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6383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5
이 글은 3년 전 (2023/6/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노듄켈 뚜까패고 온 김용사 인사드립니다 | 인스티즈 

후욱후욱.. 5번 도전만에 드디어 뚜까팼네 

얘 너무 힘들어ㅠㅠ 렙도 261이고 포스뻥도 못 받는 포스에서 잡으려니 식은땀 나더라
대표 사진
용사1
261에 듄켈을 뚜까패다니... 아직 노루윌까지밖에 못패는 후르니움에 있는 내 본캐 귀막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사실 또 잡기에는 좀 자신이 없어..ㅜㅜㅋㅋㅋㅋㅋㅋ 도장 찍고싶어서 덤빈건데 걍 뽀록난 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 일단 포스 맞추고 가보겠읍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완전 메짱이다!!! 나도 처음 노듄잡을때 엄청못해서 친구가 디코 화면공유로 패턴 알려줘서 잡았어 ㅋㅋㅋ ㅠ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주스텟 몇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미안 이제봤네.. 주스는 내가 데벤이라 정확한 수치는 모르겠는데 접때 대충 계산 해봤을때 4.6인가 4.7인가 나왔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새벽 왜 공격을 안하지?2
06.25 22:11 l 조회 316
와 데브펜 노작이 6천만원이 넘네2
06.25 21:36 l 조회 111
환산주스탯 보고 하이퍼링크,유니온 등 그대로 해도 괜찮아~?2
06.25 21:35 l 조회 438
닉 100만메포라고 하면 엄청 비싸보이는데
06.25 21:17 l 조회 94
두글자 닉네임 본캐로 옮기고 싶어서 그런데1
06.25 21:04 l 조회 268
매력만쩜 샀따
06.25 20:45 l 조회 93
전에 부티크헤어 얼마정도했어?1
06.25 20:35 l 조회 63
주차가 모야?2
06.25 20:29 l 조회 102
3년있던 길드 탈퇴해야하네ㅜㅜ
06.25 20:10 l 조회 91
너네 부캐에 닉옮기는데 입찰가 얼마까지 올라가면 놓아줄거야?
06.25 19:58 l 조회 67
와 이득충이 돌아오네 대박6
06.25 19:21 l 조회 708
메포로 선물 가능한거 있어?5
06.25 16:48 l 조회 503
스펙터 잘알 용 있어?ㅠㅠ14
06.25 15:26 l 조회 610
피방 보상 모자 어떤걸로 받을지 골라주라2
06.25 15:23 l 조회 459
가엔링에 에디셔녈 큐브 못 써? 2
06.25 14:44 l 조회 296
이지 칼로스랑 대적자 전투력 얼마에 잡았어??5
06.25 12:22 l 조회 515
닉네임 옥션 저번에 수령 못받은거2
06.25 12:22 l 조회 299
왜 스우 어려운 사람은 안 보일까 난 스우가 젤 싫은데 ㅜ24
06.25 10:02 l 조회 1191
유니온 관련 질문 7
06.25 10:00 l 조회 252
다들 패스 뭐뭐샀어?!11
06.25 09:33 l 조회 516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