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이니까! 그리고 싸잡는 건 아니지만 공통된 특징으로 싫은 mbti 난 싫다기 보다 걍 나랑 안 맞는 건 불건강! enfp infp esfp 텐션 맞추기도 힘들고 남 욕 들어 주기가 힘들어
| 이 글은 2년 전 (2023/8/31) 게시물이에요 |
|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
|
익명이니까! 그리고 싸잡는 건 아니지만 공통된 특징으로 싫은 mbti 난 싫다기 보다 걍 나랑 안 맞는 건 불건강! enfp infp esfp 텐션 맞추기도 힘들고 남 욕 들어 주기가 힘들어
|
