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7451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
이 글은 3년 전 (2023/6/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한다고 해줘,,, 제발,,
대표 사진
익인1
간절히 바라는 마음이구나. 시작도 못했거나 끝난 관계야?? 아직 잊지 못하고 있고? 가능성이 있어 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작도 아직 못해본 관계야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올해 안으로 그 아이랑 연인관계가 시작되기를 바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시작되기를 바래! 놓치면 내가 후회할까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가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음.
사귈수 있는 기회가 있고, 사귄 후로는 혼자만의 고민의 시간이 있을 것이며, 그 후에 상대에 대해 이해하게 되는 시간이 있을거 같아.
차례대로 1개월 2개월 3개월의 흐름이야.
현재 기준에서 본 흐름이기 때문에 여러 변수가 생긴다면 달라질수 있다는 점도 참고해 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헐.. 고마워 익인아…
복채는… 노래 추천 같은 것도 받으려나?
LUCY - 아니 근데 진짜

요즘 꽂힌 노래라서! ㅎㅎ
자존감 상승하게 된달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복채 감사!!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타로👀 15
16:14 l 조회 58
저 여기 뽑힐까?
14:05 l 조회 2
지금 나 좋아하는 사람 있어?
3:18 l 조회 5
그 사람 이제 내 생각 안할까 아님 희망 있을까
3:13 l 조회 7
그 오빠랑 데이트 할 일
2:40 l 조회 6
올해 하반기 내 상태
2:24 l 조회 4
걔 나 좋아해?2
0:45 l 조회 24
전남친 나 다 잊었어?2
0:39 l 조회 21
타로는 아니고 오라클 카드 할 사람 40
06.24 21:11 l 조회 78
나 최종합격 할 수 있을까
06.24 20:49 l 조회 10
촉인아 얘들아 나 진짜 회사에서 죽을 거 같은데 어떡해 3
06.24 20:42 l 조회 20
내가 거기 다시 안돌아가는게 좋을까?
06.24 18:24 l 조회 12
자꾸 꼬이고 문제가 생겨… 2
06.24 14:40 l 조회 17
언제쯤 이 그지같은 회사 탈출할 수 있을까2
06.24 11:56 l 조회 14
나 소개팅 잘될까??
06.24 00:49 l 조회 16
그 사람 나 좋아하는걸까1
06.23 23:04 l 조회 28
나 원래 멘탈이 약한걸까
06.23 23:02 l 조회 15
내가 생각하는사람
06.23 22:51 l 조회 21
타로 교환 있을까??
06.23 21:29 l 조회 53
나 언제쯤 솔로 탈출할 거 같아?
06.23 21:25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