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9880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09
이 글은 2년 전 (2023/7/0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2기때부터였나 메소 모아서 언젠간 산다!! 라고만 반복하고 아직도 안 산 사람ㅋㅋㅋㅋㅋ.... 

 

여전히 메소는 부족하긴 한데, 뭔가 이번이 정말 살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같아서 진지하게 고민하고있어ㅠㅠㅠㅠ 본캐가 은월이라 자석펫없으면 곤란한 상황이 왕왕 있었어섷ㅎㅎ.... 물론 마주르카(흰토끼)가 예뻐보이는 것도 한몫하고 ㅋㅋ 

 

으아아 진짜 고민된다 메소를 사 말아...ㅠㅠㅠ
대표 사진
용사1
나라면 일주일에 재획 1~2번이라도 하면 샀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으음... 재획은 안하긴 하는데 그럼 크게 의미없으려나ㅠ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지금 얼마정도 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어제 새벽에 봤을 땐 68억 정도였어!(베라 기준)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나 무기사려고 모은돈 이번에 그냥 자석펫 사려고 ㅋㅋㅋㅋㅋㅋㅋ 두번 다시 안올 금액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두번 다시 안온다는 말에는 공감ㅠㅠㅠㅠ 으아ㅏㅏ 어쩌지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마지막같긴해 확률업에 샤타포스.. 이거 흔치않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 내일이 최저 찍을 것 같긴해....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자석펫이 얼마길래?그...옥션 말하는거지?메이플 한지 2주 밖에 안돼서 원래 가격을 모르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한동안 안하다가 돌아와서 헷갈리지만 대충 8-90억이 기본일걸..?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6
하 본캐랑 상황까지 똑같구려..살 수 있으면 사 내일이 제일 쌀 거 같애 진짜 ㅠ 난..모으고 있긴 한데 다 모을 동안 시세 고정이 안 될 거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ㅠㅠㅠㅠ동지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7
메이플 계속 할거라면 꼭 사 있는거랑 없는거랑 차이 엄청 커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8
내일 사려는데 몇시가 젤 싸려나 ㅜㅜ 이것도 고민이당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0
은월 스킬중에 정령결속극대화란 하이퍼스킬 있는데 200이후 스킬이 강화돼서 공격 적중시 떨어지는 간을 주워먹어야 스킬 지속시간이 유지돼

간은 펫이 먹거나 내 몸에 닿아야 해서 먹는 것 자체는 쉬운데 신경안쓰고 무한 유지하려면 자석펫이 있어야 함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7
헐.. 그게 간이었다니... 나는 벚꽃잎인줄 알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22
헐 나도.. 그동안 꽃잎 예뿌다 이러고 있었는뎈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23
나도... 그게 간이라니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1
메소로 살거면 지금 ㄱㄱㄱㄱㄱ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2
나 재획 거의 안하는데 만족도 100퍼센트임 ㅌㅋㅋㅋ 꼭 사 왜 이제샀나 후회했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3
내일 샤타포슨까 내일 노려보자!!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4
미친 메린이여서 가격 내려갔다는 말 듣고 나도 살 수 있으려나 싶어서 들어왔는데 뭐 몇십억이라고?????? ㅜㅠㅠㅠ 지금 내 창고에 1억도 없는데 ....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21
아놔 그정도로 내려갈일은 세상이 멸망해도 일어나지 않을듯ㅋㅎㅋㅎㅎㅋㅎㅋㅎㅋㅎㅋ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5
지금 물통 시세는 얼마야?ㅠㅠ
현금으러 따지면 얼마인셈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8
2400 아닌가?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6
무조건 사!! 나 진짜 메이플 3년동안 저 가격 처음 봄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9
메소값 비싸졌어도 싸긴하다 지금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메독방 글 정리하다가 자리비움 생겼으면 좋겠다고 글 쓴 거 발견함
12:48 l 조회 36
드디어 5석펫+야누스30 해서 첫 사냥 해봄
12:29 l 조회 33
블루베리 경험치 진짜 달다
12:10 l 조회 26
메이린 재밌다! 깻는데!
11:42 l 조회 38
아이템 버닝이랑 챌린저스 월드 연습모드 클리어도 됐던가??3
11:35 l 조회 141
메린이는 듄켈이 제일 어렵다3
6:48 l 조회 256
미라클 타이밍 레전드네
5:42 l 조회 92
아니 챌섭 다들 어케 골드 사파이어 턱턱 찍는거야?24
2:21 l 조회 716
다들 챌섭 전투력 얼마까지 올렸어?12
1:23 l 조회 328
4500만 정도면 해방 가능할까?3
06.26 22:53 l 조회 326
뉴비 카이 드디어 깼어!! 주스탯 받아야대 아님 재사용받아야해?2
06.26 22:34 l 조회 166
새턴헤어 할말5
06.26 20:59 l 조회 272
35억 있는데 뭘 사는게 더 좋을까?5
06.26 20:55 l 조회 307
메이플 닉네임 입찰 실패했는데 내 메포 어디갔어..?2
06.26 20:34 l 조회 162
중고 메린이 본캐 드디어 2인격으로 검마 처음 잡아 봄 ㅠㅠ1
06.26 19:40 l 조회 105
메이린 재밌다1
06.26 18:19 l 조회 118
사냥터 깐부 닉네임 특이해서 보니까 메이플 유투버임..2
06.26 17:20 l 조회 615
268인데 챌섭패스 지금이라도 살까7
06.26 16:57 l 조회 629
본인표출용들 덕분에 윌 6분만에 깼어1
06.26 16:05 l 조회 175
템세팅 관련 고민 도와줄 용1
06.26 15:56 l 조회 174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2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