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2815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2년 전 (2023/7/22) 게시물이에요

타코사마 코타 일본인처럼 보이지 않아?? | 인스티즈 

타코사마 코타 일본인처럼 보이지 않아?? | 인스티즈 

타코사마 코타 일본인처럼 보이지 않아?? | 인스티즈 내 눈에는 한국 스타일로 잘 꾸민 훈훈한 일본인 남성으로 보이는데 영상 보다가 혜진상이 코타 한국인이 보기에는 한국인으로 보인다고 해서 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나 이분들 모르는데 남자분 되게 한국분 느낌 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넘나 일본인....근데 한국 스타일링 좋아하는 일본인 느낌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하도 봐서 이젠 일본인으로 보이는데 첨에는 한국인같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첨에는 일본인 안같다 생각했는데 이젠 걍 일번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44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국 느낌 있긴 함! 부드럽게 생겨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한국인 전남친이랑 개똑같이 생김 고로 한국인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저분들 잘 몰라서 그ㅑㄴㅇ 한국인이ㅜ줄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본사는데 너무 일본사람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는 특히 눈매가 일본 사람 같아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아맞아!!! 그리고 턱쪽도 약간 일본관상쪽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오늘 놀이공원 가서 저렇게 생긴 사람 세명은 본거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기 어디 놀이공원이야 나도 가게 ㅎㅋㅎ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너무 한국 느낌 많이 나ㅋㅋㅋㅋㅋ 주변에 훈훈한 남자 스타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똑같은 동아시아 남자니까.... 일본인이라 하면 아~하고 한국인이래도 그렇구나 하고 이상한 거 못 느낄 얼굴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연예인 누구 생각나서ㅋㅋㅋㅋ 한국인 같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진이 좀 더 일본인같이 나오ㅑㅆ는데 영상보면 한국인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훈훈한 한국남자 처럼 생겼어 영상이 더 낫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전형적인 막 샤기컷한 일본남자같이 안생가고 그렇게 스타일링을 안해서 더 그렇게 말한 걸수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일본인인걸 알아서 일본인같다고 느끼지 몰랐으면 한국인이라고 생각했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첨보는 사람들인데 한국인인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먼가 한국보단 중국,,?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2 누군지 아예 모르는데 중국, 대만, 홍콩 그쪽 느낌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사진만보면 한국스타일로 꾸민 일본인/중국인 같긴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한국 사람 같아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2 번은 한국인처럼 보이는데 3번이 약간 본문에 쓰니가 말한 그 느낌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두 번째 사진 둘 다 너무 예쁘게 나왔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일본인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일단 한국사람같진 않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첨 보는데 일본인같이 생김 한귝은 전혀 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한국에서 수요있는 상을 일본인으로 만들어놓은 느낌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완전 일본인같음 좋은 의미로ㅇㅇ 뭔가 내가 머릿속에서 그려지는 훈훈한 일본인 남자 그 자체야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냥 일본인인거 알고봐서 일본인같은 느낌 모르면 모를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앞구르기 뒤구르기 봐도 한국인은 아니게 보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오히려 여자분이 유인? 그분이랑 화장법이 같은건지 되게 느낌 비슷해서 놀랐음 나만 그런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엥 갑자기 유인?.. 이 글은 코타 물어본 건데? 맥락에 좀 안 맞는 듯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여자분 사진도 같이 있어서 그냥 말한 건데? 덧붙여 말한 것뿐인데 뭐가 문젠지ㅇㅅ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딱히...? 근데 그 화장법 한창 유행이지않았어? 지금은 걍 스테디지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내 눈에만 그렇게 보이나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ㅋㅋㅋㅋ그럴수도 있지. 근데 예전에 완전 정병 유튜버가 그런 식으로 몰아간 적 있어서 간만에 듣고 신기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35에게
아그래? 그건 몰라쑴 내 눈엔 둘이 느낌이 비슷해보여서 딱히 태클은 아니였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32에게
응응 익인이 그렇게 느낄 수 있는 것도 자유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는 한국인같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뭔가 대만사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맞아 첨봤을때 일본아니면 중국느낌 한국은 아닌듯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일1비빔참마 하는 중
20:40 l 조회 1
신라면레드 먹을까말까 ㅜ
20:40 l 조회 2
연예인들 키 구라 많이 치더라 1
20:40 l 조회 10
피부는 타고나는거야?? 2
20:39 l 조회 10
마운자로 올려야되나 요즘 너무 디저트 땡김
20:39 l 조회 5
다이어터 오늘 많이 먹은건가? 점심 고등어 반마리+밥 반 / 저녁 미니 샐러드 + 아아 + 맥반석 1개1
20:39 l 조회 6
소개팅하고 연락중인데ㅠㅠㅠㅠ 이렇게 하는거 맞아욤?
20:38 l 조회 29
나만 빼고 만나는거 서운하다하면 너무 쪼잔?한가
20:38 l 조회 9
아포지 5번 vs 젠틀맥스 1번1
20:38 l 조회 5
국장 미장 둘 다 하는 익들아 계좌 어디로 텄어?2
20:38 l 조회 9
요즘 야외러닝 하는익득
20:38 l 조회 6
엄마랑 싸워서 스트레스 받는데 어떡하지
20:38 l 조회 7
밖에만 나가있으면
20:38 l 조회 6
25살에 현실적적으로 키 클 수 있음??12
20:37 l 조회 22
맥 액팅내추럴 있는 쓰는 사람
20:37 l 조회 6
내가 차놓고 보고싶다 샤갈..... 1
20:37 l 조회 8
장원갑 칼국수 먹어본 사람2
20:37 l 조회 8
손님 없다고 집에 보내는 사장ㅋㅋㅋ
20:37 l 조회 12
위에 선임이 근무태도가 개판임3
20:37 l 조회 10
양산 11년을 썼더니 난리네5
20:37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