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4675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00
이 글은 2년 전 (2023/8/04) 게시물이에요
오히려 반대로 살인범으로 잡혀갈수있음
대표 사진
익인1
정상인이면 호신용으로 칼 안 들고다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호신용으로 칼 들고 다니는 게 이상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초딩 때 조두순 사건 있을 때 맥가이버 칼 들고다녔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거말고 단도같은거..말하는거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정상인이 어떻게 호신용으로 단도를들고다니겠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밑 38익 보면 맥가이버도 똑같다고 말하는데? 솔직히 납치당하거나 어디 끌려가서 나쁜짓 당하는 사이 도망이라도 치려면 나는 맥가이버 칼 정도는 괜찮다고 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 공감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 맥가이버칼 항상 들고 다니는데..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여러가지 용도로..
으슥한곳에 가면 호신용으로
꺼내긴하는데
좀 이상한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들고다는 이유가 꼭 싸우는 것만은 아닐 수 있지!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익 14 답댓에 썼어!! 그리고 맥가이버칼... 너무 약해서 싸워도 질게 뻔한데 그걸로 범인이 흉기 들었는데 싸운다는 생각은 안 해본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무짓안했는데 어케 살인범으로 잡혀감 잡혀도 다른거로 잡히겟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44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면 어케 그냥 방어도 못해보고 찔려죽어야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럼 뭘 들고 다님
나사 풀때 드라이버정도는 ㄱㅊ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과랑 같이 들고다니면 됨 우리나라 먹을거에 진심인 민족이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개숙ㄴ기네 근데 울엄마 가방에 항상 잭나이프랑 사과 있음..... 배고플때 깎아먹는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앜ㅋㅋㅋㅋ어머니 준비되신분이다.. 멋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뉴스때문에 싱숭생숭해서 마음이 안좋았는데 덕분에웃고간다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거죠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꽝꽝 언 하드바 하나씩 들고 다니라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비비빅되나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ㅠ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 손목에 끈달린거 사면 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님 손목에 끈 달린 삼단봉 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호신용 스프레이 원래도 들고다녔거든 근데 이번에 어떤 댓글보니깐 선글라스껴서 호신용스프레이도 소용없겟다라는 댓글보고 다른거 사려고 알아보는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소용있어 눈썹에다 뿌리면 눈으로 흘러들어가고 일단 피부에만 묻어도 자극이 쎔ㅇㅇ 물안경 쓰고다니는거 아님 ㄱㅊ
칙칙 나가는 향수형 말고 물총같이 나가는 가스분사형이어야함
아무리 물안경 써도 일단 뭐가 얼굴에 닿으면 가해자는 당황하게 되어있음 그때 도망가면 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장우산 들고다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 장우산이 좋은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심으로 하는 소리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개그하는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손에 우산끈 손목에 걸고 손잡이 잡구 댕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진심으로 하나 살까 했는데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진짜 진지하게 생각했을때 칼부림난 상황에서 호신용칼...쪼끄매서 방어가 잘 될까 과연...별로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차라리 호신용 스프레이나 전기충격기 이런게 낫지않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택배칼 그런거 들구다니는데 호신용은 아니고 머 뜯을일 있을까바 큐ㅠ
근데 밤에는 손에들구다닐때도있어 딸기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딸기칼 귀엽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호신용이면 상관 없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는 조난당할수도있으니깐 맥가이버 가지고 다니는데...빼야하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근데 나 진심으로 칼 들고 다녀야 되나 생각하고 있었는데..그러면 안 되는 거였구나?
솔직히 요즘 상식이 통하는 세상이 아니라 나도 비상식적으로 살아야 맞다고 생각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흉기소지로 경찰서 갈 수 있음 객관적으로 흉기처럼 보이는 건 들지 말자 본인한테 불리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근데 호신용 칼로 어떻게 해? 그거 휘두르면 또 휘두른대로
다른사람이 오해해서 신고하면 내가 범인되고 그러는 거 아냐??
윗댓처럼 흉기소지로 잡혀갈거같은디

차라리 진짜 누가봐도 '호신용'인 스프레이나 삼단봉 이런거 쓰장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22 애초에 맘 먹고 칼 휘두르는 사람 상대로 내 칼이... 상대가 안 될 것 같음 ㅜ 당황스럽고 무서워서 타격 있게 찌를 수 있을 것 같지도 않고 ㅠㅠ 괜히 내가 같이 칼 들고 설쳤다가 오히려 화만 키울까봐 무서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근데 아무것도 없이 당하는 것보다는 나은 듯... 날 보호할 수단이 하나라도 있어야 하니까 ㅠ 은장도 같은 거는 하나 들고 다닐 만한 것 같아
다른 호신용품은 되게 비싸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ㅇㅈ 그걸로도 관종짓하는애들 있을거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 잠깐 타지살 때 성범죄자 많은 동네 살았는데 혹시나 필요할 때가 있을까봐 커터칼 가방에 넣고 다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그것도 그런데 칼은 너무 짧아서 더 위험할거같아ㅜㅜ 진짜 왜 내가 호신용품으로 고민하고있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호신용으로 들고다닐거여도 위험한거는 신고하고 허가 받아야하지 않던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칼찔려 죽을바엔 칼들고다닌다고 살인범되는게 나으려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그걸로 자기몸 지킨다고 휘두르다가 더다칠것같은데..그냥 냅다 도망가는게 나을듯 못 도망가는 상황이면 다른 호신용품을 소지하는게 낫지않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전기충격기는 되지? 칼 들고 달려드는 ㅅㄲ한테 전기충격기 갈기면 효과 있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전기충격기도 근거리어야 가능한거라 너무 위험할거같은데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서로 마음이식어서 헤어진거랑 현실적인 문제로 헤어진거랑
12:14 l 조회 1
선크림 화하면 안맞는거야??
12:14 l 조회 2
아 인턴 진짜 어떡하지
12:14 l 조회 2
카뱅 카드 재발급 잘 아는 익들
12:14 l 조회 2
다들 체카 유효기간 얼마 남았을 때 재발급 받아????1
12:13 l 조회 6
어제 일산 갔는데 진짜 좋더라
12:13 l 조회 7
송파구 러브버그 출몰...
12:13 l 조회 5
국민연금 따라서 주식사도되나
12:13 l 조회 6
비대면 계좌 개설 차단 해지하는거
12:13 l 조회 2
하닉 미쳤나바 ㅋㅋㅋㅋㅋㅋ
12:12 l 조회 21
세상이 참 좋다 웋하하 4040
12:12 l 조회 21
두통도 심했고 자꾸 어지러움 순간 핀하고 정신잃을꺼같아서 병원다서
12:12 l 조회 7
거지라 식단으로만 다이어트 한 나.. 4
12:12 l 조회 16
가구 중고가격 어떻게 생각해?? 2
12:11 l 조회 6
동갑만나다가 6살 연상만나니까 데이트비용 너무 어려워 2
12:11 l 조회 16
커플들 중에 찐사는 몇 % 정도 될까?4
12:11 l 조회 18
집에 히키 있는사람들 가슴 안 답답해?5
12:11 l 조회 22
현직 공무원 혼밥중인데 공시 글 많이 보이네1
12:11 l 조회 29
주식 고수있어? 뭐사야돼? ㅠㅠㅠㅠ1
12:11 l 조회 15
이런회사면 다닐래 말래5
12:10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