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1777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
이 글은 2년 전 (2023/7/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고민 상다아암 털어놓고 가세요🫠.....
대표 사진
둥이1
상대방이 나한테 관심이 있는지 없는지 톡을 해도 되는지 마는지를 모르겠어어어어어어어어어~
뭔가 너무 애매해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는 관심있으니까 일케 물었겠지?! 그럼 상대방이 관심 없다한들 톡을 해야 진전이 있다!!!! 포기하지말구 선톡 정도는 가볍게 고고 용기있는 자가 쟁취하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ㅋㅋㅋㅋㅋㅋ근데에 진짜 거절당할까봐 너무 무서워ㅜㅜ
나 그런거 너무 쪽팔려해서..
만약 선톡 했는데 일씹당하면? 만나자 햤는데 거절당하면? 그런게 너무 무서워서 막 엄청 그 뭐랄까 막....진심되게? 좀 내 마음을 다 못보여주겠어 ..

그럼 제자리에만 남겟지?ㅜㅜ 아는데 너무 어렵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그럼 제자리에 가만히 있으면 상대방이 둥이 좋다고 해도 잘 안될수도 있다🫠.... 어느정도 노력은 당연히 필요하지! 실패가 두려워서 시도를 안하면 진전이 없어!!!! 그래도 처음부터 너무 부담스럽게 다가가는거보단 선톡해보면서 티키타카 반응을 보면 되지않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마음식어서 말투 차가워졌는데 일상보고는 제대로 하라고하니까 답 느려도 하긴해 이거 내가 합리화하는걸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마음이 식었다는건 둥이의 판단?! 아니면 상대가 자기입으로 말한걸까??? 어쨌든 일상보고를 하라고 했을때 느려도 상대방이 한다는 점에서 상대는 최소한의 노력을 하고있다 생각해!! 마음이 정말로 식었다면 새로운거 같이 해보거나! 예전 추억을 되새길수 있는 행동 해보기! 그리고 상대마음이 식었다고 절대 먼저 쫄아서 우울한 생각, 지레짐작 절대절대 하지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상대입으로 식었데,, 노력은 하는데 왜나에게 친절히 대하지 않은걸까 상처주는막말도 하고 별로보고싶지않다고도했어 삼주째 확신이 없다고 말해,, 헤어짐을 미루는 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대방이 혹시 주변환경적으로 힘든일이 있는건지!? 그래도 최소한의 노력하는걸 봐서는 아직 헤어짐은 아닌것 같아! 그치만 상대방 입으로 식었다 한걸보니 대화를 했으면 좋겠네!! 식은이유가 뭔지 한번 여쭤봤어? 확신이 없다는건 둥이가 표현이 부족해서 였을까?? 마음이 잘 와닿지 않아서였을까?! 싶네! 단지 식은게 아니라 확신이 부족하다는 말은 자기 자신이 뭔가 환경적으로 힘들다거나 자신감이 없어보이는데! 둥이에 대한 무언가를 필요로 하는건지!??! 개인적으론 그렇게 생각해 마냥식었다기에 최소한의 노력을 상대가 하고있으니까 대화로 잘 풀었으면 좋겠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에게 실망했던 것들을 꾹꾹 참고 있다가 터졌데 나는 말안하다 터지니 당황스럽고 미안하다고 빌고 잡아서 겨우 이정돈데,, 결국 선택은 내가 하는거긴하도라!! 쓰네 정말 친절하게 말예쁘게
해줘서 너무너무 고마워 🫶🏻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응응!! 어쨌든 가장 중요한건 대화다!! 둥이가 나한테 고민 털어놓은만큼 상대방을 좋아하는거 같은데 상대방이 둥이에게 실망했다는 부분을 수용해서 고치기로 하고 이제 실망하거나 서운한 부분은 서로 숨기지말고 그때그때 얘기하기로 하면 더 좋을것 같아!! 상대도 마음이 식었다고 그랬는데 내가보기엔 아직 포기는 이른거같아👊👊 행복한 연애했음 좋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 권태기인데 애인한테 이걸 어떻게 말하지?
사실 권태기까지는 아니긴 해
같이 있으면 편안하고 재밌는데
스킨십은 포옹 뽀뽀까지만 좋아…
예전처럼 확 불타지를 않아..
