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6601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9
이 글은 3년 전 (2023/6/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넷상에서 연락하는 이성친구 있는데 한 6개월정도 얘기한거 같아  

내가 힘들때 얘기도 잘 들어주고 해서 연락이 잘 이어졌는데 

얘가 다음주에 내가 사는지역 갈 일 생겼다고 만나자는데 나도 만나보고는 싶어서 만나자! 했는데 고민이 되서ㅠㅠ 

약간 지금은 안 만나고 싶은 느낌이 더 크고 최근에 연락은 거의 안했다가 보름전에 다시 연락 시작해서  

만나자라는 얘기 까지 나온건데 내가 넷상이라 너무 이상한 쪽으로 생각하는 건가 싶기도 하고 

이미 약속 잡았는데 취소하는것도 미안하기도 하고.. 

어찌해야할까.. 


 

++ 내가 민감하게 반응하는게 아니였네  

내가 고민했던 게 내가 우울증 심했을 때 유일하게 말통하는 존재였어서 의지를 많이했거든 

내가 얘기하다 일주일씩 잠수타도 그냥 이해해주고 그랬어서 내가 미안한 마음이 계속 있었고 

그래서 만나자고 했을때 괜찮은 애라고 생각해서 만나자는 생각을 했던 거 같아  

일단 안만나고 연락을 이어나갈지는 좀 더 생각해야 할듯해.. 

(넷상이니깐 그냥 카톡 탈퇴하고 잠수 탈까도 생각중인데 이건 예의가 아니겠지??)

대표 사진
익인1
만나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생각해보니 못만날꺼같다고 남겨두 되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도되고 그냥 그날 일있어서 못본다하고 잠수타다 차단해도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굳이임 만나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즘 세상이 얼마나 흉흉한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만나지마...이상한 애들 많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만나는건 좋은데 만나더라도 술 같은건 절대 먹지마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리 말을 해놔 나 외박 안되고 술 안먹을거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외박은 못한다고 했고 내가 술 좋아한다고 예전에 얘기해 둔적이 있어서 댓글보니 만나진 말아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음..? 나는 6개월 정도 얘기한거면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뭐지.. 그래도 며칠 이야기하고 몇주 이야기하고 만나자고 한것도 아니고 6개월이나 이야기하고 그랬으면… 사회생활하면서 처음 만난 사람보다 더 잘아는거잖아.. 나만 그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6개월 안거면 믿고 한번은 만나볼만도 해
물론 세상 위험해서 조심해서 나쁠건 없지만
그래도 단기간 연락하고 끊기는 넷상친구 치고는 오래 연락 했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만나지마 진짜 이상한애들 많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만나지 말라는 애들 넷상사람 한번도 안만나보고 편견 가지는 사람들임
괜찮은 사람 정말 많아
너가 믿을만하다고 생각되면 만나보는거 추천
이미 지난글이긴하지만.. 개인적으로 좋은 사람 많았어
특히 남자 대다수가 게임하다보니 인터넷 소통망 쓰는사람들중 성격 유머러스한애들디 (디코라던가) 대다수였고
그중 멋진사람들 많더라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시 교행직 점수 이렇게 받았는데 일년 더 하면 가능일까?18
06.20 23:13 l 조회 207
이마가 긴데 사각턱 때문에
06.20 00:48 l 조회 28
심리상담 부당한 일 당해도 할말 못하는건 어떻게 고쳐야할까4
06.18 21:15 l 조회 48
직장 제가 잘못한건지 궁금해서 글 써봅니다
06.18 13:55 l 조회 97
다음 생이 있다면
06.18 12:38 l 조회 43
주식 시드머니 얼마정도 필요해?12
06.18 11:17 l 조회 303
겹치는 친구들 있을 때 한 친구랑만 멀어지는 법
06.17 19:58 l 조회 54
도와줘 입사일주일만에 퇴사각오하고 3
06.17 18:46 l 조회 101
컴활자격증 딴 사람 있어?1
06.16 23:23 l 조회 90
심리상담 우리엄마가 조현병인데 내가 죽고싶어...3
06.16 12:09 l 조회 188
남의 집 기둥은 빼오는거 아니라고 하잖아8
06.16 00:03 l 조회 222
취준익인데 사무직 계속 도전할지 서비스직갈지...4
06.12 15:05 l 조회 105
연애는 어떻게 하는거야8
06.12 00:24 l 조회 326 l 추천 1
혈육이 향기가 강한 제품들 써서 짜증나
06.11 23:05 l 조회 101
직장에서 실수는 바로 인정하는 게 맞을까요?5
06.10 16:38 l 조회 215
INTP(남)과 소개팅3
06.10 11:21 l 조회 108
진짜 이해 안되네;; 내란당 왜 좋아하는거야;?
06.10 11:06 l 조회 123
다들 부모님 성격 좋으셔?6
06.09 14:34 l 조회 104
굳이 결혼 생각 없어보이면 그냥 안하는것도 답이겠지? 4
06.09 03:23 l 조회 159
원래 파트너 사이가 이래? 4
06.09 02:57 l 조회 253


12345678910다음
고민(성고민X)
일상
이슈
연예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