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할머니도 젊을때부터 안좋으셔서 고생하셨대 근데 아빠쪽은 괜찮거든 이빨...?
난 지금은 최근에 정기 점진 갈때 이빨이랑 잇몸에는 별 이상없다는데.. ㅠㅠㅠ 하 겁난다 ㅠㅠ
그래서 이번에 임플란트 지인 찬스로 7개 500만원에 하기로 하셨대 뼈이식도 해야한다고 했다고 하더라고... ㅠㅠ 하.. 이빨 관리 진짜 엄청 잘해야겠다... 흙 ㅠ
|
외할머니도 젊을때부터 안좋으셔서 고생하셨대 근데 아빠쪽은 괜찮거든 이빨...? 난 지금은 최근에 정기 점진 갈때 이빨이랑 잇몸에는 별 이상없다는데.. ㅠㅠㅠ 하 겁난다 ㅠㅠ 그래서 이번에 임플란트 지인 찬스로 7개 500만원에 하기로 하셨대 뼈이식도 해야한다고 했다고 하더라고... ㅠㅠ 하.. 이빨 관리 진짜 엄청 잘해야겠다... 흙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