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2기때부터였나 메소 모아서 언젠간 산다!! 라고만 반복하고 아직도 안 산 사람ㅋㅋㅋㅋㅋ.... 여전히 메소는 부족하긴 한데, 뭔가 이번이 정말 살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같아서 진지하게 고민하고있어ㅠㅠㅠㅠ 본캐가 은월이라 자석펫없으면 곤란한 상황이 왕왕 있었어섷ㅎㅎ.... 물론 마주르카(흰토끼)가 예뻐보이는 것도 한몫하고 ㅋㅋ 으아아 진짜 고민된다 메소를 사 말아...ㅠㅠㅠ| 이 글은 2년 전 (2023/7/0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2기때부터였나 메소 모아서 언젠간 산다!! 라고만 반복하고 아직도 안 산 사람ㅋㅋㅋㅋㅋ.... 여전히 메소는 부족하긴 한데, 뭔가 이번이 정말 살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같아서 진지하게 고민하고있어ㅠㅠㅠㅠ 본캐가 은월이라 자석펫없으면 곤란한 상황이 왕왕 있었어섷ㅎㅎ.... 물론 마주르카(흰토끼)가 예뻐보이는 것도 한몫하고 ㅋㅋ 으아아 진짜 고민된다 메소를 사 말아...ㅠㅠ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