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0912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6
이 글은 2년 전 (2023/7/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잘생기고 키크고 몸좋고 학벌좋고 옷 잘입고 사친 없고 다정한데... 가끔 정적 흐르고 재미가 딱히 없어. 

Infj라 눈치보고 자존감 낮고 생각 엄청 많은데 나한테 티는 안내거든? 근데 그게 약간 전해지는 느낌..답답해... 

따지고 보면 평생에 이런 남자 만나기 쉽지 않은데 외향형에 티키타카 엄청 잘되는 사람만 만나다가 이렇게 연애하니까 좀 고민돼ㅠ
대표 사진
둥이1
나 본문이랑 똑같은 남친 사귀었었는데 걍 사귀는 내내 재미없게 사귀다가 헤어졌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근데 내가 만난 남친들 중에 제일 잘생기고 피지컬 좋았어서 그건 계속 생각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람이 완벽할 순 없는건데 참 쉽지않은 것 같아... 아쉽겠다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둥이도 노력하면 상대방도 노력해주지 않을까?! 좋은 남자 놓치지 않길 바랄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내 남친이랑 비슷한 성격인데 이건 시간이 답이야 계속 옆에서 귀여워귀여워 잘한다잘한다 해줘야 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건가봐ㅠㅠㅠ고마워..회피형인데 노력해볼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잘생기고 키 크고 몸 좋고 학벌 좋고 옷 잘 입고 사친 없고 다정하면 완벽한 남자인데
얼른 방출하길 바라. 채갈 사람들 많을 걸ㅎㅎ
둥이는 자극적인 연애를 좋아하나 보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새로운 경험을 좋아하는편이라 더 그런듯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흠.. 외향형 내향형 다 장단점이 있으니까 그렇다면 애인하고 활동적인 클라이밍이나
패러글라이딩 요런 거 체험해 보는 걸 추천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티키타카랑 만났을때 재미가 있느냐가 가장 중요해서 못만남… 계속 노잼이고 같이 있는 시간이 아깝다 느껴지는 순간 헤어질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저런사람 만나봤는데 재미없으니깐 걍 연애자체가 지루하더라 별로 후회는안됐으 ㅁ지금 나랑 더 잘맞는 사람만나서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잇팁 여잔데 맘에 드는 사람이 생겼거든?
23:29 l 조회 1
단기연애 이별하고 재회해본 익들 있어?
23:27 l 조회 5
깨붙 자주하는 개노답 정병 연애 해본 사람 잇어? 1
23:25 l 조회 8
남자 33살이면 어리다고 생각햐?3
23:24 l 조회 23
너랑 놀러 다니고 싶어2
23:21 l 조회 12
재회주파수 듣다 현타와서 끔 ㅎ1
23:20 l 조회 14
누나라고 안부르는 이유 뭐임??2
23:18 l 조회 17
30초인데 소개팅 할 때 결혼관 이런 것도 다 말해야 함?
23:18 l 조회 12
서운한 마음 빨리 푸는 법 알려줘..
23:17 l 조회 15
intj 인티제 썸 한 번만 봐 줘 한 번 더 연락해 봐, 말아? 6
23:17 l 조회 18
이별 아ㅏㅏㅏ 진짜
23:14 l 조회 15
30대 중후반에 너무 바쁜사람 만나는거 안좋나? 1
23:08 l 조회 22
연상애인 있는 남익 있니 알려줘1
23:07 l 조회 31
요즘 사귄다 = 사랑한다, 좋아한다 느낌이 아닌 것 같음1
23:07 l 조회 74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왜 남의 연애 결혼은 쉬워보이냐
23:04 l 조회 10
붙임머리 하고 다니는 익들아 애인도 알아?? 4
23:03 l 조회 18
내 본모습을 다 보여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는게 맞아?7
23:00 l 조회 53
고민..
23:00 l 조회 12
잘 잊고 있으니까 잘하고 있다고 뒤돌아보지말라고 한마디만1
22:59 l 조회 20
애인이 이성 섞인 술자리 동기 모임 나가는거 괜찮아?2
22:59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