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6745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2
이 글은 2년 전 (2023/8/18) 게시물이에요
글로 외워도 막상 가서 주문 받으면 다시 레시피북 폄..  

이거 분명 외웠는데 왜 기억 안 나는거야ㅠㅜㅜ!! 이러면서 만들어 하..ㅠㅠ 내 무능력에 화가 난다..... 

재료도 한번에 냉장고에서 빼오면 될 걸 하나 뺐다가 어 이거 어딨지 이럼서 또 냉장고가서 또 빼고 동선 꼬이고 하아,,ㅠㅠㅠ 팁 있니..
대표 사진
익인1
투썸은 안해봤는데 카페는 무조건 많이 해보고 틈날때 레시피 보고있는게 답인 것 같아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초반이면 다 그래ㅠㅠ 너무 기죽지마ㅠㅠㅠㅠ나랑 같이 일하는 분은 나랑 삼개월 일했는데도 레시피 못외워서 약간 화나긴하는데 옆에서 헤매면 알려주려고 하긴 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주말 마감이거든ㅋ큐ㅜㅜ 그래서 더 안 외워져 하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주말 오픈이야!! 물론 사람에 따라 숙지 기간이 다른데 이틀이면 못외울 수도 있지ㅠㅠ 잘 나가는거라도 많이 만들어보는 상상하고 그 다음에 비슷한 애들끼리 묶어서 외우면 점점 손에 익을거야ㅠㅠ 나는 일년 넘었는데도 잘 안나가는건 가끔 보고해 기죽지마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웟ㅠㅠㅠㅠ 할 수 있는 데까지 해본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구냥 상상으로 만드는 순서 생각하면서 외우는거밖에 없어.... 나 혼자만 알바해야되는데 러쉬라고 생각하면 죽어라외우는수밖에...
난 점장이 눈치줘서 자기전에보고 아침 출근전에 보고 그랬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기전, 출근전 오케이 달달 외워야겠다 일단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커피류는 무조건 쉬우니까 다 외우고 , (컵에 표시돼있으니까), 요거트드링크나 허니레몬티같은거 외우고/ 쉐이크가 젤 문젠데 나도 쉐이크는 절대 안외워져서 밀크 커피 초코는 걍 레시피 봄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프라페랑 티는..?ㅠㅠ 진짜 생각보다 들어가는거 많아서 깜짝 놀랐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근데 일 했던게 너무 오래전이랔ㅋㅋㅋㅋ 오전알바하면 레시피 외우기가 좀 더 쉽더라 ! 시험보는거 아니면 좀 야매로 해도 되는데ㅠ.. 가루파우더는 한 스푼 꽉 채우몀 30 아닌가? 숫자를 계량스푼 기준으로 외워버려
초코소스도 두꺼운 펌프면 20~30정도라 초코쉐이크에 2번 짜면 됐던거같은데 저렇게 안되는 애들 외우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람보단 재료부터 외워야함!!! 주문 들어오자마자 재료 한번에 착착착 꺼내오면 레시피 잘알로 보임!!! 그리고 계량은 백바에 붙은 레시피 매직아이로 열심히 보면서 하기가 답ㅠㅠㅠ 오래 일한 분들도 헷갈려하더라 워낙 메뉴가 많아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ㅠㅠㅜㅠ 재료부터 차근차근 해볼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랑 같이 일한 언니는 손님없을때마다 재료 직접꺼내면서 시뮬레이션 해보고그러셨어! 어디에 뭐들어가눈지!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배고파 ㅠㅠㅠ 밥 골라줘 1122
11:38 l 조회 1
다이어트하는익들 공부는 어떻게 해?
11:37 l 조회 5
밥 먹다가도 상사가 뭐 하라고 전화오면 가야됨?
11:37 l 조회 3
쿠팡와우 회원 계속 유지하는데 매일매일 안쓰면 불편한거 아닌 사람
11:37 l 조회 3
왤케 애들은 남자친구랑 친구 뒷얘기를 해대는거임
11:37 l 조회 8
ㅋ 3위로 얼레벌레 가도 독일 전임
11:37 l 조회 12
엄마 너무 시끄럽다 진심
11:37 l 조회 10
3위하면 진출 탈락 경우의수 알려줌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11:37 l 조회 46
다들 회사 사람들이랑 인스타 맞팔해??1
11:37 l 조회 7
짜장면vs돼지게티3
11:37 l 조회 6
명보야 뒷돈 받음?
11:37 l 조회 13
우리는 월드컵이고 뭐고 관심없음..
11:37 l 조회 16
옌스 잘해?
11:36 l 조회 15
3위해서 올라가도
11:36 l 조회 19
설영우 양아들이야?1
11:36 l 조회 38
회사 아르바이트 면접보는데 도움도움
11:36 l 조회 6
명보 혹시 다른 나라에 돈받음?
11:36 l 조회 11
부모님 집에 사는 익들은 근장 그냥 안 받는 거야??4
11:36 l 조회 25
진지하게 몽규랑 홍보랑 둘이 사귀나?1
11:36 l 조회 19
얘들아 축구 하 ..1
11:35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