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343237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성 사랑방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연애중] 진짜 200일 넘기니까 끝도 없이 싸운다
96
2년 전
l
조회
43427
인스티즈앱
이 글은 2년 전 (2023/7/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케 넘겨 이거를? 넘기는 커플들 진짜 대단한데 어떻게 넘겼어? 나 진짜 부처의 경지에 다다를 거 같음
6
글쓴둥이
사실 하도 싸워대서 부처까진 아니지만 ㅎㅎ
2년 전
둥이1
뭐땜에 싸우는데? 뱔로 싸울 일이 없어
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둥이3
22 ㅋㅋㅋㅋㅋ
2년 전
글쓴둥이
이런 말은 왜 하는 건지 모르갯노
2년 전
둥이30
근데 진짜야,,, 기분나쁘라고 한 말은 아니고 그냥 평균적으로 그렇단거
2년 전
둥이50
너 연애 길게 안해봤지? 이걸 왜 시비처럼 받아들이는거야?
2년 전
글쓴둥이
머라카노.. 일반화 죽인다 시비로 받아들인 적 없고 걍 이런 말 왜 하는지 모르겟다한거임 ㅋㅋ 시비는 니가 걸고 있는게 시비고 ㅇㅋ?
2년 전
둥이52
너가 200일을 어케 넘기냐고 대단한 식으로 말해서 200일정도면 이제 시작인거라고 한거자나
나도 200일이면 너무 짧다고 생각하는디
2년 전
글쓴둥이
아니 200일을 어케 넘기냐는 게 아니라 이렇게 싸우는 기간을 어케 넘기냔 뜻이었지 ㅋㅋㅋㅋㅋㅋ 전연애도 1년 넘게 했는데 이만큼 싸운 적은 없었어서 이렇게 싸우는 기간을 어떻게 잘 넘기냔 뜻이었음 근데 굳이 이제 시작이라는둥 얘기하면 어케 넘기냐고 쓴 글에 초치는 거 같지않냐?
2년 전
글쓴둥이
200일이든 300일이든 싸우는 기간이 있을 거 아냐 그걸 뜻한 거임
2년 전
둥이74
왜 죽도록 싸우는지 알거같은 화법이다..
2년 전
글쓴둥이
74에게
사랑하는 사람한텐 안 그럼 ㅋㅋ 무례하고 공격적이면 똑같이 해주지 뭘 알구나 말해~
2년 전
둥이60
어우 예민
2년 전
둥이66
22
2년 전
둥이69
걍 쓰니가 예민해서 싸우는듯
2년 전
글쓴둥이
69에게
ㅋㅋ … 알지도 못 하면서 아는척 하는 애들한텐 도대체 뭐라고 말을 해주ㅜ야할 지 모르겠네 연애나해
2년 전
둥이73
너무 예민해..
2년 전
둥이62
333
2년 전
둥이72
44
2년 전
둥이4
난 한달 지나고부터 음청 싸움 그때 싸워서 지금 덜싸우는중,, 그런 시기가 필요한가봐
2년 전
둥이5
그거 지나고 나면 덜 싸우던데
2년 전
둥이6
난 헤어질려고~
2년 전
둥이7
원래 남자는 200일까지 지켜봐야한대
2년 전
둥이8
헐 200일부터 지 본모습 나오는거임?
2년 전
둥이8
둥아ㅏㅏㅏ 내 전남친 나 만나기전에 한달 사귀고 헤어지는애였거든
근데 나랑 8개월 만났는데 이제 친구같다고 헤어지자고 하더라 어케 생각함....?
2년 전
둥이15
도라희 아님?
2년 전
둥이9
나도 그때부터 부딪히기 시작함 근데 그 시기에 서로 싸우고 대화하는 방식 잘 맞춰야 그이후에 싸워도 잘 풀리는거같아
2년 전
둥이10
그정도로 안싸워서 넘기고 말고 없었다만..
