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2달밖에 연애를 못하고 헤어졌고
그 뒤로 최근 1년간 몇몇의 썸과 1번의 연애를 했는데
헤어진 직후에도 그랬지만 지금도 그 사람만한 사람을 못 만날것같아
요 1년 거치면서 드는 생각이 내가 그땐 지금과 다르게 준비가 안 되어있었고, 지금이면 그렇게 행동 안했을것같았다는 생각이 너무 드네
근데 여기 눈팅하다보니깐 여자들은 1년만에 전 애인한테 연락오면 막 외로워서 한번 찔러보는거다 연락 받지말아라 등 인식이 안좋아보여서 연락해보기도 무서움
요 1년간 그 사람 생각이 많이 났었고 문득문득
언젠간 더 좋은 사람 만날 수 있겠지?

인스티즈앱
신입 때문에 회사 망할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