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1511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7
이 글은 2년 전 (2023/7/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팬서비스 안 좋은 선수하면 꾸준하게 거론되는 것 같아서
대표 사진
신판1
갑자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 최근에 나무위키 읽기도 했고 유튜브에도 그런 영상이 자주 뜨길래! 진짜 단순 궁금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요즘 팬섭 좋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22 요즘 우리 구단 중에 팬섭 안 좋은 사람 없는뎅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요즘은 잘 해주는구나!!! 대답해줘서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우 투명하다 투명해
2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그니까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뭘 자꾸 투명하대 진짜 궁금해서 물어봤다니까
듣기 불편할만한 이야기 꺼내면 다 욕 먹으라고 쓴 글이라고 생각하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기아 간 후에 바뀌었을걸...?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기아 가면 많이들 변하나...? 신기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예전에는 지금처럼 팬서비스 해줘야 한다 이런 개념이 없어서 싸인 잘 안해주거나 싸인요청 무시하는 이런 경우 좀 있었어 그러다가 팬들이 목소리 내서 불편한 상황이 아니면 싸인은 해줘야 하고 거절할거면 정중하게 해달라고 하니까 의식이 바뀌어서 팬서비스도 잘해주게 된 것... 근데 연차 높은 선수들은 예전 일이 계속 끌올되서 팬서비스 안좋다는 인식 있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나 최형우 선수 싸인만 15개가 넘어
갈때마다 해줘
팬서비스 안좋다는건 상상을 못하겠던데..
아는 지인은 여러개 한번에 부탁했는데도 다 해주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뭔 가기전에도 안 좋았냐 이렇게 물어봄?ㅋㅋㅋㅋ 진짜 어이없다 지금 어떤지 알지도 못하면서 너무 당연하게 그렇게 물어보는거 봐 여기 뭐라하는 사람들한테 역으로 뭐라 할 생각말고 니가 어떻게 글 썼는지 다시 보는게 좋을듯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한태양 선수 진짜 잘생기셨네..1
19:26 l 조회 47
레더레 퇴근 1
19:24 l 조회 20
와 삼성범이 ㄹㅇ 누군가했어8
19:24 l 조회 115
박해민 홈런5
19:22 l 조회 110
삼성범9
19:21 l 조회 174
저녁겸 야식으로 감자치즈베이글 vs간장 두부계란장2
19:20 l 조회 17
누나들 내가 n인데 신생팀일수록 여자팬 비중이 높겠지??5
19:19 l 조회 72
와 케이티 점수 많이 났는데 이제 3회네6
19:17 l 조회 109
장현식은 ㄹㅇ 선발체질인데 ㄹㅇ 감독들이 알못이였나봐1
19:17 l 조회 126
똥 싸고있느라 야구를 못보는데 어카지1
19:16 l 조회 32
사직 스트라이크콜 미치겠다... 정신이안차려짐...2
19:15 l 조회 74
엘지 유니폼 이쁘다
19:15 l 조회 22
아니 미친 우리팀 무슨 많은 일이 있었길래 아직도 1회말…?10
19:12 l 조회 240
지금 제일 좋은 감독은 누구야?10
19:10 l 조회 146
박승규 아웃 이상함13
19:06 l 조회 367
그 올스타 팬투표로 뽑혔는데 안가는 선수도 잇어? 19
19:04 l 조회 197
와 누나 나 방금 투수콤 타자콤 차이 소름 돋았어7
19:00 l 조회 184
귀에서 피가나여2
18:59 l 조회 76
구본혁 박승규….. 6
18:57 l 조회 239
아 사직 스트라잌콜 ㅈㅉ 개욱기네 ㅋㅋㅋㅋㅋㅋㅋ6
18:57 l 조회 156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