많이 안맞나부다 편해지면서 나오는 모습들이
2년 전
둥이11
난 그때부터 일주일에 한 번씩 싸우기 시작함 ㅋㅋㅋㅋㅋ
2년 전
글쓴둥이
아 ㄹㅇ 진짜
2년 전
둥이12
아 나는 만나서 100일 동안 겁나 싸움
2년 전
둥이15
와 내얘긴줄 나 진짜 개싸움 100일까지 와나
2년 전
둥이13
나도 그때 일주일에 네 번 싸움
2년 전
둥이14
원래 200일부터 2년정도까지 엄청 싸우던데ㅜ나는
2년 전
둥이16
ㄹㅇ 나 200일쯤에 주마다 싸움
2년 전
둥이17
그때 많이 싸우고 맞추면 뒤에 진짜 편해
2년 전
둥이18
나도 그랬다가 이제 안싸웡 1년 좀 넘음
2년 전
글쓴둥이
아니 싸울 때마다 어떻게 풀엇어? 나도 웬만하면 이성적으로 잘 풀겠는데 안될 때가 있음
2년 전
둥이18
우리 둘다 이성적인편이라 막 싸운적은 없어서 잠깐 연락 안하다가 서로 의견 얘기하고 그랬구나하면서 화해한듯ㅋㅋ큐
2년 전
둥이19
도대체 뭣때문에 쌔우는거야??? 예를 들어줘봐 진찌 궁금해서 그래..
2년 전
둥이20
서서히 부처가 되어가는 과정이지...
2년 전
둥이21
200-300일에 개싸우고 .. 헤어지잔 말/시간갖잔 말 다 나오고 안정기온거같음.. 물론 지금도 싸우긴 하지만 예전처럼 격하게 싸우진 않아
2년 전
둥이21
과도기라 그래
2년 전
둥이22
난 100일~150일 이때 진짜 많이 싸웠어ㅋㅋㅋㅋㅋㅋㅋㅋ 일주일에 두번은 기본으로 싸웠는데 그 뒤로는 서로 이해하고 맞추는 방법을 알다보니까 안 싸우더라구
2년 전
둥이42
아 내가 지금 이상태야..너무 싸워
2년 전
둥이23
진짜 맨날 싸울껄 지금도 다투고 이 글 보는중
2년 전
둥이24
나도 200일 즈음에 뒤지게 싸웠는데 그 이후로 좀 안정기 오긴 오더라.. 근데 500일쯤 되니까 또 뒤지게 싸움ㅋㅋ.. 그 시기만 잘 넘겨봐
2년 전
둥이36
ㄹㅇ 200일 500일 디지게 싸우는 구간인가뵤… 근데 그거 지나고 안 싸우게 돼 2년 넘었는데 800일 지날 때까지 진짜 달달하게 사귀는 중!!
2년 전
둥이25
난 100-200 사이에 엄청 싸웠는데ㅋㅋㅋㅋㅋ 지금 1년 정도 되었는데 오히려 안싸우더라 그때 싸우면서 맞춰가는 기간이라 생각하면 좀 나을거같아
2년 전
둥이27
보통 뭐 때문에 싸워???
2년 전
둥이29
나도 이거 궁금하다 난 싸우는 성격이 아니라서
2년 전
글쓴둥이
진짜 사소함 하.. 근데 그 사소함을 어케 푸냐는 문제
2년 전
둥이28
나도 100일 200일 사이에 이틀에 한번씩 싸움ㅋㅋ 서로 얼굴 항상 구겨져있고
2년 전
둥이31
3년 지나서 딱 한번 말다툼 함..둘다 대화로 푸는 성격이라서. 무슨일로 그렇게 자주 싸우는거야..
2년 전
둥이32
난 이백일까진 남친이랑 싸워본적없어...ㅋㅋㅋㅋ진짜 이제시작일텐디ㅔ....
