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 외워도 막상 가서 주문 받으면 다시 레시피북 폄.. 이거 분명 외웠는데 왜 기억 안 나는거야ㅠㅜㅜ!! 이러면서 만들어 하..ㅠㅠ 내 무능력에 화가 난다..... 재료도 한번에 냉장고에서 빼오면 될 걸 하나 뺐다가 어 이거 어딨지 이럼서 또 냉장고가서 또 빼고 동선 꼬이고 하아,,ㅠㅠㅠ 팁 있니..
| 이 글은 2년 전 (2023/8/18) 게시물이에요 |
|
글로 외워도 막상 가서 주문 받으면 다시 레시피북 폄.. 이거 분명 외웠는데 왜 기억 안 나는거야ㅠㅜㅜ!! 이러면서 만들어 하..ㅠㅠ 내 무능력에 화가 난다..... 재료도 한번에 냉장고에서 빼오면 될 걸 하나 뺐다가 어 이거 어딨지 이럼서 또 냉장고가서 또 빼고 동선 꼬이고 하아,,ㅠㅠㅠ 팁 있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