서로 생활패턴 달라서 이야기할 시간도 많지 않고…만나면 티키타카는 잘 되눈데
일상적인 이야기든 속이야기든 잘 나누질 못해서
겉핥기식 관계인 느낌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연애기간이 어느정도 인진 모르겠지만 그래도 꽤 기간이 지났으니까 권태기를 의심하고있는거겠지?! 시간이 지나면 어쨌든 초기만큼 불타기는 힘들다 생각해! 하지만 장기간이 된다고 식지는 않아 은근한 설렘? 그리고 오래사귄만큼 서로 잘 알아서 오는 편안함이 있어!! 내 개인적인 생각에 둥이는 권태기라기 보다는 예전만큼 불타지 않고 속에있는 진중한 얘기도 서로 잘 나누지 않아서 이 관계에 대한 의심을 스스로 하는것 같은 느낌이야!! 그래서 왜 속에있는 이야기를 못하는지, 혹시 말하기 힘든 부분이 있는지 파악하고 관계를 계속 유지하고 발전시키고 싶가면 서로 진중한 대화도 한번 가져보면 좋을것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당근이지😎 언제든지 열린 문~~🚪🚪🚪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연락을 어느정도했는지!가 조금 궁금해지는데?! 아직 얼마 안된거라면 그럴수도 있을것 같은데 원래 연락을 잘 안하는 타입인지, 선톡은 오는지! 호감상태에서는 상대랑 둥이의 마음크기가 다르면 조급해질수도 있으니까 연락을 오래한게 아니라면 돌직구는 조금 부담스러운 판단일거라 생각해!! 원래 더 좋아하는 사람이 지는게임이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취준생 입장이면 연애하기에 상당히 어려움이 있을텐데 그래서 상대방 쪽에서도 먼저 제스처를 취하지 않는걸까?! 싶네!! 나도 연락은 하는데 먼저 만나자고는 안하는 그냥 단순 호감상태인 상대가 있어봤어서 그사람도 그럴수있겠다 생각해! 그사람 입장에서는 한발 전진하는게 굉장히 오래걸릴것 같은 느낌이야 둥이가 그 상대방이 너무 좋다면 꾸준하게 확신주면서 리드해야하는데 감정소모가 그만큼 들거라서 나는 조심스럽게 그만뒀으면 하는 의견이야🫠 둥이가 혹시 힘들까봐 둥이쪽에서 얘기하는거!! 너무 마음에 들면 이마저도 어쩔수없지만 ,,! 둥이가 그 상대방이 얼마나 좋아하냐에 따라 달라질것 같아 내가 정하는것보단 둥이가 정해야 후회가 없을것같다👊👊 어떤 선택해도 행복하길 바랄게🍀🍀🍀🍀🍀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둥이도 꼭 행복한 연애하길🍀🍀🍀 하루 마무리 잘하구 편안한 밤 보내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안녕! 🅗🅞🅧🅨 고백없이 사귀는게 말이 된다고 생각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요즘은! 고백안하고도 서로 뜻이 통하면 사귀는 사람 많더라구 나는 고백이 사귀자 말고 좋아해 같은 마음의 표현도 포함하는거면 그런거 없이 사귀는건 못할것 같아!!! 만약 사귀자식으로 관계 정의만 내리는거면 그런거 없어도 가능하긴해 마음이 서로 통했다는걸 깨닫는다는 전제하에!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들도 인스타 많이 하고 막 릴스찍어 올리는 여자 싫어해?? 2
14:12 l 조회 5
해외롱디 중인데 애인이 나 사는 곳으로 여행 겸 일주일 정도 오기로 했거든? 근데 엄마가
14:10 l 조회 8
사귄지 두달 됐는데 아직 사랑한다는 말 안해
14:09 l 조회 4
전애인 몰래 만나고 헤어진거
14:08 l 조회 4
회사 짝남 말투
14:01 l 조회 13
T는 같은 T가 잘 맞나?11
13:52 l 조회 33
애인이랑 싸웠는데 도와줘 둥이들아.. 1
13:51 l 조회 13
결혼전제 소개팅 밸런스 안맞아? 4
13:46 l 조회 18
이별 전전애인 생각에 너무 눈물이 난다ㅠ2
13:43 l 조회 49
아무리 생각해도 헤어져놓고
13:39 l 조회 18
30대 남둥들 있어?? 3
13:38 l 조회 25
Istp 여자 있어? 썸타는데 읽씹1
13:36 l 조회 25
Intj들은4
13:33 l 조회 31
이별 맘식이별 재회가능성 제로야?2
13:31 l 조회 29
생각해보니까 전애인들한테 성격 좋다는 말 한 번도 못 들어봄ㅋㅋㅋㅋ2
13:30 l 조회 35
차이고 연락 받아본 여둥들아3
13:24 l 조회 40
애인이랑 약속있는데 연락을 안받으면 11112222
13:23 l 조회 9
소개로 사귀고 헤어지면 주선자한테 얘기해? 2
13:13 l 조회 41
곧 차이러 가는데 죽고싶다..ㅠ
13:09 l 조회 90
익들아 호감없는 남자가 깊티주면 거절해?4
13:05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