2년 전
둥이33
나 지금 200일 좀 넘었는데
초반에 서로 안맞아서 일주일에 한번씩은 꼭 싸웠구 ( 썸기간 거의 없이 사귀고 바로 동거시작해서 서로 안맞는게 바로 보인듯,, )
심지어 애인은 회피형, 나는 불안형,,^^
걍 싸우면 노답이었어.. 근데 애인도 참아준게 있고 나도 그걸보고 내 성격 참으면서 몇번 그렇게 지나가고 몇번은 진지하게 얘기하면서 푸니까
이제는 잘 싸우지도 않고 어쩌다 싸워도 바로 풀거나 한두시간안으로 자연스럽게 풀게됐어
서로 자존심 안내세우고 한번씩은 참고
진정하고 얘기하는게 중요한거같아
나는 싸울때 자존심때문에 무조건 이기려고
막말하고 그러는 스타일이었는데
애인이 받아주고 오히려 먼저 사과해주고 그런 모습보니까 나도 바뀌게 된거같아
그리고 내가 얘기한거 상대방이 수렴하고 바뀌려는 모습 보니까 싸울때도 그 생각이 들면서
화가 좀 식더라구
2년 전
둥이35
난 첨부터 되게 싸웠던거 같은데 7년차인 지금은 훨씬 덜 싸우지만 아직도 싸웤ㅋㅋㅋ 사랑으로 이겨내기+서로 노력하기 가능하면 오래 사귈 수 있음
2년 전
둥이36
나도 한 번도 안 싸우고 200일 지나고 싸우기 시작 근데 600일?쯤부터 다시 초반된 것 같아 엄청 행복 뿐이양 싸우지도 않고 서로 사랑만 하는 중!!
2년 전
둥이37
나도 200-300일 사이 개ㅐㅐ 싸우다가 1년 직전에 차임 내일 원래 1주년인데 ㅎ.. 슬푸다
2년 전
둥이38
나 그때쯤부터 엄청 싸운 전남친 5년 만나는 내내 싸움
현남친은 1년동안 싸운 적 없음... 걍 맞는 사람 만나야돼
2년 전
둥이39
나는 백일까지 진짜 매일매일 숨막히게 싸우고 그 이후로는 편안
2년 전
둥이40
개빡돌아서 헤어질까 생각 오천만번 하니까 타협되는 시점이 옴
2년 전
둥이41
난 그래서 헤어졌는데.. 부처들이 진짜 많네.. 안그래도 딱 쓰니같은 시점에 헤어져서 생각 많이 나는데 연락하고 싶다..
2년 전
둥이43
나도 100일 부터 150일 까지 꽤 많이 싸웠는데 그 뒤로 2년 째 거의 안 싸움.... 일년에 한 번 싸울까 말까
2년 전
둥이44
싸워도 금팡 풀면 되긴해 조건이 둘 다 뒤끝 없는 편, 자존심 안 부려야함. 그럼 시간 지나 얘기만 좀 해도 바로 화해
2년 전
둥이45
700일인데 둘다 크게 싸운건 딱 두번이고 그냥 일방적으로 한쪽에서 화가나서 뭐리하는건 5번 정도…?̊̈ 근데 둘다 한쪽에서 화내면 비로 사과하는 편이라 잘 안싸우는듯….
