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8329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576
이 글은 2년 전 (2023/8/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ㅈㄱㄴ
대표 사진
둥이1
당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ㅇㅇ많이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엉 돈 모으기 힘들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만나면 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엉 많이들지.. 주1회만 데이트한다해도 밥 카페 기타 (전시회 영화 대실 숙소 등등) 에 덜챙긴다해도 기념일 n주년이랑 생일챙기고 여행가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선물사고 기념일 챙기고 뭐 먹으로 가도 라면 먹을거 아니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돈 못 모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웅 데이트비용만 해도 몇십만원 깨지니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만나서 커피+밥만해도 그렇지
어디 놀러가거나 영화,체험만해도 글코
기념일 생일 챙기는것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당연하지~ 밥 먹고 영화 보고 카페 가고 생일이면 2-30 기념일이먼 1-20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우린 집데이트만 하는데 달에 3-40은 써 근데 술을 마니 먹어..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친구랑 노는것보다 1.5배는 더 드는거 같은데 그게 일주일에 2-3번씩 있다고 생각해보면 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확 이해 된다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2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당연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돈이 주기적으로 나가잖아 연애못한다 그래서 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진짜 많이들어…… 머 안해도 들어 ㅋㅋㅋㅋ 친구 만나는거보단 훨 많이 만나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평소보단 더 들긴하지만 우린 둘다 집수니라 다른사람들만큼은 안나가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자주 안 만나먼 돼.. 일주일 1번 십만원 정도 쓰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22 더 애틋하고 좋은 점도 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겁나 깨지는중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난 특히나 애인 없으면 친구가 부를때 빼곤 거의 안나가는 사람이라 체감이 커…
어쨌거나 애인은 주기적으로 보고 데이트도 해야하니까
기념일에다가 생일에다가 매주 만나서 밥에 숙박비 겁나 깨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일주일에 한두번 보는데, 둘 다 자취해서 그런지 많이 안들긴해. 한달에 둘이 합쳐 40 정도 씀. 거의 식비지 뭐... 남친이랑 차타고 여기저기 많이 다녔는데, 전기차라 비용이 더 안드는것도 있어. 충전값이 기름값에 반도 안됨. 기념일은 30정도 쓰구.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ㅇㅇ 한달에 쓰는거 생각하면 눈물남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40~50은 기본적으로 듦 이것도 빠듯함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초반엔 확실히 많이 듦. 그래도 20대 중후반 셜혼생각하면서 만나면 아끼려고 맘 먹음 아낄수는 있어. 싱글일때만큼은 못모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진심 남친이 거의 다 내는데도 나 달에 20은 무조건 넘게 씀 ㅠ
조절하려면 조절 할 수 있긴 한데 오히려 애인이랑은 그게 안돼
혼자 있을 땐 밥도 라면 먹고 치우는데 기껏 애인 만났는데 라면, 김밥천국 뭐 이런것만 먹을 순 없으니까 맛있는거 먹고 모자란거보단 남는게 낫지 하면서 더 시키고 이래서 돈 개많이 들엉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그냥 넉넉할 때 하는게 맘 편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2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난 그래서 장거리함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남자보단 덜 들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한달에 한 20?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우린 그래서 당분간 일주일에 1번 만나는 거에서 2주 1번으로 바꿨어 한 주 정도는 반나절만 놀기로 했구~ 이러니까 데이트 비용 줄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난 일주일에 두세번 만났는데 돈 개많이 들고 다른 문제로 헤어졌는데 그 이후로는 연애 안 하고 걍 나한테 쓰는 중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당연하징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난 장거리인디 한달 4번 만나는데 한번 만날 때마다 20씩 씀 ㅜ ㅋㅋ 취준인데 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응 걍 전부 돈이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ㅇㅇ.. 우린 금퇴근-일까지 같이 있는데 그나마 자취로 방은 아꼈고,,그외 식대만해도 3일에 거의 10은쓰니까..이게 매주니까...둘이핮쳐 40이상...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자취하는데도 많이 들어ㅋㅋ 게다가 데이트할때 입을 옷이라든가 부가적으로 사게 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돈 많이 나갈 수 밖에 없는듯...밥먹어 어디 놀러 가 보러 가 즐기러 가 이곳저곳 왔다갔다하면 월에 엄청 쓴 거 보이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ㅇㅇㅇㅇ 나 지금 헤어지고 나 사고싶은거 먹고픈거 적당히 써가면서 사는중인데도 남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장거리였었는데 한달 40정도 썼음 상대는 한 50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ㅇㅇ..헤어지고 거의 1일1배달음식하는데도 연애때보다 돈안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ㅁㅈㅁㅈㅁ 나도나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아 진짜 개그지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자취하면 마니 안 쓰는 듯?? 근데 데이트 코스 성향에 따라 다를 구 같아
우리는 밥 먹고 카페 갔다가 거의 자취방에서 놀다가 자서…
어디 특별한 거 마니 하러 다니면 돈 많이 쓸 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없을 때보단 확실히 많이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솔로보단 더 들기야 하지만
돈을 못모으진 않음ㅋㅋㅋㅋ
월급의 반이상을 저축하면서 남친이랑 여행도 잘만 다녀
사바사인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어어엄청 마이너스됨 초반엔 솔직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아 진짜 솔로때랑 소비차이 개쩔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당연하지 친구라 해도 거의 자주 만난다해도 돈 와장창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진짜 남자심리 이해가 안가네ㅜㅜ
23:13 l 조회 2
이런 거 흔하지?
23:13 l 조회 2
담배피는 익들아 들어와줘
23:12 l 조회 4
남자는 애인이랑 결혼하고싶을때 이 사람이랑 결혼하고싶다란 이 생각을 어느 부분에서 느끼는 편이야?
23:12 l 조회 2
같이 일하는 사람한테 일잘한다~하면서 좋게 보면 이성적 호감으로까지 바꿀 수 있을까 1
23:10 l 조회 8
요즘 남편들은 외가랑 친하게 안 지내려고 해? 9
22:57 l 조회 28
익들 데이트 얼마에 한번씩해??1
22:57 l 조회 29
애인이 제주도 게하 간다고 하면 어때?7
22:56 l 조회 42
여기는 더이상 상담용으로 못쓰겠네9
22:55 l 조회 75
짝남이 나 인간적으로 싫어하는건가
22:54 l 조회 30
상대가 본인 불안형이라면서 자기는 연락 안 보내는 건 대체 뭐야?
22:53 l 조회 11
나 눈 안 높은줄 알았는데 말도 안되게 높았네 ㅋㅋ …..
22:50 l 조회 34
심심풀이 땅콩용으로 연락하는 거 vs 진짜로 좋아서 연락하는 거1
22:48 l 조회 36
전화하고싶다3
22:48 l 조회 48
갑자기 등골이 싸해지면서 1
22:47 l 조회 22
정병 맨헤라 말고 이제 주작 소설러가 왔네3
22:45 l 조회 40
왜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은 다 내 친구를 좋아할까?
22:44 l 조회 19
유부녀익인데 시아버지랑 시어머니 오늘 하는걸 봤어...이걸 남편한테 말해야할까?7
22:40 l 조회 98
여기 남자가 외모가 더 나은커플 있니?
22:38 l 조회 11
결혼 부모님 노후준비에 차이가 있는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돼..?4
22:38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