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초창기 메인 캐릭터 더 좋아하는 나에게 최고였음 비교적 신캐들도 적당히 치고 빠짐 작년부터 잘 나오는거 같은데 제발 내년에도 잘나왔으면 좀 아쉬운건 마지막 검은조직이랑 핑가 결말? 좀 허무했음| 약 ㅅㅍㅈㅇ 말머리 모아보기 |
| 이 글은 2년 전 (2023/7/2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초창기 메인 캐릭터 더 좋아하는 나에게 최고였음 비교적 신캐들도 적당히 치고 빠짐 작년부터 잘 나오는거 같은데 제발 내년에도 잘나왔으면 좀 아쉬운건 마지막 검은조직이랑 핑가 결말? 좀 허무했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