2년 전
둥이45
싸운것도 그냥 솔직히 내가 화나서 헤어지자 하고 오빠가 잡은정도라 싸웠다고 하기도 뭐하고 그르네
2년 전
둥이46
우리도 그랬어 근데 이게 200일 이라서가 아니고 싸울 사람이었던 듯 안 맞아서 .. 미운 정도 정이라고 여전히 안 맞지만 1년 넘게 사귀고 있다
2년 전
둥이47
와 난 1년 넘었는데 한 번도 싸운 적 없다.. 전 남친이랑도 7년 연애했는데 2번인가 3번 싸웠는데 뭐로 싸우는 건지 궁금+신기
2년 전
둥이48
오잉 안싸우는 애들은 잘 안싸움 문제없게 잘만 행동 하면 싸울일이 없어
2년 전
둥이49
100-200일때 진짜 엄청 싸우는것같아 매 연애마다 그랬어 결국 1년쯤에 싸우다 지쳐 헤어짐 ㅋㅋㅋㅋ
2년 전
둥이51
사례 두개만 얘기해바 ㅋㅋㅋ니가 문제일수도잇는걸 남탓이나 연애기간탓 하는걸수도 있오
2년 전
글쓴둥이
그렇게 객관화 안되는 사람은 아냐 걍 너무 연애초는 지났고 그렇다고 잘 아는 시기도 아니니까 부딪히는 거지 사소한 거에 서운하거나 배려가 부족했다거나 등등. 싸움엔 걔 잘못도 내 잘못도 있는 거임
2년 전
둥이53
싸울 일이 뭐가 있지? 진짜 궁금해서 그럼ㅇㅇ 보통 사소한 걸로 다투겠지만 잘 풀 수 있지 않나? 잘 못 푸는 건 걍 서로 안 맞는 거임
2년 전
글쓴둥이
보통 보면 정말 사소한 걸로 다투는데 다투는 과정에서 감정이 상하거나 예민해지거나 그러는 거 같음 나랑 상대는 무조건 싸우면 그 날 풀어야 돼서 대화해서 풀긴 하는데 그때까지 감정소비가 너무 심해서 힘들지
2년 전
둥이54
댓글만 봐도 싸울만하네 ㅋㅋㅋㅋ
2년 전
글쓴둥이
어우 ㅋㅋ 웃기당
2년 전
둥이55
나도 200일~300일 사이 겁나 싸움.. 그러다 헤어졋어 ㅋㅌ
2년 전
둥이56
236일 됐는데 아직 한번도 싸운적 없어
2년 전
둥이57
나는 100-200일 사이에는 자주 싸웠는데 지금은 안싸워
서로 더 이해하고 배려하려고 하니까 200일 넘어서는 싸운적 아예 없어
2년 전
둥이58
싸우다가 얘는 어떤 애구나 더 알게되고
그걸 바탕으로 서로 배려하고 이해하면 안싸우게 돼
서로 배려하면서 맞춰가는 걸 안 하면 계속 싸우게 되는 거고
2년 전
둥이58
댓글에서 자주 싸우는 걸 왜 문제있다고 생각하는지 모르겠네.. 문제있는 커플도 있을 수 있겠지 근데 아닌 경우도 많음
커플마다 자주 싸우는 시기가 다를 수도 있고(나는 아예 안 싸우다가 3년차 때 자주 싸움), 너무 잘 맞으면 안 싸울 수도 있지.
근데 반대되는 성격이거나 아예 비슷한 성격이면 자주 싸울 수 있음
2년 전
둥이59
그때 진짜 잘넘겨야 오래가는거ㅠ
2년 전
둥이61
3년 사겼는데 싸운적 딱 두번 있음…
전에 사귄 애인들하고도 별로 싸운적은 없고 걍 만나다 아니다 싶어 헤어진거지 잘 안다툰 것 같아
2년 전
둥이63
나 100일 200일때 진짜 이틀에 한번꼴로 싸웠고 볼꼴 못볼꼴 다 봤는데 서서히 서로 맞춰가다 보니까 이제 거의 안 싸워.. 거의 3년 되어간다
2년 전
둥이63
안 싸울 사람들은 그 때도 안 싸운다? 당연히 그런 커플도 있겠지만 안 그런 커플도 많아 그 과도기 넘기면 안정적으로 연애할 수 있을거야 파이팅!
