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앙뇽 나는 백화점에서 일하는 쓰니양 일한지 한달 다 되가는데 내가 일을 잘 못하는거같아서 항상 눈치봐…… 서있어도 눈치보이고 손님응대할때는 더 눈치보이고̆̎…⸝⸝o̴̶̷᷄ o̴̶̷̥᷅⸝ 뭔일있었냐면….. 본사에서 내려오는 지시로 우리매장 상품을 다른매장으로 보내는 시스템이있는데 직원언니가 처음에 거절하길래 그런갑다하고 그냥 가만히있다가 직원언니 점심타임 간 뒤로 그 상품이 또 떠서 내가 “엇..! 눈치껏 해서 칭찬받아야지” 하고̆̎ 또 거절하는데 직원언니가 와서 그 거절내역보더니 이거 매니저님이시킨거냐며 정색하길래 내가 “임의로 했습니다” 이러니까 엄청 뭐라하시는거양 ʚ̴̶̷̆ ̯ʚ̴̶̷̆ 단톡방도 못봤냐면서 거절뉴르지말았어야지 라면서… (무음이라 단톡방 공지 못봤는데…) 한숨쉬더니 나 점심타임 보내더라고̆̎ 의기소침해서 밥도안먹고̆̎ 쉬고있는데 직원언니가 장문으로 아까 그상황에 대해 다시 얘기꺼내고̆̎ 다음엔 뭐할때 무조건말해라, 무슨말인지 알겠냐며 카톡 오더라고̆̎.. ?? 그이후로 뭘하든 몇배로 더 직원언니 눈치보게돼..ㅠㅠ 일은 어떻게해야҉ 잘 할 수 있을까……….ㅠㅠㅠㅠࡇㅠ 계속 이런식으로 일하다가 짤릴까봐 겁나……..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