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09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7

3달만에 13키로 정도 빠짐 

보는 사람마다 살 빠졌냐고 물어봄 굳

대표 사진
익인1
머리는 안빠져? 나도 하고싶다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안빠졌엉 근데 고도비만이라 한거라 정상체중이면 비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2달째에 용량 올렷어? 나 3주차에 효과는 나쁘지 않고 부작용은 전혀 없는 상태인데 다음달에 5mg로 올려야하는건지 아님 2.5 그대로 맞을지 고민돼서… 올렸다가 부작용 심할까봐 겁나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올려야됑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첫달 2.5
두번째 세번째 5
였는데 세번째달에 효과 확 줄어서 2키로 빠진거양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확실히 2.5랑 5는 많이 달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크게 다르진 않았엉...
오히려 처음 2.5 맞았을 때가 경미한 부작용 더 있었건 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고도라서 해야하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할때 괜차나? 난 원래 위 안좋아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도 비만이면 좋은거같아..
난 원래 위는 좋았어서 괜찮았어 근데 원래 안좋던 내 지인은 더 힘들어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역류성 식도염 없어…? 나 진심 역류성 식도염 너무 심하게 와서 미칠 것 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토 한번도 안하긴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속이 안 좋고 그런게 아니라 나도 토하고싶고 그런건 전혀없었어 그냥 식도가 불타는 느낌이 너무 심했어 ….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난 그런 건 없었어.. 용량 언제부터 생겼어..? 아니면 혹시 먹고 바로 누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노 …. 이게 역류성 식도염이 과식만 한다고 생기는게 아니라 너무 안 먹어도 생긴대 3년전에 식단 운동으로 20 뺐을때도 그땐 목에 이물감 느껴지는걸로 역류성 식도염 왔었는데 이번엔 식도 불타는걸로 증상 옴 ㅜ 나 대부분 누워있지도 않고 집에서도 맨날 바닥에 앉아있는데 ㅇ부작용 와서 미치것어 ..~ 2.5로 시작했고 지금 2주차 지나서 낼 맞으면 3주차 들어가는건데 이걸 계속 맞아야하나 고민중이야 ㅋㅋㅋㅋ ㅜㅜㅜㅜㅜ ㄹㅇ 일상생활이 불가능할정도로 식도가 타들어가는 느낌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그럼 중단하는게 맞을거같은데...?ㅠㅠ 난 맞아도 밥 아예 못 먹을 정도는 아니라서 양조절하면서 먹엇거든.. 그래서 안왔을수도... 근데 익은 심하게 왔으니까 좀 멈추는 건 어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살 빼기 진짜 힘들다 … 식욕조절이 안돼서 시작한건데 ㅜㅜㅜㅜㅜㅜㅜ 근데 지금 좀 식습관 잡혔는데 걍 이대로 마운자로 없이 해볼까도 고민이고 그냥 계속 킵고잉하는데 밥 먹는 양을 더 늘릴지도 고민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밥 먹는 양이 줄어든게 안먹혀서 그런거야? 아니면 의지로 줄인거야..? 전자면 의사랑 상담하고 중단하는게 좋을거같고 후자면 익이 좀 더 먹는게 맞을거같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사실 아침에는 잔다고 아침 안 먹고 늦게 출근하고 늦게 퇴근이다 보니까 저녁 먹을시간이 없거든??? 그래서 두유 하나 먹거나 방토 아몬드 계란으로 저녁 먹고 점심만 일반식 양 줄여서 먹는데 양을 너무 줄여서 그런 것 같긴해 ㅜㅜ 그래서 아침은 최대란 잘 챙겨먹으려고 하고있는데 쩝 …….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너무 조금 먹는데..?ㅠㅠ 너무 단식하면 신장에도 안좋대 잘 먹어야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쓰니는 식단 어떻게하고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나.. 사실 식단 거의 안하긴하는데
아침은 원래 안먹었는데 너무 공복이면 울렁거려서 과자 하나 까먹을 때 있고.. 점심은 회사밥! 업계 특성 상 식당 퀄 좋아서 외부 음식이랑 비슷하거나 좀 더 좋은느낌..? 기존 밥의 반정도만 먹었엉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저녁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9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6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4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2.5도 효과 좋아서 2달째도 2.5야
1달째 6.5키로 빠졌거든..ㅋㅋㅋ
난 비만과 경도비만 경계의 7n이엇는디 술살이라 잘빠졋음
근데 두달차는 그냥저냥인거같긴해서 운동도 겸하는중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효과좋았구나 부럽다잉 난 운동 안해서 그런지 천천히 빠짐ㅋㅋ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세달이면 백만원정도 쓴건가? 하 나도 맞아볼까ㅠㅠ 피티값이나 마운자로나 비슷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130정도되는 거 같은디
7.5단계부터는 60이라서 금액은 높은편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면서 식단이나 운동더 했어 ??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 다 안했어.. 회사갓다 집 오면 10시라서ㅋㅋㅋ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2.5 두달했는데 효과가 큰지 잘 모르겠어ㅠㅠㅠ 남들은 운동 식단 크게 신경 안썼는데도 잘빠진다는데 나도 고도비만인데 샹각보다 안빠진다 ,, 5로 올려서 한번 더 해볼지 고민 즁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사쌤이랑 상담할 때 2.5는 적응용량이라 두번째달엔 용량 올리는게 맞다하더라고.. 5했는데도 효과 없으면 그만두는게 맞을지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7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는 원빈 중티 챌린지 많이 찍으면 좋겠음
0:40 l 조회 1
근데 조합같은거 그냥 분배 못하겠으면 그냥 한달에 하나씩 아무거나 같이 찍게 하면 되는거아닌가?
0:40 l 조회 12
게티가 뭐 엄청 대단한게 아님
0:40 l 조회 8
러브버그 서울 최다 출몰 지역 TOP12 라는데
0:40 l 조회 18
미친 옌스 경기 시작하자마자 30초만에 골넣는거ㅋㅋㅋ
0:39 l 조회 15
나는 진짜 소희가 씨피컴퍼니 엠버서더인게 너무 자랑스러워2
0:39 l 조회 14
원래 첫콘파였는데 막콘파로 바뀜2
0:39 l 조회 16
역시 오프 갔다오니까
0:39 l 조회 21
그냥 누굴 좀 안까고 앓는플만 타면 안되나ㅋㅋㅋㅋㅋ7
0:38 l 조회 71 l 추천 3
탈커뮤 할 수 있을 듯1
0:38 l 조회 31
난 요즘 진짜 나라도 큰방에서 최애 언급 안 하고 잇어15
0:38 l 조회 83
좋아하는 사람이 조롱받으니까 너무 스트레스다3
0:38 l 조회 43
진짜 개노잼플이네
0:38 l 조회 21
아니 해찬이 127 형들이랑 있는거봐 ㅋㅋㅋㅋㅋ
0:38 l 조회 37
지금 반도체공장 호남에 짓는다고 조선일보랑 짝수당들1
0:38 l 조회 22
근데 저플 시초가 뭔지도 모르고 다들 자랑하는걸껄..??9
0:37 l 조회 66
페노님 감스트방송나와서 남아공경기 내용설명해주는데 완전귀에잘들어와3
0:37 l 조회 7
ㅍㅁ 최애 살이 좀 많이 올랐네......ㅋㅋㅋㅋㅋ4
0:37 l 조회 53
근데 챌린지 이런거 유행하니까 멤버끼리 춤 비교도 더 잘되는듯6
0:37 l 조회 69
게티 진짜 보정안하는거임?6
0:37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