2년 전
둥이64
열버는 승리함
2년 전
둥이65
나 200일 진짜 엄청 싸우고 4-500일까지 계속 그런듯 ㅋㅋ 500일 이후부터는 안 싸움
2년 전
둥이67
나도 초반에 엄청싸우다가 지금은 가끔?ㅋㅋㅋ
2년 전
둥이68
맞아 나도 그때부터 엄청 싸웠어
2년 전
둥이70
넘기는 법? 피 터지게 싸우고 잘 풀고 이해만 하면 된다,,,나도 그 시기때 스트레스 받아서 죽을뻔 함
2년 전
둥이71
나더 200일즈음인데 서운한거 엄청 생기고 서로 예민한 느낌..ㅠ
2년 전
둥이75
쓸데없는 걸로는 싸우지 말고 걍 가치관 차이 정도로 대립할 때 서로 진지한 자세로 대화 잘 해본 다음에 빠르게 인정해주고 같이 사과해가지고 몇시간 안에 풀면 됨.. 4년째 만나는데 언성높이거나 감정상해가며 싸운 적/연락 끊긴 적 한번도 없고 늘 조곤조곤 대화해서 3시간 안에 결론냈거든 그렇게 만나보면서 내가 생각하기엔 그래
2년 전
둥이75
진짜 제일 이해 안되는 게 메뉴 정하다 싸우기/자기 잠 못 자서 피곤한 상태라고 짜증부리다가 싸우기 뭐 이런식의 .... 충분히 안 싸울 수도 있는데 싸우는 것들임 ㅠㅠ 저러면 장기연애 못 해
2년 전
둥이76
나중가면 걍 포기하고 인정하게 되더라,, 얜 나랑 생각회로 자체가 다르다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어제 구충제 먹고 잤는데 ㅈㅅ 몸에 힘 없음
이슈
그대로 큰거 같은 리센느 신라공주 과거사진.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𝙅𝙊𝙉𝙉𝘼망해가는 한국 학생들 교육근홤
이슈 · 2명 보는 중
AD
클린앤클리어 바르고 올라간 씨야 남규리 데뷔 무대
이슈
뽕, 필러 / 자연 골반 특징 앙딱정해줄게
일상 · 1명 보는 중
네이버 웹툰 이웹툰 역대 최고 TOP 10안에 가능 vs 힘들다
이슈 · 1명 보는 중
AD
"내가 입 열면 나라 뒤집힌다"…황하나도 '마약왕' 박왕열의 고객이었다
이슈
AD
오늘자 예비군 밥수준 근황.JPG
이슈
AD
최근자 개 정신나간 무빙치는 국민연금
이슈
의외로 사람 본심 그대로 나오는 질문
이슈 · 1명 보는 중
강원도 '60만원 수학여행' 결국 취소…"추억 빼앗겼다" vs "주최 측 꿍꿍이"
이슈
AD
종로 숙박 3만원 호텔
이슈 · 1명 보는 중
하객룩에 이정도 흰색 비중은 괜찮지??
일상 · 1명 보는 중
두쫀쿠부터 창억떡까지 '반짝 유행' 고작 15일…소비자 피로감도
이슈
AD
헌신적인 회피형vs칼손절하는 안정형
이슈 · 2명 보는 중
송도 지하주차장서 유튜버 '수탉' 납치·폭행 일당 징역 25~30년
이슈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지금 만나는 애인 좋아하긴 하는데 2세때메 결혼하기 싫어...
96
진도 끝까지 빨리 나가도 남자가 안질려하는?? 안식는 여자 특징 뭐인 것 같아?
32
하 판도라 깠는데 봐줄 사람
31
곧 유부남 남익 질문 받아봐도 됨?
104
미남을 애인으로 만드는 법 ㅇㄱㄹㅇ임
28
애인이랑 스포츠경기 보러다니는 익 있어?
24
혹시 바람기 있는거 어떻게 고치는지 아는 사람 있어?
22
애인이랑 잠깐 헤어졌을때 딴여자만난걸 알아버렸어
19
정병연애의 끝은 무조건 헤어짐임
27
왤캐 대화가 재미가업지... 다들 이렇게 무미건조해?!
30
다들 애인 얼마나 믿어??
15
현실에는 잘생긴 사람이 별로 없잖아
22
이게 진짜 헤어졌다 만난 커플일까
21
남자들 연애 초반에만 잘해주는거 국룰이야..?
19
익들은 관심있는 남자가 연락 할말없게 답 오면
12
오늘 재결합했는데 헤어져야할지 판단해줘
4:40
l
조회 6
이번 애인이 날 불안하게 만드는걸까 나 진짜 안정형인데ㅜㅜ
4:10
l
조회 20
관심 있는건지 아닌지
3:58
l
조회 14
애인이 나랑 사귀기전에 어린 사친이랑
3:58
l
조회 16
남익들아 애인이 사친 차 타는 거 ㄱㅊ??
