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6203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36
이 글은 2년 전 (2023/8/14) 게시물이에요
안경 안 쓰고 본 거 

안경 쓰기 전 후 차이 대충 실감시켜줌 | 인스티즈 

 

 

 

안경 쓰고 본 거 

안경 쓰기 전 후 차이 대충 실감시켜줌 | 인스티즈 

 

 

없어선 안 되는...
대표 사진
익인1
유ㅏ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폰트 넘 예쁘당 알려줄 수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것도 안 했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근데 나는 인티 앱으로 안 하고 네이버 웹으로 써서 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쉽... 알려줘서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에게
네이버앱 윤굴림체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에게
헉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저럼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침에 눈떴을때 바로 또렷한풍경 보는게 행복이었단걸 깨달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나 시력 진짜 안 좋아서 본문보다 더 흐릿하게 보이거든 그냥 초록줄 하얀줄이 있는 것처럼 보임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딱 이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눈 나쁜데 안경 지금 쓰고 있는 익들은 첫짤 솔직히 잘만 읽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충 덩어리로 인식해서 읽는 거 습관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ㄹㅇ ㅠㅋㅋㅋㅋㅋㅋ 덩어리에서 구분하는 법을 어느정도 터득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 ㄹㅇㅌㅋㅋㅋㅋㅋㅌ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아 ㅋㅋㅋㅋㅋㅋㅋㅋ인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아 ㄹㅇ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뼈맞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우안경 벗고 보면 두 사진 다 똑같아 보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시력이 어느정도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마져ㅋㅋㅋㅋㅌㅋ 안경벗으면 앞에 먼지낀듯 먹먹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답답하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정도는 시력 몇 정도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마이너스 실 제론 마이너스는 없는데 그냥 대충 렌즈도수로 이야기하면 -2 정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저 글자들도 안 보이고 그냥 뭐가 있다고만 인식하는 나의 눈들 ... 아침에 일어나서 보는 또렷한 시야가 행복했다는 걸 몰랐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순간 로딩안된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7은 저기서 모자이크 더 심하게 해야된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저것보다 더 안보여..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11 걍 색깔만 보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나 진짜 …. 렌즈 안 끼면 저따구…ㄹㅇ 시력 좋은 사람이 젤부러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정말 없으면 답답해서 못 살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는 다 구란줄 알았음.. 근데 안경 맞추고 나서 알았지 세상이 그렇게 선명했는지 몰랐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저거보다 더 흐려ㅠㅠㅠ 진짜 시력 좋은
익들 세상에서 제일 부러움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근데 이제 난시있으면 저것보다도 안보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ㅇㄱ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ㄹㅇ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맞아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맞네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와 이거 설명 진짜 잘했다ㅋㅋㅋㅋ 맨날 안경 안 쓴 짤 이런거 볼때 공감 못했는데 이거 ㄹㅇ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ㄹㅇ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아 느낌 좀 다르긴한데 비슷하긴 하다 뿌연 느낌도 있는데 글자들이 여러개가 됨 난시라그런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난시까지 있는 나는 글자가 여러 개로 겹친 거까지 포함임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난 더 심하지만 ㄹㅇ..난 뭉텅이가 아예 안보임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첨부 사진나 근시+난시까지 있는데 젤 비슷한 느낌으로 효과준게 이 정돈듯 흐릿…보단 뭔가 겹쳐서 흔들리는 느낌인데 표현이 안되네 암튼 안경 안쓰면 답답…^^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헐 맞아 ㅋㅋㅋ나돈데 막 글자 위아래로 퍼져서 겹겹히 있는 느낌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 30cm 떨어져있으면 저렇게 보인닼ㅋㅋㅋㅋㅋ오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14다녀갑니다...
벗으면 글...? 형태도 블러되서 안보여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난 난시도 있어서 저거보다 더 안보임 그냥 초록색 덩어리로 보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술하고 2로 보여서 얼마나 행복하던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와우 신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와 ㄹㅇ 심지어 첫짤은 눈 별로 안 나쁜 축임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ㄹㅇ 눈 좋은 사람 너무 부러워
나는 280p로 세상을 보는데
눈 좋은 사람은 안경 없어도 4k...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근데 또 안경쓰면 사물이 작게보여...작은글씨 더작아져... 눈 좋아지고싶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난 저정도도 안보여 걍 흰색이랑 초록색임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와 이거 딱내눈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대신 좋은점은 저녁에 차타고 이동할때 안경 벗으면 불빛이 이쁨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굿 근데 이것보다 더 심함 압도적으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시력 안 좋아서 좋은 점은 벗고다니면 눈에 뵈는 게 없어서 예민한 사람들은 남들 시선 신경 안 써도 됨 무슨 을 하든 응~ 안 보여~
하고 다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 가까운건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6.5에 난시있는데 20cm만 떨어져도 저렇게 보영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인정.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똑같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가짜 근시: 저 글씨 흐릿해서 안보이네 ㅠ
진짜 근시: 글씨가 있다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6살에 빚 2천 있는데 이유가 이거면 이해 가능할거같아?
18:22 l 조회 1
와 진짜 여름리 이정도 더위면 나 여름 최애될것같애
18:22 l 조회 1
좋은 상사 말고 좋은 부하직원 특징이 뭘까?
18:22 l 조회 1
너네 친구가 한심한짓 하면 조언해줌?1
18:21 l 조회 5
맨끝줄소년…. 가족들이랑 같이보면
18:21 l 조회 6
못 참고 17프로로 바꿔버림
18:21 l 조회 4
혹시 컴잘알익 있어?ㅠㅜㅜ
18:21 l 조회 3
직짱인 스커트 반품 고민 확인 요청드립니다2
18:21 l 조회 8
솔로파티에서 남자 인스타 땄는데 계정이…
18:21 l 조회 8
아 쓰레기 버리러 2분 나갔는데 4
18:20 l 조회 16
15키로이상 빼본 사람! 질문 있어3
18:20 l 조회 12
이제 슬슬 더워지긴하네..1
18:20 l 조회 8
섬유탈취제 골라줘!!!1
18:20 l 조회 8
썸남이 전화랑 만날때랑 너무 달라1
18:20 l 조회 8
괴담출근 괴출 완결이 아니었다고..1
18:19 l 조회 7
진짜 나도 늦게 태어날걸 싶어..4
18:19 l 조회 12
회사 막내인데 퇴사해...선물 돌릴까3
18:19 l 조회 12
누가 더 이뻐? 친구랑 저녁 내기했어3
18:19 l 조회 17
상사 눈 개높은데 실제로 그런 여자들 만나서 신기함3
18:19 l 조회 11
엄마랑 단둘이 여행 가본익 있어?2
18:18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