
일단 학교 다니는 동안은 절대 못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우동1
한번쯤 말은 해보고 싶은데 연 끊길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우동2
하고싶은데 기회가 있을지..
3년 전
대표 사진
우동3
못할거같은데… 다시 만날 기회는 있을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우동7
사귀었던 사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우동3
아니…ㅎ 그냥 나혼자 맘속에 품고있는 사람!
3년 전
대표 사진
우동7
아하 파이팅!!
3년 전
대표 사진
우동4
나 3년 짝사랑하다가 새애인생기고 나서 맘 접고 커밍아웃하고 말했어ㅋㅋㅋㅋㅋ술먹다가 내가너좋아했던거 알지 ㅇ했던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어색해질뻔 휴
3년 전
대표 사진
우동5
나는 못할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우동6
고백함 망함
잘해보려고 하는 고백이 아니더라도
과정이나 방법이 중요하단걸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우동8
나도 못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우동9
응 언젠가!
3년 전
대표 사진
우동10
고백하고 거절당하고 연락 어찌저찌하는 사이가 됨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우동11
고백까진 아니고 내가 많이 좋아했다는건 어느정도 정리되고나서 얘기할거야 난 상대한테 말을 해야지만 맘이 완전히 접히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우동12
아니 고백하고 나서 그 좌절감 겪으면 더 죽고 싶을 것 같아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학교 자만추 해보신 분.........
20:53 l 조회 36
너무 귀여우셔3
20:37 l 조회 549
말하고 싶은데5
20:26 l 조회 609
아 너무 힘드네13
19:21 l 조회 1080
우울하다2
18:56 l 조회 641
가끔 상대가 남자고
18:02 l 조회 489
연옌들 18살차도 만나는데 9살이 대수야? 언니 사랑해4
9:42 l 조회 327 l 추천 1
언니 좋아해요ㅠ2
2:46 l 조회 1260
ㅅ ㅑㅇ년4
2:39 l 조회 1092
짝녀 뼈테론줄 알았는데3
2:38 l 조회 1099 l 추천 1
썸남이 트랜스남성 같은데11
1:38 l 조회 356
헤녀랑 키스하는 상상했어 3
06.26 22:38 l 조회 316
동성애자 만날라면 클럽밖에 없나
06.26 20:58 l 조회 92
연락하지말라고2
06.26 20:24 l 조회 289
내 생일에 다시 만나자고 연락 오면 좋겠다2
06.26 19:09 l 조회 154
나는 하자있는 사람이좋아4
06.26 12:44 l 조회 1159
그냥 솔직하게 말할까11
06.26 10:22 l 조회 1382
접었다1
06.26 00:05 l 조회 589
이제 접어야지..3
06.25 15:04 l 조회 1709
무슨 심리일까?5
06.25 07:49 l 조회 1882


12345678910다음
동성(女) 사랑
일상
이슈
연예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