1
3:51
l
조회 15
헤어지고 한달뒤에 장문 카톡 온적있어?
3:40
l
조회 18
난생 처음으로 좋아하는 사람한테 고백했다
4
3:31
l
조회 40
ESFJ들은 이상형 MBTI가 머얌?
3:29
l
조회 10
삼년만났던애인
3
3:27
l
조회 18
애인이 어린 사친이랑 새벽에 통화한거 알게됐어
2
3:23
l
조회 38
잇팁 인티제가 썸타다 기싸움하면
1
3:01
l
조회 21
아니 사귄지 한달도 안됐는데 마음이 너무 편안해
2:59
l
조회 19
결혼하면 그냥 남편이 베프임ㅋㅋㅋㅋ
1
2:51
l
조회 49
애인 10만원 초중반 선물 추천 제발...
2:48
l
조회 6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ㄱ
동런
추가하기
성한빈
추가하기
영화
추가하기
반출생주의
추가하기
연예
추가하기
썸남이 오후 8시 이후로 답장이 없는데 뭘까?
7
2:33
l
조회 62
결혼 생각 없으면 빨리 헤어지는게 낫겠지 조언좀 해줘
25
2:27
l
조회 86
나한테 너무 소중한 존재가 생기면 무서움 ㅠㅠ 회피형 특징인가
2
2:17
l
조회 61
지금 애인이랑 결혼은 못할것같아
2:10
l
조회 32
애교 덩어리인데 T일 수 있나?
4
2:10
l
조회 39
첫사랑 못잊겠어
1
2:08
l
조회 33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4:46
1
사랑방 망했네
18
2
이별
희망고문
9
3
상대가 마음 식었다고 했을 때
4
4
20대 후반이 20대 초반을 진지하게 좋아할수가 있다 생각해?
15
5
헤어질때 뭐라하면서 헤어짐..?
2
1
아 방금 미친짓을 해버렸어...이제 되돌릴 순 없겠지....
8
2
유튜버 하는 친구 대단한 점...
2
3
평생 주택 살다가 첫아파트+새집+신도시 조합으로 이사왔는데
4
나만 있는것 같은 이상한 습관임
2
5
크림은 다 새상품이야???
2
6
익명이라 말하는것이지만 나 얼굴로 돈벌어먹고 살아
4
7
회사에서 솔직히 나 일 잘하는데
8
이거 새끼바퀴임..?
9
9
와 애매하게 잠 깼다..
10
가슴 cd컵은 노브라여도 저 정도구나
11
애인이 자꾸 나 친구없다고 말하는데 스트레스받아
3
1
구독자 250만 채식주의자 유튜버 건강상태
14
2
정형돈이 말하는 무한상사가 잘된 이유
10
3
속눈썹의 위력
1
4
제주도 당일 커플여행 레전드
5
치과에서 만난 곰인형
1
6
콜라 사러가기 귀찮을때 팁
7
몸에서 복숭아 향나는 법
15
8
일본에서 유행하는 웨딩촬영
7
9
한글 배우다 감동 먹은 외국인
2
10
산뜻한 동기
11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
141
1
익들아 구글에 메시 검색해봐
1
2
메시 은퇴한거 아녔어??
5
3
여름에 꼭 들어야 하는 노래 추천
6
4
엔하이픈 파탈 트러블 노래 아는익
6
5
ㄱ
노딱 포타를 쓰고 올려서 수익을 창출하는 행위도 아무나 할 수 있는 게 아니네
3
6
장터
타로봐줄사람없낭
7
레드벨벳 빨간맛은 도입부에서 스크류바맛 남
2
8
밴드 좋아하다보니 남연들 볼 때마다 손톱부터 보게 됨
6
9
여돌은 멤버 변동없이 10년이상 했으면 진짜 오래 그룹한거 맞나?
12
10
내 최애 보고 가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