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7423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
이 글은 3년 전 (2023/6/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아예 쌩으로 시작하는거라 이것저것 영상 보면서 참고하고 있거든  

 

스킬 이펙트 화려한게 1순위야!  

2순위는 무-저자본으로도 충분히 보스돌만한가 

3순위는 코강 난이도 

 

지금 고민 중인게 

 

윈브, 키네시스, 호영인데 제일 추천하는 캐릭은 뭔지 알려줘!
대표 사진
용사1
윈브 키네랑 호영은 뉴비가 하기에는 좀 어려울듯 윈브 이펙트도 화려하고 이쁨!!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키네 - 보스가 뇌지컬이 좀 많이 필요해서 메린이한테 힘듦 보스가 좋은편은 아님 사냥은 좋음
호영 - 사냥 보스 모두다 좋지만 코강 2중6코로 마스터 하려면 2000개? 정도가 필요함 스킬 쓸게 많아서 메린이한테는 좀 어려움
윈브 - 사냥 보스 모두다 준수 난이도도 어렵지않음
나도 윈브추천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호영 이펙트 좋은데 스킬 쓸것도 많고 어려워 근데 괴력난신 뽕맛이 미쳤음 기동성 좋고 보스사냥 준수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뉴비 진힐라의 벽을 조금씩 넘어서는 중
1:47 l 조회 4
어빌 유니크상추 진짜 안뜬다1
0:42 l 조회 27
인구 제일 많은 서버가 어디야? 1
0:30 l 조회 33
아 경매장 렉 개쩔어
0:24 l 조회 27
4글자 이상 닉네임에 20만원 이상 태우는거 오반가3
0:02 l 조회 329
와 본캐만 검마하다가1
06.27 23:35 l 조회 151
카이 딜찍누 대충 투력 몇부터 가능해...?5
06.27 22:12 l 조회 456
챌섭 렌 키우는거 재밌으면 제네패스 정도는 사줘도 괜찮겠지? 5
06.27 21:50 l 조회 217
심볼 빼먹음..
06.27 21:41 l 조회 73
익들아 이제 익몬? 몬파? 어케된거야?5
06.27 21:03 l 조회 330
레테 손이 너무 허전해서3
06.27 20:06 l 조회 518
길드가입하고싶은곳 있는데5
06.27 19:16 l 조회 509
배율 딱컷일 때 하진힐 vs 하듄켈 뭐가 더 힘듦?11
06.27 19:02 l 조회 557
미트라 값 떨어질까2
06.27 18:49 l 조회 126
이번 스라벨 남캐 옷 어때?
06.27 18:34 l 조회 132
보조무기 잘 아는 메잘알 용사 있니2
06.27 17:17 l 조회 531
검은마법사 0.4퍼 남기고 타임아웃했어
06.27 17:16 l 조회 119
루나 왤케 노잼서버가 된거야?9
06.27 17:02 l 조회 894
너넨 캐시템 언제까지 묵혀?6
06.27 17:01 l 조회 387
본인표출메독방 글 정리하다가 자리비움 생겼으면 좋겠다고 글 쓴 거 발견함8
06.27 12:48 l 조회 1055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2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