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8099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4
이 글은 2년 전 (2023/8/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2달밖에 연애를 못하고 헤어졌고

그 뒤로 최근 1년간 몇몇의 썸과 1번의 연애를 했는데

헤어진 직후에도 그랬지만 지금도 그 사람만한 사람을 못 만날것같아

요 1년 거치면서 드는 생각이 내가 그땐 지금과 다르게 준비가 안 되어있었고, 지금이면 그렇게 행동 안했을것같았다는 생각이 너무 드네

근데 여기 눈팅하다보니깐 여자들은 1년만에 전 애인한테 연락오면 막 외로워서 한번 찔러보는거다 연락 받지말아라 등 인식이 안좋아보여서 연락해보기도 무서움

   요 1년간 그 사람 생각이 많이 났었고 문득문득

언젠간 더 좋은 사람 만날 수 있겠지?

대표 사진
둥이1
너가 차인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넵 상대가 서운함을 토로했었는데 그때는 나도 조금 힘들었어서 그냥 놔버렸음
지금 생각해보면 왜 그렇게 내가 여유가없었나 모르겠음.. 아쉬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런생각들면 빨리 잡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 헤어지고 1달 후 1번 잡았는데
장문의 문자로 거절당하고
지난 달 생일핑계로 가볍게 연락하다가 계속 연락해도 될까? 라고 물었는데 읽씹당함 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랑 비슷하네 후회하지말고 지금 빨리 연락해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 헤어지고 1달 후 1번 잡았는데
장문의 문자로 거절당하고
지난 달 생일핑계로 가볍게 연락하다가 계속 연락해도 될까? 라고 물었는데 읽씹당함 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걍 붙잡아 나중에도 후회하지말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여기 반응이 뭔상관임 너네 둘은 둘만의 이야기가 있고 남들은 그걸 모르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 헤어지고 1달 후 1번 잡았는데
장문의 문자로 거절당하고
지난 달 생일핑계로 가볍게 연락하다가 계속 연락해도 될까? 라고 물었는데 읽씹당함 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어떻게 헤어진 관계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 상대는 작정하고 결혼할 생각으로 나를 만났음 (둘다 30살)
2. 지금 생각해보면 나는 내 마인드, 성향자체가 결혼할 준비가 안되어있었음. 말로만 하고싶다, 해야지만 하고 있었고 (먼 일이라 생각이 들었나 봄)
3. 그러다보니 상대한테 서운함을 주는 경우가 많았음 (말투나 리액션등).
4. 반대로 나는 그 당시 상대가 여자친구를 넘어 엄마, 선생님 느낌이 들었을 정도로 말 한마디도 눈치보고 긴장하면서 했었음 (말 한마디 잘못하면 바로 혼나니깐)
5. 오빠를 만나는게 아니라 동갑 친구를 만나는 것 같다 + 성향이 다른것 같다라는 말과 그만 하는게 좋을것같다고 통보를 받고 나도 4번과 같은 이유로 좀 지쳐있던 터라 알겠다고 하고 헤어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안붙잡힐거같네.. 너가 약간
회피형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그러니깐 나도 지금 생각해보면 그때 연애할때 왜 그랬나 싶어
내가 조금만 지금처럼 한 발자국 뒤에서 여유롭게 전체를 보며 연애를 했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다... 아무튼
앞으로도 계속 잊도록 노력해봐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도 두 달 밖에 못 만났는데 내가 상대를 배려하지 못하고 당연히 여기다 차였어..
그 사람은 새 여친 만나는 중이지만 나는 한 일 년은 잡고 기다리려고 하는 중. 그동안 취업도 하고 두문불출하면서
더 괜찮은 사람이 되야지 생각중이야..
그 사람이 현애인이랑 찍은 프사 보면 마음이 찢어질 것 같아서 이젠 그런 것도 다 신경 쓰지 않고 우선
나 혼자 삶을 조용히 살면서.. 시간이 많이 흐른 후에도 생각이 나면 확인해볼까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그 사람보다 더 가치가 높은 사람을 못 만나서 생긴 미련이지 그 사람 아니면 안되는 건 아닌듯 정말 그 사람 아니면 안된다고 생각했으면 애초부터 다른 사람을 안 만났겠지 현실이 생각보다 만족스럽지않아서 생긴 후회임 걍 다른 사람 만나 어차피 상대 여자는 마음 정리했을 것 같네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랑 나랑 안어울리는 거 같음..1
15:59 l 조회 7
고딩때 사귀던 전애인
15:56 l 조회 10
Isfj 인데 궁물받을래 ㅠ4
15:56 l 조회 9
istp 썸남 너무 어려워ㅠㅠ 얘 맘 없는건가?2
15:54 l 조회 11
첫출근이면 종일 카톡 없는거 이해돼..?? 11
15:52 l 조회 32
소개팅 삼겹살 먹기로 했는데 걍 삼겹살집 vs 구워서 나어는 곳5
15:52 l 조회 19
나 모솔이라 모르는데 보통 썸을 어느정도 타..?1
15:48 l 조회 17
애인이랑 잠깐 헤어졋을때 딴사람 만낫다한사람들
15:43 l 조회 42
이런경우에 어떡하는게 좋을까요? 애인 인간관계문지
15:42 l 조회 10
다들 애인 얼마나 믿어??6
15:39 l 조회 33
ENFP 질문 받슴니다1
15:31 l 조회 15
커플잠옷 맞추는데 반바지반팔할까 긴팔 긴바지할까?1
15:27 l 조회 22
이게 진짜 헤어졌다 만난 커플일까6
15:24 l 조회 61
벌이없는 취준생or학생이랑 대학원생 사귀면 데이트비용 어떻게 돼?3
15:21 l 조회 26
어제 청소하다 애인이 써준 편지 발견함1
15:19 l 조회 24
연애 너무 오래쉬엇나 원래 뭔얘기햇지 사귀면2
15:18 l 조회 23
너네가 남자면 여자를 어디서 만날것같니12
15:17 l 조회 74
애인이 나를 친구들 가족들한테 보여주고싶어하는데1
15:03 l 조회 28
이걸로 싸웠는데 말됨?3
15:02 l 조회 38
하 진짜 나만 힘든건지 넌 정말 괜찮은건지 전화해서 따져묻고싶다3
15:00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