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4479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7
이 글은 2년 전 (2023/8/03)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어렸을때부터 나는 태권도 합기도 수영 등산 등등 운동을 하면서 무좀에.. 걸리고 발냄새가 많이 나기 시작했어.. 나 절대 좌식레스토랑은 극구 피할정도로 진짜 발냄새가 심했어..! 발 깨끗이 씻어도 절대 쪼리 슬리퍼 못신을정도로ㅠㅠㅠ  

그랬던 내가 여로가지 찾아보고 연구하고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얻어낸 발냄새 꿀팁들이야 

1. 일단 발 씻는법! 준비물은 칫솔이랑 치약이야! 칫솔이랑 치약! 일단 발톱은 무조건 짧게 깎아! 그리고 샤워할때 칫솔에 치약 비누 뭍혀서 발톱 사이를 와라라라라라라 박박 닦아줘 이것만 해줘도 큰 효과있음! 그리고 발을 꼭 빠삭빠삭하게 뜨거운 드라이기바람으로 말려줘야해. 발톱 사이에 있는 물기까지 쪽 마르게! 그리고 욕실 발매트 겁나 더러우니까 락스로 빡빡 빨아 

2. 양말신기! 물기를 쪽 말렸으면 양말을 신는데 이때 소독용 알콜으로 (손소독제 말고, 손소독제엔 글리세린이 있어서 세균의 먹이가 될 수도 있어) 발을 한번 닦아줘 그리고 또 알콜이 날아갈때까지 또 말려. 발이 빠삭빠삭해지면 양말을 신어! 양말도 락스 혹은 뜨거운 물을 이용해서 잘 세탁해줘야해! 그리고 여름용 양말이랍시고 얇은 양말 신잖아? 얇은 양말 신으면 냄새 더 나고 신발도 땀을 더 흡수해서 금방 망가지고 냄새가 베어버려. 꼭 등산용 양말같은 두꺼운, 흡수력이 좋은 양말을 신어! 깔창도 자주 세탁 혹은 교환해주는것도 좋아! 막 오늘은 진짜 신발 15시간 이상 벗을일이 없다 이런경우면 중형 생리대를 깔창에 깔아! 생리대 흡수체가 땀을 쪽쪽 빨아드리더라(누구한테 들키면 난감할 수 있음 주의) 

3. 신발! 무조건 통풍이 잘 되는 테니스운동화 러닝화 같은게 좋아! 닥터마틴이나 구두처럼 통풍이 안되는걸 신는다면 앞에 말한 알콜소독 하고 신발을 신으면 냄새를 진짜 엄청 크게 방지할 수 있어. 또 신발을 신고 나면 꼭 말려줘! 절대 땀묻은 신발을 그냥 신발장에 넣지 마!!!!! 박테리아들 번식하라고 공짜로 최고급 호텔 빌려주는거랑 똑같아!! 가전제품 그거 슈케어 신발장 바람 슝슝 나오는거 뭐 이런거 있으면 좋겠지만 그거 있는 사람이 얼마나 되겠어 발냄새킹인 나 김익인도 없어. 쿠팡에서 실리카겔 (김에 들어있는 그거) 대용량으로 사서 신발에 두세개씩 넣어줘  

4. 특별관리! 과산화수소로 족욕하면 박테리아가 다 죽어! 그냥 담구기만 하면 발톱 사이에 있는 박테리아가 안죽으니까 칫솔로 문질러서 닦아줘! 올리브영에서 파는 발을씻자 같은 케어제품도 좋긴 한데 과산화수소가 더 가성비 좋아 

5. 유산균 먹어 왜냐면 건강에 좋아 

6.또 뭐있지? 생각나면 쓰러올겡 

 

암튼 관리를 이정도 꾸준히 하니까 이제는 이렇게까지 관리 안해도 발냄새가 안나 히히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이것저것 다 해봤는데 그냥 발샴푸 쓰고 싹 다 해결됨 ㅎ... 개어이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좋은정보 감사~발관리는 힘들다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구냥 그랜즈레미디 쓰면 되는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야 걍 그 할머니 뼛가루 사서 써 얼마 안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성분도 좋대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소 바다포도팩 그 정도 아닌데 왜 품절대란이지..
1:24 l 조회 1
예쁜 사람이 질투 받기도해??
1:24 l 조회 1
현차는 언제쯤 오를까
1:24 l 조회 1
스탠리 할인 이벤트 끝난거야?뭐지
1:23 l 조회 2
아킬레스건 부분 다치는건 진짜 최악이다
1:23 l 조회 2
나 당근으로 처음 한강 런닝 동호회 모임 나갔다가 바로 나옴
1:23 l 조회 6
인티에 00년생 많아??
1:23 l 조회 7
진짜 업무연락 잠수타는거 진짜 개짜증난다1
1:22 l 조회 3
ㅈㅂ 썸남 왜 연락아 없는 지 봐줘.. 2
1:22 l 조회 12
너네 이런 상황이면 직접 사과할 것 같아?1
1:22 l 조회 5
남미새는 진짜 고객으로도 만나기 싫다 1
1:22 l 조회 6
일본 트래블로그/월렛/토스 머로할까...1
1:22 l 조회 5
66에서 59 뚫었다 ㅠㅠ 1
1:21 l 조회 8
어제 바겐세일할 때 반도체 쓸어담을껄
1:21 l 조회 8
직장인인데 공부하고 싶어서 대학교 편입하는거 에바야?2
1:21 l 조회 5
어장이나 몸 보고 연락하는 사람이 다정할 수 있는 거임?6
1:21 l 조회 8
학원알바 뭔가 꿀 아닌거 같아
1:20 l 조회 3
이거 알바하는곳 탈세인가?2
1:20 l 조회 18
월 3-4천 벌면 무슨 기분일까ㅏ2
1:19 l 조회 24
어릴적 집에서 놀던 분위기를 느끼고 싶었는데 방법을 찾았어...1
1:1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