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7138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2
이 글은 2년 전 (2023/8/21) 게시물이에요
러너&꽃빈 러꽃부부 아는 사람 있니..? 

둘째까지 가지셔서 두 분 다 인생이 진짜 행복해보여 

때론 방송인들이라 친구같고 때론 부부로 완전 달달하고... 보면 달달해서 이 썩을거같음... 

이 분야 결혼 장려,출산 장려 원탑이야ㅠ 

나도 보면 결혼하고 애기낳고싶게 만듦
대표 사진
익인1
난 양띵,,, 진짜 친구처럼 지내는 거 넘 보기 좋음 강아지들이랑 진짜 행복해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러꽃부부도 한번 봐봐 진짜 일상 달달해 미쳐... 애기낳고 싶어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하 오키 이따 퇴근하고 보러가보겟어 후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ㄹㅇ ㅠ 막 엄청난 달달함은 없이 친구 사이 같아도 넘 좋다..... 강쥐들도.. 양명.. 체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앙~!!익28도 깡졍일기 보는구나ㅠ 난 우울할 때마다 그거 봐,,, 진짜 그냥 부부가 자기 강아지 귀여워요 하고 자랑하려고 올리는 영상들 같아서 내가 귀여우ㅏ하기도 전에 먼저 귀여워해버려서 타이밍 놓치는 수ㅜ준이장아 으아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알앗 ㅋㅋㅋ 완전 시조새 격이잖아 ㅋㅋ 두분 즐겁게 잘사는거 보면 넘 좋아보임 ㅋㅋ 꽃빈님 둘째 가지시고 부럽다~ 이러고 있었는데 나도 마침 아가가 찾아왔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ㄹㅇ 러꽃부부도 장난치고 그런거 보면 친구사이 같은데 나 이렇게 귀여운 부부 처음봄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우왁굳 엔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ㅇㅈ 여기도 진짜 행복해보여 왁굳님 인생 개부럽자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마쟈 넘 행복해 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자…둘이 너무 귀여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아는 30대 사람들중에 제일 귀여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왁굳!! 외치고 들어왔는데 다른분들이엇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갠적으로 이 부부가 제일 이뻐보여ㅠ 걍 재밌게도 지내다가 달달하게도 지내다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러꽃 귀여워ㅠㅠㅠ 옛날에 채아 커가는 거 봤었는데 동생 생겼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들인데 아빠랑 닮았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애기 낳았어??????? 만삭이셨던거 본것 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맞췄어ㅋㅋㅋㅋㄱㅋ진짜 둘보면 기분이조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부부들 보면 어느 한쪽이 참고살고 보살인 경우가 많던데 이 부부는 둘 다 배려심이 넘쳐서 너무 달달해... 달달함 최대치야...ㅠ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우왁굳 엔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꽃빈님 예에에에전에 옵드컵 가서 실물 봤는데 진짜 개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이쁨.. 캠이 하나도 못담아 ㅠㅠ 그나저나 채아 동생이라니 완전 경사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러꽃도 좋고 나는 리쥬 라이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러꽃 생각하면서 들어옴 ㅜㅜㅜㅜㅜㅠㅜㅜ
채아 말그대로 어린이 된 거 너무너무 기분이 묘해
아가였는데ㅠㅠㅠㅠㅠㅠ 더 째끄만 아가가 나오고ㅠㅠㅜㅜㅜㅜㅜㅜ 둘째 임신 계획하실 때부터 과정을 함께하니까 진짜 기분 이상햌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유튜버들이나 스트리머들이나 보면 임신하고 출산한 분들이 삶이 되게 여유롭고 행복해보여ㅠㅠ 완전 결혼 장려 아니냐구... 유튜버쪽도 해쭈가족 너무너무 행복해보이고.. 애기 낳은 분들 보면 다 성격이 넘 착하시고 귀여워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저마저 가족끼리 방송하는게 쉬운 일이 아닌데 이렇게 오래 잘해오고 있는건 부부가 서로 너무 좋은 사람들이어서ㅜㅜㅜㅜ 결혼 생각 없는데 러꽃부부 보면 결혼이 행복해보임 서로 진짜 사랑하는게 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랑은 아니지만 내가 사람 보는 눈이 좋은 편인데 러꽃부부 두 분은 그냥 타고나게 이어진 인연이라는게 느껴져... 잘 맞물린 톱니바퀴 같달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거의 1년정도 안 보다가 근황 궁금해서 봤는데 임신했다해서 내가 다 기쁘더라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러빈 둘째 생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들생기셨어!! 앞으로 가족방송도 많이 해주겠지?? 이제 셋이 아니라 넷이야ㅜㅜ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대박... 러너 꽃빈 채아 모두모두 축하해요 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러너 아이온 할때부터 봤는데 넘넘 예쁜 부부임 ㅠㅠ 나는 별개로.. 헌터퐝네부부.. 재밌게사는거 같아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맞앜ㅋㅋㅋㅋ나도 진짜 좋아해…방금도 방송 보다 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러꽃부부 째아 완전 어릴때 영상 다시볼때 괜히 내가 뭉클함. 째아 많이 컸다 이러면서
둘째 가지고 싶어하셨는데 얼마전에 탄생 ㅠㅠ 내가 다 기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부끼리 사업 성공시키신 것도 그렇고 인생을 순탄하게 잘 풀어나가시는게 너무 멋있어... 그와중에 가정까지 잘 챙기시고... 진짜 이상적인 부부야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김계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 러꽃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맞았닼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꽃빈님 지금 조리원 방송중이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왁구텽인줄 알았는데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채아 다 컸더라 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ㅈㅇㅈ 글고 양띵깡시도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오랜만이다...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헐 둘째라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오 나도 러너꽃빈 ㅋㅌㅋ 유일하게 초반부터 꾸준히 본 방송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나도 ㅜㅜ 러꽃부부 애청자😍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손절까진 아니고 좀 소원해져서 연락 한동안 없던 친구 부모상이면
10:57 l 조회 2
LCK 데프트 라스칼 국대 전력분전력이래
10:57 l 조회 5
오늘같은 날 주식 뭐 줍줍?해?
10:56 l 조회 5
아직 연기금 50조 매도폭탄이 남아있다는거임,,,
10:56 l 조회 6
피부 땅콩형 얼굴은 뭐 해야 댐 ㅠ
10:56 l 조회 5
헬린이 프로틴 추천좀여
10:56 l 조회 3
토스 예약매도는 9시전에 체결안돼!?
10:56 l 조회 7
필러 녹여본 익 있어? 1
10:56 l 조회 5
외인들에 이어서 기관들도 파네..1
10:55 l 조회 32
아부라소바 먹을건디1
10:55 l 조회 6
누가 내 회사 책상 사물함에 손댔나봐ㅋㅋㅋㅋㅋㅋㅋ
10:55 l 조회 18
코 겉에 계속 간지러운 거 여ㅐ그럼3
10:55 l 조회 9
바이오더마 에센스 로션?1
10:55 l 조회 5
연금복권 살때 귀찮아서 그냥 숫자 똑같고 조만 다르게해서 5개사는데4
10:55 l 조회 16
미쳤나봐 ㅋㅋㅋㅋ 내 주식2
10:55 l 조회 44
현차는 학폭터졌냐??
10:54 l 조회 30
어느 카페가서 일할까1
10:54 l 조회 12
나 저가카페 사무직? 취업하면 진짜잘할수잇을것같아1
10:54 l 조회 25
6월 날씨가 이렇게 추울일임????
10:54 l 조회 11
기본적인거 아끼는곳은 가는거 아니래드라
10:54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