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6656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
이 글은 3년 전 (2023/6/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KIA

ㅋㅋㅋㅋㅋ아 이게 맞나 

그래도 나름 우리 팀 프차에 풍차만 돌렸어도 코치로 몇 년을 봤는데 사람새끼로도 안 보이고 내가 야구를 그만 보든 저 새끼가 기어나가든 둘 중에 하나는 해야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만 나온다 진짜
대표 사진
무지1
진지하게 저러는거 무서움 인간이면 같은 인간을 저렇게 쓰는거 맞음? 선수들을 기계취급하는거 아니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나 진짜 이런 말 하기 싫은데 감독 선동열 보는 기분임 지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ㅏ... ㄹㅇ 기계로 아는 걸까..? 정작 지는 기계같은 야구 해본적도 없으면서요...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01친구인 건 알았는데 친한 줄은 몰랐네4
13:31 l 조회 121
버나디나가 기아 관련 영상 찍었어3
13:30 l 조회 104
변우혁 화이팅 콜이 좋다
13:24 l 조회 21
필애삼이라는 단어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6
13:20 l 조회 97
무지들아 명찰 주문제작할 건데35
12:44 l 조회 224
나끼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4
12:42 l 조회 164
ㄱㅇㅇ2
12:39 l 조회 172
도영이 글러브 첨 보는 거 같네
12:39 l 조회 138
시라카와 볼 수록 참 좋다 2
12:38 l 조회 96
기아타이거즈 진짜 팬들 미치게하네요 9
12:37 l 조회 218
이번 주말 시리즈는 여러모로 의미 있는거 같아1
12:29 l 조회 84
덕관 댓글 웃기네 ㅋㅋㅋㅋㅋ 6
12:20 l 조회 245
맨날 이렇게 불빠따였으면 좋뎃가
12:19 l 조회 22
덕관
12:16 l 조회 23
연관 메뉴 🔗
익스포츠-야구
갸빠 2년차 그린라이트7
11:55 l 조회 261
우리 팀은 선수들이 전부 너무 착하다. 좀 더 악착같은 마음가짐으로 하자'고 하셨다4
11:47 l 조회 222
준수 지금 페이스면 골글 자격돼?3
11:43 l 조회 209
"양현종 선배님이 미팅 소집하신 것은 처음이었다.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 것'이라고 하셨다” 8
11:40 l 조회 314
오 뚱크민 해영이 도영이네 에이전시 들어갔네2
11:38 l 조회 192
갸레발 김칫국 글임 5
11:31 l 조회 193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1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