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1581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6
이 글은 2년 전 (2023/7/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근데 뉴비들한테는 폐사 이벤트인거지... 

그렇다고 무작정 너무 쉽게 하기도... 

난 되게 재밌게 했거든 6차 4500억 경험치 꿀~ 이러면서... 

근데 진짜 260 막 되어서 6차 하려는데 경험치량 저렇게 채워야 된다고 하면 

하루에 스톤 1개씩 겨우해냈을듯.... 

용들은 어떻게 생각해?? 이번 6차
대표 사진
용사1
세르 4킬나는 막 260 메린이 입장에선 그냥 당장은 없는 이벤트인셈 치려구.. 뭐 한두달안에는 채워져있겠거니 ㅠㅠㅋㅋ ㅋ.....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
근데 보니까 코어 레벨 올리는 게 어차피 헬이던데 전직 자체만이라도 좀 쉽게 해줬으면 안됐나 싶어ㅠ 오리진 하나 달랑 주고 마스터리 코어는 파밍해야하는데 그것도 어차피 재획해야한다며?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6차가 너무 쉬워버리면... 좀 그런거같긴 한데... 뉴비래도 어느정도 좀 시간을 두고 해야하지 않나 하는 생각..ㅠ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280대용 아무생각없움.. 그냥 평소대로 재획하는데 6차가 딸려오는구나 라고 생각됨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근데 막 260온 메린이라묜.. 금방 폐사 할거같아.. 6차만 보고 온 사람들 그거 한번 써보겟다고 왔는데 재획이라니..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하 그러니깐... 280대 용이면 알겠지만
기존 유저는 재획에 익숙해 있잖아
아케인리버부터 재획 다 해왔을텐데...
근데 내 이번 하버 유입 내 친구도 일퀘 몬파 EXP 식량창고 다하면
이제 뭐해? 이런단 말이야...
이런 친구들한테 이번 이벤트가 어떻게 받아들여질까..ㅜ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265 세르 투킬이고 재획하는 건 진짜 싫어하는데 이거 100퍼 채우는 거 자체가 난 좀 재밌어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뉴비들은 아직 5차 코강도 다 완성 안 되어 있을텐데 6차 쉽게 하는 것도 좀 이상한 듯 물론 강화하는 게 헬이긴 하다만 전직 과정만 보면 적당한 듯?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글구 나도 이 의견 동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더 쉬우면 이상할것같기도하구 어렵네ㅜ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ㄴㄷㄴㄷ 이생각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0
ㄴㄷ 이생각 6차 코어 그거 하나라도 받으면 꽤 세지던데 세지기 위해선 이정도 난이도는 적당한거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6
아ㅏ진짜? 난 오디움 사냥셋 원킬인데ㅔ도..
힘들엇는데.... 아근데 이건 요즘 내 몸상태 이슈일수잇어서 말 얹는게 이상하겟다
일단 이번에 시작한 메린이 칭구한테 하라고는 말 못할거가타!!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6
말고도 이번에 하버캐도 전직시키고
원래 부캐였던 애도 전직시킬라ㅣ면
진짜 솔찌 눈앞깜깜하긴한데..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7
나 넉넉하게 해서 하루 50분 오디움 원킬컷 안나게 사냥하는데 3개 채움 걍 그 이벤트 경험치 30번 채우는거 하니까 은근 괜찮던데 3일만 하면 돼서 나도 솔직히 6차 너무 쉽게 딸깍 하면 너무 전직 안같고 별로일거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8
사냥은 그냥하겠는데 자리가 너무 없어 ㅠㅠ 스트레스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9
5차 처음 나왔을때도 헬이었지않나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1
오디움 원킬이라 실험실에서 했는데 룬스페시아 2번 먹고도 2시간 반 좀 안 되게 걸려서 세르니움에서 해야 하면 진짜 빡세긴 할거같아 먹는 경험치도 낮아서 자리도 오래 차지해서 사냥터 순환도 잘 안될거고 주말에 하려면 현생 포기해야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2
난 과하다 생각함 내가 280대라 난 금방 채웠는데 이제 260찍은 뉴비들한테 너무 과해
처음부터 다 줄 수는 없어도 상황맞게 마릿수 이런거 했어야 한다고 생각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새벽 왜 공격을 안하지?2
06.25 22:11 l 조회 320
와 데브펜 노작이 6천만원이 넘네2
06.25 21:36 l 조회 116
환산주스탯 보고 하이퍼링크,유니온 등 그대로 해도 괜찮아~?2
06.25 21:35 l 조회 441
닉 100만메포라고 하면 엄청 비싸보이는데
06.25 21:17 l 조회 98
두글자 닉네임 본캐로 옮기고 싶어서 그런데1
06.25 21:04 l 조회 272
매력만쩜 샀따
06.25 20:45 l 조회 96
전에 부티크헤어 얼마정도했어?1
06.25 20:35 l 조회 65
주차가 모야?2
06.25 20:29 l 조회 105
3년있던 길드 탈퇴해야하네ㅜㅜ
06.25 20:10 l 조회 95
너네 부캐에 닉옮기는데 입찰가 얼마까지 올라가면 놓아줄거야?
06.25 19:58 l 조회 69
와 이득충이 돌아오네 대박6
06.25 19:21 l 조회 712
메포로 선물 가능한거 있어?5
06.25 16:48 l 조회 505
스펙터 잘알 용 있어?ㅠㅠ14
06.25 15:26 l 조회 612
피방 보상 모자 어떤걸로 받을지 골라주라2
06.25 15:23 l 조회 463
가엔링에 에디셔녈 큐브 못 써? 2
06.25 14:44 l 조회 298
이지 칼로스랑 대적자 전투력 얼마에 잡았어??5
06.25 12:22 l 조회 519
닉네임 옥션 저번에 수령 못받은거2
06.25 12:22 l 조회 301
왜 스우 어려운 사람은 안 보일까 난 스우가 젤 싫은데 ㅜ24
06.25 10:02 l 조회 1193
유니온 관련 질문 7
06.25 10:00 l 조회 254
다들 패스 뭐뭐샀어?!11
06.25 09:33 l 조회 520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